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 : 어두운 계시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 : 어두운 계시

영감을주는 마음 : 세상의 대부분은 이와 같습니다. 어둠 속의 많은 사람들이 마침내 성공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종종 미래의 방향으로 길을 잃었습니다.

한 학자가 산을 기어 올랐을 때, 그는 도로에서 도둑 맞은 산에 마주 쳤습니다. 학자는 즉시 도망 갔지만, 산을 뒤쫓아 가고있었습니다. 길을 잃었을 때 학자는 동굴에 들어가고 산이 동굴로 들어 왔습니다. 동굴 깊숙한 곳에서 학자는 산을 쫓아 다니지 못하고 어둠 속에서 산에 잡혀 야간 조명을위한 횃불을 포함하여 모든 돈을 맞았다. 산을지나 가면서, 나는 그의 삶에 산을 설치하기를 원하지 않았다. 그 후, 두 사람은 각각 극도로 어둡고 어두운 동굴의 출구를 찾고 동굴에 구멍이 생겼습니다.

산에서 강도를 뽑은 성화가 불을 붙 였는데 발 아래 돌을 볼 수 있었고 주변의 돌담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벽에 부딪 치지 않고 돌로 넘어지지 않았지만 걸어 다닐 때 걸어 다닐 수 없었다. 이 구멍은 결국, 지쳐서 죽었습니다.

학자는 성화를 잃어 버렸고 아무런 불빛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는 어둠 속을 걷기 위해 힘들었습니다. 그는 때때로 벽에 부딪 쳤습니다. 때때로 돌이 넘어져 얼굴이 부어 오르지 만, 어둠 속에 있었기 때문에 그는 그 눈은 그 구멍을 관통 한 빛을 감지 할 수 있었고, 그는 빛의 빛으로 동굴에 몰래 들어갔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클래식 영감 이야기 : 두 번 꿈] [고등학교 영감 이야기 : 마지막 사람에게 웃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