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탑을 투옥하지 마라.


옛날 옛 성의 탑에 마녀가 투옥 된 공주가있었습니다. 늙은 마녀는 매일 공주에게 공주가 얼마나 나쁜지를 말했고 공주는 자신이 못 생겼다고 생각하고 심한 열등감에 빠졌으며 드물게 나타났다.

어느 날 젊고 잘 생긴 왕자가 탑 밑을지나 옛 성의 문을 통해 공주의 모습을 보았고 그 순간에 그는 자신에게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내 미래의 아내입니다. 왜냐하면 공주님은 아름답습니다. 그 때부터 그는 매일 여기에 올 것입니다. 공주는 왕자를보고 왕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 였지만 왕자가 "아름답다"고 말한 것은 믿지 않았다. 어느 날 공주님은 마녀가 남긴 거울에서 그녀의 모습을 보았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피부는 평평하고 매끄럽고 파란 눈은 아름답지만 항상 우울함을 보여줍니다. 공주님의 가장 아름다운 점은 긴 머리카락, 황금빛과 황금색이 태양 아래서 밝게 빛나는 것입니다. 공주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신의 자유와 미래를 발견했습니다. 어느 날 마침내 그녀는 긴 금발 머리를 내려 놓고 왕자가 긴 머리카락으로 탑 꼭대기를 올라 탑에서 그녀를 구출하게했습니다.

사실, 공주를 감금하는 것은 그녀 자신이 아닙니다. 늙은 마녀는 악마의 마음을 사로 잡니다. 악마의 말을 듣고 못생긴 줄 알았습니다. 누군가를보고 싶지 않을 때, 그녀는 탑에 투옥되었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모든 종류의 문제와 물질적 인 욕구에 쉽게 구속됩니다. 그것은 원래의 아름다운 공주님처럼 자신을 두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생명의 바다에서 우리는 물고기와 같아서 음식을 자유롭게 찾고 수중 세계의 풍경을 즐기며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우리가 조가비 껍질을 만났을 때, 우리는 그것에 들어가서 다시 움직이기를 원하지 않았고, 절망적 인 상황에 있다고 소리 쳤습니다. 이 재미 있지 않은가? 너 자신의 넋을위한 투옥의 탑을 창조하지 않으며, 그 후에 안으로 파고 아직도 앉으십시오.

[하트 영감]

사람의 삶은 실제로 범프,시기, 혼란, 무력감으로 가득 차 있으며, 조금 부주의하더라도 우리는 우리 감옥의 탑에 투옥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