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태양을 쫓는 사람은 결코 도로에서 길을 잃지 않습니다.


2019 년, 나는 큰 가방으로 북경 행 기차를 타고 북쪽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 당시 날씨는 우울했고, 빗방울이 떨어질 때가 언제인지 모르겠다. 내가 알지 못하는 앞면과 마찬가지로, 걱정 스럽다.

베이징에 가기로 한 결정은 갑작스럽고 결정적이었습니다. 나는 기숙사에서 얽힌 하루를 보냈고, 태양이 창을 떠나자 부모님 께 전화를 걸었습니다. 메시지가 전달 된 후 강력한 야당에 대한 기대는 없었습니다. 아버지는 나 한마디 만 주셨습니다. 좋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걱정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고 북쪽으로가는 길에 착수하게되어 기쁩니다. 그들이 첫 발걸음을 내딛을 때 두려움을 만난다. 북쪽의 열차에 발을 들여 놓았을 때, 나는 천안문 광장과 CCTV 빌딩과 같은 유명한 건물을 제외하고는 베이징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속담은 무식하지만 두려움은 없다. 그러나 나에게는이 문장이 적용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내가 기차를 타는 순간, 나는 자신감없이 미래를 두려워하기 시작했다.

열차가 출발 한 후, 나의 기분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긴장되고 심지어 은퇴했습니다. 인간은 정말로 해결책이없는 공식입니다.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는 얼마나 주저하고 주저하는지 모릅니다.

다음 자리에 앉아있는 누이가 나를 혼자서 보았고, 타는 것이없이 나에게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몇 분 후 우리는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처럼 우리의 삶에 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두려움을 말하고 보지 못했고, 나는 그녀에게 약간의 위로와 격려를 받았습니다. 예기치 않게 그녀는 닭고기 수프와 같은 철학적 인 말을하지 않고 오랫동안 감명을 줄 수있는 이야기를 들려 주었고 생각할 때마다 호르몬이 다시 일어납니다. 그녀의 이야기.

그것은 불쾌한 경험이었고, 전체 경험은 앞으로의 여정이었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에서 그녀는 세 가지 잘못된 질문을했기 때문에 집에서 죄인이되었습니다. 친구들은 조롱을 당했고 친척들은 유독 한 방언의 속성을 드러내 기 시작했다. 부모는 생존을 위해 할머니의 유산을 위해 싸우고 있었기 때문에 너무 비난하지 않았다. 인간에 의해 부어 졌던 피와 애정은 모든 이익에 직면하여 무너졌습니다. 그 때, 그녀는 버려진 아이와 같았습니다. 또는 그 당시 지저분한 장면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녀의 가족은 고군분투하고 용기있는 용기로 그녀는 대학에 지원했습니다.

여름 휴가철에 6,000 위안을 벌어 학교에 들어갔을 때, 그녀는 모든 소음이 스스로로부터 격리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사실 순진한 생각은 단지 며칠 동안 지속 되었기 때문에 깨지지 않았습니다. 전문가의 교사는 전문 지식을 습득하는 것 외에도 법적인 직업도 변호사에게 없어서는 안될 마법의 무기이기 때문에이 무지한 어린이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재능.

그 기간 동안 그녀는 창조주의 손에 실패한 것과 같았습니다. 그녀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 관심은 그녀의 손에있는 모래와 같았습니다. 텍스트는 이해할 수 없으며, 독서 능력이 상실되고, 법률 용어와 단어가 모두 그녀에게 불리며, 심지어 가장 간단한 문제조차도 입을 막을 것입니다. 시험은 말할 것도없고, 항상 시험 전에 잘 잤어. 전 시험장에 들어갔을 때 전처럼 전쟁터에 가지 않은 군인처럼 떨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절대로 해변으로 가지 않았으며 심히 우울했고 한때 학교를 그만 두려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밤늦게 밤에 엄마에게 전화해서 위로를 얻으려고했고, 가족은 스스로 결정을 내렸다 고 말하면서 그녀는 자신을지지해야했습니다. 자신에 대한 생각을 막기 위해 그녀는 8 개의 선택 과목을보고 그녀의 시간을 채웠다. 주제 당 6,000 단어 이상을 처리하기 위해 요리사, 일본어를 암송하고 프랑스어를 구사하며 영어를 듣기 위해 항상 카페테리아에 간다. 법적인 상식은 때 리고는 안되지만 한 그녀는 빛이있는 곳에서 그곳에 왔습니다.

끊임없는 주입으로 뇌는 외부 세계로부터의 억압을 마지 못해 받아 들였다. 천재의 시점에 도달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최소한 정상적인 기억 기능을 복원합니다. 4 년제 대학의 커리어는 게임의 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좋은 직업 기회를 얻기 위해, 그녀는 고용주와 경쟁 할 때 조금 더 많은 칩을 만들기 위해 대회에 참가합니다. 동시에, 그녀는 졸업 논문으로 아직도 바쁘다. 한정된 시간에 실패 할 수 없었던 전쟁에 맞서는 것이 그녀의 유일한 목표였습니다. 하나님은 열심히 일하지 않으 셨고, 졸업 논문은 놀랍습니다. 선생님은 학교에 머물 계획을 세웠지 만, 가장 유명한 현지 법률 회사에 입사 했으므로 거부당했습니다.

그녀가 처음 사무실에 들어서 자마자 그녀의 매혹적인 코트가 다시 가려졌습니다. 그녀는 동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매일 키보드로 빠른 타이핑을했습니다. 사건을 후속 조치하기 위해, 그녀는 종종 밤새도록 준비하고, 모든 것이 준비되면, 아침 빛은 예정대로입니다. 오늘, 그녀는 베이징에서 가장 유명한 법률 회사의 대표 변호사 중 한 명이되었습니다. 이번에 그녀는 길을 따라 풍경이 나를 만날 것이기 때문에 비행기로 베이징으로 돌아올 수있었습니다.

가장 어려운시기에, 당신은 모든 길을 달리는 법을 배워야하고,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희망을 고정시키지 말고, 인생에서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울 수 있지만, 달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녀는 어깨에 나를 두들 겼고 몸은 신선하고 쾌적한 로터스 냄새가났다.

터미널은 매우 빨리 도착했습니다. 하늘은 여전히 ​​우울했습니다. 다음 두 번째 구름이 잉크를 물들 였는지, 빗방울이 떨어 졌는지, 태양이 구름을 통해 부서 졌는지, 그리고 지구가 빛 났는지 나는 알 수 없습니다.

나는 짐을 들고 무거운 짐을 들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기다리며 반드시 좋은 미래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함께 싸우는 것만으로도 나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변태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과정은 치아를 물어 뜯어서 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나가고 나면 나비가됩니다. 그러나 민들레처럼 생명의 바람에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