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3 층 "스트라이프"많은 사람들


이야기 하나

A는 달걀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나는 달걀을 보낼 때마다 B에게 줄 것이다. 처음에는 매우 감사했고, 시간이 지남에 익숙해졌습니다. 물론 익숙해 져야합니다. 그래서 어느 날까지 A는 C에게 알을줬고 B는 좋지 않았습니다. 그녀는이 달걀이 원래 A라는 것을 잊었고 A는 그것을 누구에게나주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큰 싸움을했고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이야기 2

1 년, 더운 여름, 한 무리의 사람들이 표류하러 나갔다. 소녀의 슬리퍼가 물놀이를 할 때 슬리퍼가 떨어지고 바닥으로 가라 앉습니다. 그들이 해안에 올 때, 그들은 모두 뜨거운 자갈이었고, 먼 길을 가야했습니다. 그래서 소녀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했지만 모든 사람들은 슬리퍼 한 켤레 만 가지고있었습니다. 그 소녀는 도움을 요청하는 데 익숙해 져서 매우 화가 났으며, 부끄러움을 당하면 답장에 만족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갑자기이 사람들이 좋지 않아 구원을 얻을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중에 한 소년이 슬리퍼를 그녀에게주고, 맨발로 뜨거운 자갈 위에서 오랫동안 걸었다. 또한 자기 비추천은 철판 구이입니다. 소녀는 아무도 당신을 도와야 만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한다는 감사를 표했다. 너를 돕지 않고 우정에 빠지게 도와 줘. 그 소녀는 그 소년의 말을 기억하고 그 이후로 그들을 도우 려하고 더 큰 수익을주는 사람들을 명심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여러 번,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선을 원합니다. 처음에는 고맙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습관입니다. 사람의 유익에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언젠가 너는 너에게 좋지 않다. 너는 화를 낸다. 사실 다른 사람들이 좋지는 않지만 우리의 요구가 점점 더 커졌습니다. 내가 그것에 익숙해 졌을 때, 나는 나의 감사를 잊었다. .

3 번째 이야기

저녁에는 양이 산허리에서 혼자 놀았습니다. 갑자기 한 마리의 늑대가 나무에서 나와 양을 먹고 양이 뛰고 절망적으로 뿔에 저항하며 친구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소는 덤불에있는 곳을보고 늑대 인 것을 발견하고 도망 쳤다. 말은 내려다 보아 그것이 늑대 인 것을 발견하고 도망 갔다. 그는 도망 가다가 늑대를 발견하고 언덕 아래로 몰래 들어가 돼지가지나 갔다. 그것이 늑대 였고 언덕 아래로 달려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토끼가 그것을 들었을 때 그것은 화살이었고 떠났습니다. 산기슭에있는 개는 양들의 소리를 듣고 사면을 서둘 렀고 풀에서 튀어 나와 늑대의 목을 물어 뜯으며 늑대는 소리를 질렀습니다. 개가 환기했을 때 그는 도망 쳤습니다. 내가 집에 왔을 때, 친구들이왔다. 암소가 말했다 : 나에게 말하지 그래? 내 뿔은 늑대의 창자를 뽑을 수 있습니다. 엄마는 말했다 : 왜 당신이 내게 말하지 않아? 내 발굽으로 늑대의 머리를 찰 수있어. 그는 말했다 : 왜 나에게 말하지 않는거야? 나는 늑대의 용기를 외치고 두려워했다. 돼지는 말했다 : 왜 나에게 말하지 않는거야? 나는 그것이 산에서 떨어지게하기 위해 아치를 사용했다. 토끼는 말했다 : 왜 나에게 말하지 않는거야? 나는 빨리 뛰었고, 나는 편지를 보낼 수있다. 이 시끄러운 그룹에는 개가 없습니다. 진정한 우정은 수사학이 아니라 결정적 시간에 당신을 끌어 당기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주위에있는 친구가 당신을 조금 행복하게하는 것은 반드시 진정한 친구는 아닙니다. 멀리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은 실제로 당신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행복 할 때 당신을 아첨하지 않으며, 필요할 때, 당신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당신을 돌보아주십시오, 그것은 진정한 친구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