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젊은 사람들, 당신의 노력은 이기적입니다.


1-

나는 언젠가 고향으로 돌아 갔고 사촌은 나를 만났고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나는 작년부터 수십 번 데이트를하고 있었고 아무 여자도 나를 보지 않을 것이다. 좋은 마음!

나는 소녀들이 현재 적극적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심각하게 분석했다. 당신은 지금 돈을 가질 수 없지만, 자발적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희망을보고 그들에게 충분한 보안을 제공해야한다.

사촌은 혼란스런 얼굴로 말했다. 나는 열심히 일했다! 나는 직업을 가지며 매일 시간을내어 일하며 결코 일찍 돌아 가지 않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거리에서 식사를하고, 때리고, 몰래 다니지 않았으며, 나는 불안감을 느낀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한 달 동안 얼마를 벌지? 모기지에 얼마 남았습니까?

사촌은 천천히 머리를 내리고 천천히 두 손가락을 뻗었다.

2 천? 나는 물었다.

저당에 아직 200 명이 남아 있습니다! 사촌은 조금 당황 스럽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그러면 당신은 겨우 200 달러 밖에 남지 않았다. 어떻게 미래에 자녀를 키우기 위해 가족을 키울 수 있니?

사촌은 며느리가 돈을 벌기 위해 일해야한다는 확신을 가지고 말했다. 그리고 부모님은 한달에 수천 달러를 벌 수 있고 가족을 키우는 것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좋습니다! 당신의 며느리가 미래에 아이들을 갖게된다면 나는 지금처럼 적어도 3 년 동안 일할 수 없습니다. 부모님은 오래되어 계시고 돈은 일일 비용으로 충분합니다. 자녀를 낳은 후에 자녀를 키울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셨습니까?

그렇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또한 돈을 벌고 싶다. 다시 말해, 돈이 없다. 사촌은 힘없이 말했다.

나는이 계보를 통해 특별한 이익을 창출해야하며, 지금은 많은 연락 정보를 축적 해 왔으며 판매하기가 쉽습니다. 잘 했어, 모기지는 2 ~ 3 년 안에 갚을거야.

사촌은 머리를 흔들어 흔들어서 판매가 너무 피곤했고, 내 성격은 판매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렇게 열심히 살고 싶지 않아.

나는 그에게 설득을 계속합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하고 싶지 않다면, 일을 마치고 게임을하고, 전문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우리가 견고해야합니다. 8 시간 이내에 생존하고 8 시간 이내에 발달을 추구하십시오. 당신의 경력이 다음 단계로 나아갈 지 여부는 전적으로 당신이 여가 시간을 최대한 활용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노력은 오직 지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하며,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사촌은 당신이 나에게 돈을 버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고 조금 화가났다. 나는 너무 열심히 살고 싶지 않아, 부자가 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는다. 조용하고 안정된 날을 보내고 싶다. 왜 나에게 항상 당신의 생각을 강요 하는가? 그것은 내가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아니다.

나도 화가났다. 너는 남자 다. 남자처럼 가족을 키우는 것에 책임을 져라. 귀하의 부모님은 50 ~ 60 세입니다. 주택을 구입하고 저당을 지불하기 위해 고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해서 열심히 싸울 이유가 없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흰색과 밤없이 게임을하는 것이 매우 당황 스럽습니다. 당신은 이제 젊고 열심히 일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근면은 일종의 이기심입니다!

내 사촌은 부끄럽고 힘들어요, 여동생, 당신이 말한 모든 것을 압니다.하지만 그 변화는 너무 힘들고 너무 고통 스럽습니다.

나는 변화가 고통 스럽다는 말로 매우 목소리가 높지만 비용이 적게 들고 가장 효과적인 투자입니다.

인생은 몇 번이나 될 수 있습니까? 사실, 인생에서 열심히 일할 시간은 단지 10 년입니다. 25-30 세는 우리가 잘하고있는 분야에서 기본 지식을 축적하는 귀중한 무대입니다.이 시간에 열심히 공부하고 단단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기초를 놓는 것처럼 꿈의 건물을 완전히 지을 수 있습니까? 재단이 견실한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30 세에서 35 세 사이의 사람들은 접촉과 경험의 축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기초가 견고한 지 여부를 테스트 할 때입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충분하다면, 당신은 당신과 같은 높이에 서있는 뛰어난 재능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위치에 따라 연결 위치가 결정됩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10 년을 놓치면 다음 삶이 어려워 질 것입니다.

고난을 견딜 수있는 시대에, 젊은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지 않고 편안하게 일하기 때문에 안락함을 선택하지 않아야합니다.

-2-

오랫동안 연락을하지 않은 대학생이 이모 (WeChat)에 갑자기 물었다. 돈을 벌기 위해 지금해야 할 일을 알고 있니?

