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매일 당신은 성공의 서곡이되었습니다.


보존에 관한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뉴스에 없기 때문에 여전히 움직이고 있습니다.하지만 내 옆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20 세기에 키가 크고 가늘며 많은 말은 없으며 사람을 볼 때 수줍어하게 웃는다. 우리 모두 그를 샤오 카이라고 부릅니다.

Xiaocai는 하루 종일 똑똑한 전화를했고, 전화기 죽에 대해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고, 영화를 보려고 게임도하지 않았지만, 하루 종일 음악을 들었으며, 어제 듣고있는 싱글 루프를 좋아했습니다. 오늘 듣고, 나는 내일 아직도 듣고있다.

지역 사회에서 자신의 이름을 모르는 사람들은 때때로 그를 언급하고 "노래를 듣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젊은이들도 음악과 같이 매우 정상적이지만, 머리가 약간이지만,이 취미는 무해하지만 사람과 동물은 무해합니다. 아무도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여러 번, 사회의 문을 걸어가는 동안, 저는 항상 샤오 카이가 보안실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때로는 브러시에 펜을 써서 무언가를 쓰고 때로는 단순히 필사적 인 생각을하고 때로는 단순히 노트북을 손에 들고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눌 때 할 일이 없었지만 전혀 보지 못했습니다.

일단 내가 도울 수는 없지만 그에게 묻는다. "당신은 매일 무엇을 쓰고 있습니까?"

그는 머리를 긁기 위해 조금 당황하여 "가사를 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약간 놀랐다. 그리고 그 사람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했다. 풀뿌리, 가사 쓰기, 셀프 엔터테인먼트 외에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

샤오 카이 (Xiao Cai)는 의심을 품고있는 듯하며 "언젠가 사람들은 내가 쓰는 노래에 익숙해 질 것입니다!"라고 말하게되어 기쁩니다.

나중에 저는 익숙해 져서 샤오 카이 (Xiao Cai)가 인터넷에서 썼던 가사를 자주 쓰고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여 음악 회사에 보냈다는 사실을 천천히 알게되었습니다.

그의 모든 행동에 대해, 나는 항상 작은 보안이 걱정된다. 성공할 것인가?

Xiao Cai의 가사가 처음 경쟁에서 우승 한 후 일부 사람들은 TV에서 노래를 불렀고 실제로 Xiao Cai는 약간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누군가가 그를 찾고 가사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가격을 열어 라.

여유 시간에 가사를 쓰면 작은 보안의 운명이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한 적은 없지만 Xiao Cai의 성공은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평생 동안 매일 성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Classmate Xiaoya는 미래의 승무원이되기를 희망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이 꿈을 확신하지 못한다. Xiaoya는 평범한 사람들에게서 온 소녀로 그녀는 나라에 오래 갈 시간이 없으며, 항공사에서 일하는 친척이나 친구도 없습니다. 나는 승무원이되고 싶습니다.

그러나 Xiaoya는 매일 똑바로 등을 돌렸고, 3 분의 1 정도 의자에 앉았다 고 주장했다. 그녀는 항상 우아한 상태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매일 운동, 달리기, 윗몸 일으키기 등을 주장하며 신체 검사시 신체가 기준을 충족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먹기를 좋아하지만 아무리 많은 양을 먹는다고해도 밤에는 배가 고프더라도 저녁을 먹지 않는다. 그녀는 계속 지켜 주어야하고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눈에. 것 "이라고 말했다.

맹장은 염증이 나서 의사가 수술을 원한다고 말했고 Xiaoya는 수술 후 승무원이 될 수 없다는 말을 듣고 아무 것도하지 않겠다고 말하면서 주사를 맞고 약을 복용하라고했습니다 그는 가족이 할 수 없다는 것을 매우 염려했습니다. 가자.

Xiaoya는 탑승 승무원이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학교에가는 것이라고 배웠습니다. 다른 학생들이 선생님을 만났을 때 벌써 학교에 잠겨 있었고, 대학 입학 시험에서 그 점수에 도달하기 위해서 그녀는 매일 수산 바다에 묻혔다. 잠시 쉬지 않았다.

이러한 노력으로 마침내 그녀는 공부하고 싶은 학교에 가고 싶었습니다. 2 년간의 연구 끝에 그녀는 인턴쉽 기간에 가서 학교에서 모집 할 항공사를 가졌습니다. 인턴쉽 기간 동안 치료는 상대적으로 좋지 않았고 내가 일하러 갔던 곳은 집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이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그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Xiaoya는 처음으로 등록하고 다양한 인터뷰를 적극적으로 준비했습니다.

그녀는 인턴 이었지만 그녀는 자신을 엄격히 지켰으며 모든 것이 매우 진지하게 이루어졌으며 1 년 후 마침내 마지막으로 회사는 공식적으로 계약을 체결하고 꿈을 실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Xiaoya의 행운을 부러워합니다. 평범한 소녀는 실제로 비행 승무원을 그렇게 쉽게 만들었지 만, 평생 동안 매일 Xiaoya가 날마다 성공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여러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누적, 마침내 밝은 빛으로 마침내 교환되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성공한 적이 없습니다. 매일 당신이 사는 것은 성공의 서곡입니다. 당신은 매일 이것을 이해하고, 당신의 성공에 성공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며,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보내는 날마다 성공에서 멀어 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