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열정을 잃었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열정을 잃었습니다.

감동적인 경험 : 가장 끔찍한 파산은 열정의 상실입니다. 지난 몇 년간을 돌아 보면서 현재 상황에 대해 생각하고 안도의 한숨을 쉬십시오. 우리는 여전히 우리의 마음에있는 이상과 야심을 계속 뜨겁게 지키려고 노력해서는 안됩니다.
전도사에 대한 열정을 잃어버린 한 목사님은 밤에 꿈을 꾸고 하늘로 옮겨 하나님을 위해 일하는 삶에 대한 보상을 받았다고 꿈을 꾸었습니다.

처음에는 천사가 진주 보물로 덮인 화려하고 빛나는 면류관을 보냈고 그 옆에있는 천사는 "잘못 받아들이십시오."이것은 20 년 전에 준비되었는데 그 당시에 그는 필사적으로 자신의 신앙을 증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불행히도, 잠시 후, 그는 추위에 은퇴, 그래서 그는 그의 열세 왕관을 변경했다. "

열등한 면류관에 대한 대가로 순간적이지는 않지만 처음 것만 큼 화려한 것은 아니지만 그는 여전히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나 천사장은 "당신은 여전히 ​​잘못 알고있다. 이것은 10 년 전에 그를 위해 준비되었다. 불행히도, 세상의 욕망과 유혹은 그를 매료 시켰고 그를 냉담하고 뜨거운 사람으로 만든 다음 그것을 바꾸었다. 가자. "

그 때 나는 하나를 더 교환했고, 그것에 보석도없고 광택도 없었다.

목사는 잠에서 깨어나 난케의 꿈이되어 버렸고 그 이후로 부지런히 설교하고 하나님을 기쁘시게하고 가장 열정적 인 설교자가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영감 기사 : 당신의 성실함과 열정을 보여주세요.] [감동적인 성공 서약 : 나는 항상 열정적 인 빛과 그림자로 목욕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