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행복한 오랑우탄


감동적인 이야기 : 행복한 오랑우탄

감동적인 마음 : 행복이 버릇이된다면, 여전히 행복하지 않겠습니까?

동물계 왕국의 구성원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성장하고 있으며 곧 그들의 기존 주택은 더 이상 서식지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 라이온 킹 (Lion King)은 원정을 조직 할 준비가되어 있지만 법령을 발표했지만 인간이 새로운 생활 환경을 찾기 위해 살고있는 곳은 없습니다.

낙타는 원정대의 대위로 임명되었으며, 다른 이들은 원숭이, 오랜 사슴, 코끼리, 여우를 포함하여 짐을 싸서 원정대를 걸어 새 집을 찾습니다.

길을 따라, 낙타 선장의지도 아래 팀원들은 강을 치고 잔디를 건넜으며 산을 돌리고 사막을 입고 수천의 고난과 어려움을 겪었지만 여전히 이상적인 집을 찾지 못했습니다. 일부 선수들은 낙담했고, 일부 선수들은 불평을 계속했고, 길은 얼마나 힘들 었으며, 음식은 얼마나 힘들었습니까? 오직 오랑우탄 만이 항상 매우 행복해 보였습니다.

어느 날 아침 오랑우탄이 일어나서 강가로 가서 얼굴을 닦았습니다. 캠프로 돌아 왔을 때 다른 선수들이 방금 일어났습니다.

"좋은 아침, 친구들."오랑우탄은 행복하게 다른 선수들을 맞이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에게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이봐 요, 오늘 날씨가 얼마나 좋은지!"오랑우탄은 다시 동반자에게 인사하고 가볍게 노래를 불렀습니다. 여우는 오랑우탄에게 풍자적 인 음색을 물었습니다.

오랑우탄은 "네가 말했듯이 나는 매우 자랑 스럽다. 나는 정말로 기분이 좋지만, 나는 단지 내가 행복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영감의 아름다움 : 당신 주위의 행복을 받아들이십시오] [정말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