나는 내 마음 속에서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했고, 그 다음에 그것이 가장 수익성있는 사업이라고 말했다. 학습의 이미지 디자인이 아닌가요? 화장품 가게를 열거 나, 화장 스타일을 만들거나,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수십만 명의 신부 화장이되어 전망이 좋습니다.

급우들은 미소를 짓고, 기업가 정신은 자본 투자가 필요합니다. 어떻게 가게를 열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그러면 너는 먼저 그것을 설정할 수있다! 많은 대기업들이 포장 마차를 시작했습니다. 우리 기숙사가 햇살이 아니라는 것을 아직도 기억합니까? 저녁에 일을 마친 사람들은 야간 시장에서 매니큐어를 판매하며 밤에는 1 시간 만 일하면서 1 개월에 10,000 위안을 벌 수 있습니다!

동급생은 충격적인 표현을 보냈습니다 : 하느님! 10 만 달러는 우리 두 사람의 연봉의 두 배입니다! 그러나 노점상은 피곤하고, 나는 괴로움을 먹을 수 없으며, 샤오 징은 돈으로 볼 때 일하는 중독자 다. 나는 학교에 갈 때 매일 화장품을 팔기 위해 기숙사에 갈 것이다. 나는 정말로 이해할 수 없다. 소녀는 너무 많이 산다. 해! 그게 내가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아니에요, 나는 단지 평화 롭고 좋은 삶을 살고 싶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그러나 당신은 알고 있었느냐? Xiaoqing 그 자신은 집, 1 백만개의 집 이상을 지불하고, 계약금을 지불하고, 저당을 소유했다. 그리고 올해는 사람들이 4 개국으로 여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자매의 학비와 생활비를 지불 할 여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쉽고 편안하며 물질적으로 자신의 노력으로 쉬는 것은 간단하고 간단하며 행복한 삶입니다!

돈이 없기 때문에 더 나은 물질적 삶을 기대하지 않으며, 삶의 질과 삶의 수준을 떨어 뜨릴 수 없습니다. 가난하다는 것이 분명합니까?

왜 여자애가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 아십니까? 당신 만이 더 좋은 반쪽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밝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동급생이 곧 울부 짖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저는 쇼핑몰에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루 12 시간, 한 달에 하루 만 일합니다. 피곤하고 피곤하며, 1,500 위안에 불과합니다.

나는 그녀를 위로하고 선택은 열심히 일하는 것보다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올바른 작업 방향을 찾은 다음 열심히 일하면 불만의 상태를 바꿀 수 있습니다.

동급생은 매우 힘이 빠졌고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싶지만 나 자신을 도울 수는 없다! 나는 너무 열심히 다시 임신한다!

턱이 쓰러져서 충격을 받았어. 아직 두 딸이 없어. 임신 했니? 벌금을 부과하지 않겠습니까?

동급생은 신비하게 말했다, 의사는 이번이 아들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내가 두려워하게되는 I가 두려워하게하는 수천의 사람이 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매우 고뇌하고, 빨리 부자가 될 길을 찾고 싶습니다!

나는 한 곳에서 화를 내지 않는다. 부유 한 사람과 부유 한 사람, 아들을 가질 수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아무도 물려받지 못할 까봐 두렵다. 당신은 자신의 구강 세척제에 문제가 있으며 여전히 10 만 위안 이상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반 친구들은 내가 그렇게하도록 강요 당했다고 말하는 것은 어색했다. 남편은 항상 아들을 원했다.

나는 무기력하게 한숨을 쉬었다. 그런 다음, 세 자녀를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급우들은 미친듯한 표정을 짓고 말했다. 나는 너무 피곤해서 살고 싶지 않아 침대에서 자면 많은 돈을 벌 수있는 좋은 직업이 있니?

나는 무너질거야, 제발, 하늘에는 좋은 일이없고, 잠시 동안 함정이 함정이 아니야! 돈을 벌고 싶다면 실망하지 않고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급우들은 무관심하게 말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어쨌든 나는 고난을 겪고있다. 나는 가족이 안전하고 건강한 한 큰 돈을 더 벌기를 원하지 않는다. 먹기에 충분하다. 어린이들이 모두 가난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까? 농촌 집에두고 조부모님이 데려다 주면 한 마리의 양이 태어나고 양 3 마리도 맞습니다! 아이는 어떻게 자라날 수 있습니까?

나는 자녀들이 태어날 때 그들을 책임 져야한다는 것을 매우 진지하게 말했다. 그들에게 좋은 생활 환경을 제공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평범한 삶을 살게하고 부모와 함께 자라게하십시오. 자녀를 고향으로 돌려 보내고 조부모에게 던지는 것은 무책임한 이기적인 행위입니다. 당신의 노력과 이기심 때문에, 부모는 노년을 즐길 수 없으며, 좋은 가정 환경에서 아이들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없습니다.

제 급우들 중 일부는 제가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확신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시골에 가서보고 왼쪽에있는 아이들은 많이 잡습니다. 부모가 열심히 일하지 않고 이기적입니까?

