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Mr. Li Nonghe와의 싸움


58 세인 Li Nonghe는 여전히 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며 활기차고 논리적이며 엄격하며 조직은 분명합니다. 안후이에서 태어나 상하이에서 공부하고 해외에서 발전한 사람은 큰 사람이없는 평화로운 사람입니다. 그는 전설적인 경험에 대해 언급하면서 단순히 25 세 이전에 학습 단계에 있었고 25 세에서 50 세 사이의 산업 단계에 있었고 50 세가되어 세상의 평화와 조화로 달려 가고있었습니다.

Li Nonghe의 인생 경험을 통해 나는 초창기에 열심히 공부했다. 졸업 후 나는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합류하여 마침내 화교 지역 사회의 리더가되었다. 나는 "중국 상인"이라고 알려진 전세계의 중국 사업가들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위해 세계 경제를 위해 싸우고있다. 중국의 발전은 엄청난 공헌을했습니다. 타이틀과 명예가 많은 Li Nonghe는 몇 마디로 소개하기가 어렵습니다. Guangming Daily의 기자 인 이윤원 (Yi Yunwe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자신의 위치는 무엇인가? 긴 소매 춤을 가진 유교 상인인가? 전략가 인 사회 운동가인가? 펜과 같은 기자인가? 지금 가장 유행하는 계획의 주인 중 한 사람?이 캐릭터는 모두 만져지지만 완전히 말한 것은 아닙니다. 어쩌면 그의 마음 속에는 사회적 역할을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끊임없이 자신을 확장하고 끊임없이 삶에 도전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발견하고 삶의 맛과 진실의 달콤함을 맛보는 것입니다.

그 자신이 말했듯이, 경력의 성공은 젊은 사고 방식과 풍부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혁신을 계속하고 능동적으로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Mr. Li Nonghe의 삶은 열심히 사는 삶, 영원한 젊음의 삶, 그리고 비교할 수없는 현실의 삶입니다.

송나라에서 선 (禅) 불교의 선생은 명상의 시작, 산은 산, 물은 물, 명상이 실현 될 때 산은 산이 아니며 물은 물이 아니며 선은 꽉 차 있고 산은 산이다 물은 아직 물이다. 우리는 또한 트리플 렐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경계 : 산을 보는 것은 물이며, 물은 물입니다. 전 세계에서 호기심이 많고 신선했습니다. 나는 유치한 시각으로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 눈의 모든 것이 비용을 복구합니다. 두 번째 세계에서 : 산을 보는 것은 산이 아닙니다. 물은 물이 아닙니다. 안개 속의 모든 꽃은 마치 환상처럼 보입니다. 산은 산이 아니며, 물은 물이 아닙니다. 세 번째 경계 : 산을 보는 것은 산이며, 물은 물입니다. 이것은 소문의 여파에 대한 통찰력, 일정한 경험의 축적, 지속적인 반영, 세계에 대한 분명한 이해, 그들 자신의 추구, 그들이 추구하는 것을 알고 무엇을 포기해야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입니다. 오늘, Li Nonghe는 "산이 산을보고 물이 물이라고보고"라는 가장 높은 영역으로 들어갔다. 산이나 산, 물 또는 물을 바라 볼 때,이 산의 물, 눈에는 다른 의미가있다 안에 있어요. 기복의 흥망 성쇠를 경험 한 후 그는 자신감이 생기고 점점 더 자신의 진정한 목표를 추구하게되었습니다.

그는 한 때 150 세까지 살기를 바란다고 말했고, 다른 하나는 대만에서 대통령이되기 위해 자녀를 훈련시키는 것이고, 세 번째는 노벨 평화상을 얻는 것입니다. 나는 Li Nonghe의 세 가지 소망이이 소망에서 위대하거나 특이한 것이 아니라 인생에 대한 열정, 추구, 낙천주의, 삶에 대한 긍정적이고 개방적인 태도로 가득하다는 사실을 배워야 만한다고 생각합니다. 도로의 두뇌와 단단한 손의 지혜는 빛나는 내일입니다.

커다란 상업적 성공을 거둔 후, 그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 멈추지 않았으며 세계의 평화와 안정을 추구해 왔습니다. 세계의 평화가 모든 인류의 공동 노력으로 성취 될 수 있기 때문에 아마이 원인은 너무 큽니다. 리 농 (Li Nong)는 그의 방대한 자원과 연락처를 사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팀에 합류 할 것을 끊임없이 요구했습니다. 세계 평화 박람회 공원에 대한 그의 거대한 비전은 평화로운 거룩한 곳을 확립함으로써 세계 조화의 개념을 홍보하기를 희망했다.

Shelley는 "과거에는 죽음의 신이었고 미래는 당신에게 달려있다."우리는 하늘에서 싸우는 독수리와 같이 Li Nonghe처럼 싸워야 만합니다. 초원에서 급속하게 말을 타고있는 말과, 땅에 서있는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절벽을 뛰어 다니며 영원히 뛰어야합니다. 활력과 전투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이가 들지 않겠다는 야심을 가지고 삶의 길을 얼마나 왜곡하고 어렵게 만들었더라도, 우리는 Li Nonghe와 같은 승자가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