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경쟁은 항상 화를내는 것보다 낫다.


나는 작은 석탄 광산을 계약하고 그것을 매끄럽게 끝낸 나가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의 성격은 다소 공개적이며 여러 자격을 갖춘 광산 소유주가 그를 내려다 봅니다. 와인 테이블에 올라간 가축 광산 소유주는 당신이 지금 어색하다고 말했습니다. 왜 그렇게 화가 났습니까? "나는 지금 너와 같지 않을지 모르지만 내만큼 좋지 않은 나이가있다. 나이보다 10 살이 더있다.이 10 년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 영은 내 수도 다. ""

한마디로 말하면, 부유 한 광산 소유주는 말문이 있어야합니다.

그가 지난 몇 년간 경험 한 좌절감은 외부인들에게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언제나 강하고 낙관적 인면을 보여 주지만, 나는 잘 모른다. 그는 종종 잡힌 독수리와 같아서, 밤에는 죽은 채로 패배를 인정하는 것을 오만하고 꺼려하며, 밝은 노란 부리를 들고 혼자 지저분한 깃털과 분홍색을 빗질한다. 조심해서 상처 주위에 혀를 문지릅니다. 그런 다음, 둘째 날에는 계속 머리를 올리십시오.

나는 시골에 사촌이 있는데 그에게 나는 삶에 대해 아주 다른 태도를 경험했다.

사촌은 항상 다른 사람들이 항상 그를 보았다고 말하면서 그는 더 이상 살지 않는다고 느낍니다.

그것은 그가 매우 열심히 일하는 사람인 이유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 시절은 그렇게해서는 안되었지만, 그는 두뇌를 통과하지 못했고 성질은 어색했습니다. 나는 항상 가정에서 모든 종류의 기계를 구입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많은 농장 도구를 사면 몇 에이커의 토지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없으며 3 일간은 여기에서 부러지지 않습니다. 부품을 교체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기에 두꺼운 녹이있었습니다. 친척들은 남쪽 벽으로 되돌아 가지 않은 튼튼한 어린이 한 쌍을 듣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항상 하나님의 눈을 열지 않으므로 열심히 일할 수는 있지만 인생을 바꿀 수는 없다고 모든 사람을 비난합니다. 친척과 친구들의 충고에 따라 그는 그것에 대해 반영하지 않고 우울증에 빠졌고 자신을 위해 두 대의 휴대 전화를 구입하고 두 장의 카드를 만들었으며 다른 사람들의 말을 편집하여 뉴스 레터로 만든 다음 그 사람에게 전화를 보냈습니다. 휴대 전화에서 휴대 전화에서 휴대 전화로 보내졌고, 그 마음이 그의 슬픔 대류를 만들었고, 하루 종일 머물 수 없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자신의 슬픔에 끊임없이 고문 당했고 결국 언젠가 정신이 붕괴되어 농약을 마셨다. 다행스럽게도 구제가시의 적절했고 생명이 구원 받았다. 내가 그것을 넘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사실, 그 사람을 돌리며 그를 보는 사람들을 인센티브로 여기고 삶의 기쁨을 더 생각한다면,이 행복한 이슬은 서서히 모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행복한 바다를 통합하십시오. 그것은 또 다른 결과 일 것입니다.

삶의 예술은 춤보다 씨름하는 것과 같아서 회사를 서서 항상 갑작스러운 타격에 대비해야합니다.

삶은 살아 있고, 우리는 무관심한 얼굴, 조롱하는 눈, 악의적 인 비방, 교활한 함정에 직면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우리 마음이 어둡지 만 우리 주변의 세상이 얼마나 고통 스럽더라도 우리는 인생을 웃어야한다.

장 샤오유 (Zhang Xiaoyu)는 "다른 사람들이 너에게 화를 내기 때문에 한숨을 쉬는 것이 낫다. 화가 나서 더 아름답고 똑똑한 것이 항상 좋다"고 말했다.

삶의 길에서, 우리는 종종 그런 의심에 직면합니다. 지금이 순간에, 당신은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 나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꿈을 결코 잊지 말고 그대로 두십시오. 하늘의 별이라면 베개의 등불이되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