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한 문장으로 전설적인 업적


운이 좋은 아이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는 그의 부모에 의해 천재로 여겨지고 그는 그를 돌 보는데, 그는 잘 생기고 맑은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운동 능력이 뛰어나며 어린 시절부터 복싱, 럭비, 수구, 테니스, 육상 ​​경기를 좋아하며 다목적 스포츠 다. 더욱이이 스포츠에서 그는 특히 100m, 200m 및 400m 스프린트 프로젝트에서 좋은 기록을 세웠다. 그는 세계 기록 보유자이다. 그는 또한 2019 년 런던 올림픽의 스프린트 트랙에 성공적으로 참가하여 수만 명의 관중들의 박수와 박수 갈채를받는 "런던 보울"에서 많은 세계 스 프린트 스타와 경쟁했습니다. 그 순간 그는 모두 진짜 영웅.

불행한 아이를 말하게하겠습니다. 그는 기형아를 가지고 태어났고, 광대뼈와 광대뼈가 없었습니다. 즉, 발이 무릎 바로 밑에 있었고 발가락이 4 개 밖에 없었습니다. 생후 11 개월이되었을 때 의사는 신체 보호를 위해 무릎 아래의 나머지 사지를 잘라내야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러한 신체 상태를 가진 사람은 단단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 완전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열등감을 앓고있을 수도 있고, 중요한 신체 기능의 상실로 인해 생명을 얻지 못할 수도 있고, 춤을 추고 행복하게 운동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우울증을 느낄지도 모른다. 간단히 말해서, 송아지가 없어서 운명은 예측할 수 없다.

사실,이 두 아이는 같은 사람입니다. 불행한 아이와 운 좋은 아이를 결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현대 기술의 힘이라고 말합니다. 아이는 50-80 층의 탄소 섬유로 구성된 한 쌍의 8 파운드 하이테크 "J"스포츠 보철을 착용했습니다. £ 15,000의 가치가 있습니다. 열심히 열심히 훈련하십시오. 그는 완벽하게 보철물에 꼭 맞으며 "사물과 물건의 결합"이라는 영역을 성취합니다. 깨진 신체는 크게 보완되어 스포츠 분야에서 완벽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단어의 힘이라고 믿습니다. 아이가 단지 합리적인 순간에, 그의 어머니는이 문장을 기억하도록 그에게 말했습니다 : "패자는 결승선을 통과하는 마지막 사람이 아닙니다. 그것은 경쟁을 포기한 사람입니다!" 선샤인의 사고 방식은 긍정적으로 불행에 직면 해 있으며, 감각이 좋으면 송아지가 없어지는 데 익숙하다. 그는 장애인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할 수있다. 26 년 동안의 여행에서 그는 절대로 경쟁을 포기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는 IAAF와 그의 건강한 사람들을 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자신의 삶 앞에 도전합니다. 운동, 궁극적으로 승리.

그는 "블레이드 워리어 (Blade Warrior)"로 알려진 유명한 남아공 운동가 인 오스카 피스 티어스 (Oscar Pistorius)입니다. 그는 올림픽 역사상 건강한 사람과 경쟁 할 수있는 첫 번째 다리 절단 운동 선수입니다. 결코 경쟁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오스카는 영웅이며 한 문장으로 완성 된 전설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