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매일 자신을 제거하십시오.


유명한 미국인 지휘자 Walter Damrosch는 20 대에 지휘자가되었지만 여전히 겸손하고 부지런 스타일을 유지했으며 잊지 않았습니다. 모든 사람의 칭찬을받으며 자신의 성공담을 밝혔습니다.

"나는 명령에 있었을 때, 나는 재능이 세계에서 유일하고, 나의 지위는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서, 조금 혼란 스러웠다. 어느 날 리허설을하고, 배턴을 가져가는 것을 잊어 버렸고, 집에 갈 누군가를 보내겠다고 비서관은 말했다. 아니, 제 생각에 비서는 정말로 혼란 스럽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배턴을 가져 왔습니까?하지만 나는 여전히 부담없이 '배턴을 가지고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목소리는 여전히 떨어지고 있습니다. 첼리스트는 바이올리니스트와 피아니스트는 각각 지휘봉을 꺼냈다.

"나는 충격을 받았고 갑자기 깨달았습니다. 나는 절박한 사람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지런히 일하면서 언제든지 나를 대신 할 것입니다. 나중에 게으름이나 부 풀릴 때마다 세 개의 배턴이 너 앞에서 흔들어. "

수억 수천만 년 전에, 처녀 숲에는 다른 동물을 먹는 강한 곰이있었습니다. 나중에 천둥과 번개로 인한 화재로 숲이 재로 변하고 모든 종류의 동물이 도망 쳤습니다. 생존을 위해, 곰은 계속 움직이고 트레킹을하고, 따뜻하고 푸르른 음식이 풍부한 분지를 발견하고 정착했습니다.

그러나 Bear는 곧 여기 육식 동물이 너무 많아서 그들과 경쟁하기에는 너무 강력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곰은 고기를 먹지 않기로 결정했고 대신에 방목했습니다. 여기에 더 많은 초식 동물이 있습니다. 경쟁은 더욱 치열합니다. 위장을 채울 수 없습니다. 어떤 동물도 먹을 수없는 무언가를 먹기 위해 바꿔야했습니다. 대나무는 살아 남았습니다. 점차적으로, 대나무 만이 유일한 식량 공급원이되었습니다. 다른 동물들은 음식을 얻기 위해 경쟁하지 않았기 때문에 게으르다가 부풀어 오르고 천천히 진화 해 오늘날 우리가 볼 수있는 팬더가되었습니다. 나중에 대나무 숲의 쇠퇴로 자이언트 판다가 점점 줄어들었고 그들은 멸종 위기에 처했다. 인간의 도움으로 만 멸종 위기에 처했다.

경쟁은 역겨운 일이지만, 항상 일어나고 있습니다. 스톨과 탈출은 제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제거되면, 우리도 같은 종류의 자비와 자선을 얻을 수 있지만, 인간이라는 존엄성을 잃을 것입니다.

오직 "자신을 매일 없애라"는 제거 될 수 없습니다. 자신을 제거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에 의해 제거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