농촌 지역의 일반적인 현상이이 문제가 옳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슬프다.이 말은 모든 결과가 어린 시절과 관련되어 있으며, 뒤늦은 아이들의 성장과 심리적 문제가 사회의 초점이되어왔다. 대도시에서 열심히 일하기가 어렵다고 느낄 경우 돈을 벌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고향으로 돌아가서 작은 가게를 열면 자녀가 자라서 노인 부모를 돌볼 수 있습니다. 어른의 책임과 책임을 잘 돌봐주십시오.

지금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면, 자녀와 부모가 단순하고 행복한 날을 보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3-

10 년 전 그의 구두 도시에서 수개월 간 세일즈맨이었던 18 세의 샤오 옌 (Xiao Yan)은 신발을 파는 이익이 매우 인상적이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래서 그는 5,000 위안을 빌려 구두 도시에 카운터를 설치했다.

그때 Xiaoxuan과 함께 영업 사무원으로 일한 소녀들은 Xiaochao가 탐욕과 물건을 조기에 구입 한 것을 보았으며 매일 개처럼 지쳤으며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미래에 결혼 할 것이고 남편과 아내가 돈을 벌도록 가르쳐 줄 것이라는 사실에 비웃었다. 여자, 결혼보다는 결혼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냥 옷을 입고 황금 거북이 잡으십시오.

샤오 옌은 또한 그들을 대단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이 잘하면 오직 결혼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일이 하루 12 시간입니다. 왜 그 일을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저는 한 달에 몇 백 달러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해야하며 한 달에 수천 달러를 일해야합니다!

소녀들은 모두 머리를 딸랑이로 돌렸고, 얼마나 피곤 했는가! 조심하고 열심히, 당신이 그것을 잃는다면? 아직도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십시오. 게다가, 우리는 당신만큼 천박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두 돈의 눈에, 큰 돈을 벌기 위해 야심 찬, 돈 전능입니까? 돈으로 행복을 살 수 있습니까?

젊고 분노한 분노는 반박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이기적입니까? 당신은 여전히 ​​매우 어리지만, 열심히 일하면 남편의 압박감을 줄이고 자녀가 더 나은 삶을 누리게 할 수 있습니다. 예! 돈은 전능하지 않지만 자녀를 부양하기 위해 모금하는 돈은 없습니다.

소녀들은 여동생들에게 소리 지르며 소리를 지르며 간단하게 평범한 삶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지난 10 년 간 판매원 인 소녀들은 젊음으로 인해 결혼하지 않았으며, 대부분 결혼하여 자기 집에서 살면서 장기간 산다. 그들은 여전히 ​​판매원이며 급증한 가격과는 거리가 멀어서 임금이 너무 많이 올랐습니다.

카운티 행정 구역의 18 개 마을의 영업 사원은 복지 혜택이 적습니다. 보험은 5 개, 금은 1 개입니다. 공휴일은 없으며, 하루 12 시간의 근무일뿐 만 아니라 한 달의 하루가 지나야 보스의 얼굴을보아야합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가족과 함께 보낼 시간이 없습니다.

중년에 이르면 여전히 열심히 살며 단순하고 평범한 행복을 상상하지 못합니다.

Xiaoyan에는 큰 재산이 없더라도, 전체 모형은 2 채의 집을 사고, 저당에 아무 압력도 없었다. 그녀는 결혼을 잘하지 않았지만 명문 대학을 졸업하고 주요 고등학교에서 교사로 일했으며 침착하고 정중하게 일했으며 많은 휴가를 보내고 자녀와 함께 보낼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샤오 선 (Xiaoxun)은 쉽고 자유롭게 일하고, 원하는 돈과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할아버지를 데리고 가서 여행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쇼핑몰에 없더라도 판매 실적은 여전히 ​​매우 인상적이기 때문입니다.

예! 오타루는 열심히 일하면서 열심히 일했으며, 이제 그녀는 단순하고 행복하고 평범한 삶을 살 자격이 있습니다.

어렸을 때, 당신이 가족이라면 평범한 삶을 선택할 자격이 없습니다. 당신의 노력으로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미래와 희망을 볼 수 없게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노력은 이기적인 도피입니다.

항상 나는 여자라서, 그렇게 열심히 살 필요가 없다고 말하지는 마라. 우선, 성인 인 경우 책임을 져야하며 가족과 사회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져야하며 자신의 절반의 하늘을 들어야합니다.

그래서 여자 일지라도, 당신은 이유와 자격, 노력이나 노력이 없습니다.

속담처럼,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보스가 슬퍼 할 것이고, 어렸을 때 더 먹어야하며, 그래서 나이가 들면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여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남자들이 심하게 피하고 단순하고 평범한 삶과 투쟁해야한다면, 당신이 너무 이기적이라고 말하면서 나를 비난하지 않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