감동적인 이야기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2006 년 7 월 9 일, 베를린, 올림픽 경기장, 결승. 120 분에는 숟가락, 이퀄라이저, 레드 카드, 논쟁, 크로스바 타격, 페널티 총격전 등 축구 경기의 고전 결승의 거의 모든 요소가 발표되었습니다.

2019 년 6 월 6 일, 베를린, 올림픽 경기장, 결승. 영광의 홀의 위 Huaguan는 월드컵에서 큰 귀 컵에 변화했다, 그러나 게임은 동등하게 강렬하고 호쾌하다. 바르셀로나는 유벤투스를 3-1로 물리 치고 유럽 정상에 다시 진입했다.

축구 세계에서 9 년이라는 긴 시간을 보낸 후 37 세의 부폰 (Buffon)과 36 세의 피를로 (Pirlo)라는 두 선수가 여전히 두 명을 거머 쥐었습니다.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오래된 문선의 전설]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그 누구도 그와 같이 20 년 동안 절정에 머무를 수는 없다. 그는 항상 골키퍼 자리에서 최고였다."- 리피

재향 군인, 전설, 싸우는 신, 상록수, 살아있는 화석,이 매체의 팬은 종종 자신의 어휘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지만 부폰의 모든 경력을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1997 년에, 얇은 19 세 소년은 모스크바의 폭설 속에서 낮게 명령 받았다. 피렌체에서의 푸른 군단은 프랑스의 여름에 이르는 밝은 햇살을 선사했다. 18 년 만에 빛의 흐름이 원활하기 때문에 부폰은 여전히 ​​이탈리아 최고의 골키퍼이다.

2001 년에는 유벤투스 스틸 라인의 마지막 철문이되었다. 그는 골키퍼 전입을위한 세계 기록을 5100 만 유로로 기록했다. 14 년 동안, 부폰은 여전히 ​​전체 에너지를 얼룩말 군대에 바치고 있습니다.

베를린으로가는 마지막 도로에서 부폰은 몇 명의 상대를 득점시켰다. 월드컵 전체에는 자카르도의 우롱 차와 키즈의 골키퍼가 득점했다.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제로 모나코에서 BBC 로의 레알 마드리드 진출에 이르기까지 베를린의 꿈의 여행의 두 번째 목표 인 부폰은 12 세의 마지막 단계로 팀을 반복적으로 구출했다.

지난 9 년 동안 유벤투스는 이탈리아 B에서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까지의 너바나였으며 부폰의 끈질기 또한 유지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유벤투스 팬이 아니라고 말하며 야후 스포츠와 함께 라이브 텍스트를 보는 방법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세계 챔피언과 골든 글로브가 얼마나 많은 용기를 가지는지 이해할 수있는 것은 부폰이 아닙니다.

브래드 피트의 5 번 베테랑은 유벤투스와 함께 강등되었고 팬들 사이에 충성도의 이야기가되었습니다. 두 번째 부문에서부터 현재 챔피언스 리그, 유벤투스, 20 대 초반의 키엘리니와 마르 키시오, 부폰 만.

이것은 이미 전설입니다.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어쩌면 이미 "누가 세계에서 트로피 / 황금 공을 빚 졌는지"라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부폰이 커다란 귀 컵에 가깝지만 너무 가깝습니다. .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이것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훌륭합니다.

[우아한 미드 필더]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아니, 그가 피를로이기 때문에 아무도 그를 좋아할 수 없다. 법원에는 많은 지휘자와 엔진이 있지만 아무도 그의 재능을 갖고 있지 않다."- 리피

2003 년 맨체스터에서는 24 세의 Pirlo가 처음으로 큰 귀 컵을 수상했습니다. 오늘날 문학의 소년은 미드 필더의 위치에 익숙해지기 시작한 단지 우아한 젊은이입니다. 올해를 시작한 팀원은 이미 초록색 삶을 다른 삶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3 번, 유럽 컵 1 번, 월드컵 결승전을 경험 한 피를로 (Pirlo)는 다시 한번 유럽 클럽 최고 영예의 무대에 서게되었다.

베를린으로가는 마지막 도로에서 피를로는 이탈리아의 첫 번째 골을 넣었고 결승에서 첫 번째 페널티를받으며 준결승과 결승에서 최고로 선정되었습니다. 군단 공세 조직의 영감 대부분.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베를린의 꿈 여행의 두 번째 목표 인 피를로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100 번째 출전했고 5 번째 직접 프리킥을 성공 시키며 자신의 창의력을 피로에 흔들어 놓습니다.

지난 9 년 동안 피를로는 밀라노와 유럽의 정상에 동행하여 악몽을 폈습니다. "닫힌 눈은 폴란드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32 세 이후 그는 10 년 동안 플레이 한 적군과 작별을 고하고 유벤투스의 흑백 셔츠를 입었다.

부폰은 언론에 이렇게 말했다. "피를로가 유벤투스에 합류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을 때 나는 팀의 나쁜 상황에서 축복이라고 느꼈다. 그것은 세대 간 이적이 될 것이다."

유벤투스 부흥 과정에서 어떤 선수의 위대한 노력을 부인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피를로는 미드 필더 시스템을 재구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카드에서 Lichsteiner까지 기울어 진 긴 패스는 수비 라인을 인차기에서 테베스로 바 꾸었습니다. 나이가 자라더라도 속도가 느릴지라도 피를로가 리듬을 이해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결승전 맞은 편 하비 (Harvey)와 마찬가지로, 국가가 거절했을 수도 있지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두 팀은 여전히 ​​팀을 베를린으로 이끌었다. 하비는 바르셀로나를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피를로 감독은 "유벤투스가 챔피언스 리그에 나설 수 있도록 최선의 시간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날의 축구 스타일에서 두 명의 독창적 인 기회 창작자와 미드 필더 인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은 의심의 여지없이 유럽 축구계에 작별 인사를하는 가장 적합한 단계입니다.

결승에서는 Pirlo가 경기를 펼쳤으나 수비 역습에서 너무 많이 빛나지 않았습니다. 하비는 78 분에 iniesta와 경기를하며 바르셀로나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습니다.

경쟁적인 스포츠에서의 승리와 패배는 언제나 잔인하고 아름답습니다. 완벽한 상대가되면 상대방은 패배합니다. 하비는 바르셀로나를 대신하여 마지막 경기에서 트리플 크라운의 맛을 다시 한번 맛 보았습니다. 피를로는 눈물 만 쓸 수 있습니다. 패배의 고통에 빠지게하십시오.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이것은 우리의 삶을 떠올리게하는 기억이 아닙니다.

[후회와 선물이있다]

부폰은 앞으로도 계속 머물 것이며 챔피언스 리그의 세리에 A에서 비안 코네리를 구원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3 년 뒤 그는 파란 셔츠를 입고 꿈의 시작으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피를로는 이곳을 떠나 미국이나 서아시아에서 우아한 공연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1 년 동안의 싸움이 될 것인데, "유벤투스가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 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약속에 모든 것이 될 것입니다. 부폰과 피를로 : 베를린의 슬픔

베를린에서의이 두 전투와이 세월의 녹화에 감사드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