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꿈이 바뀌 었다는 것을 발견 했습니까?


1

나의 사촌은 대학 졸업 후 아버지의 "노력"에 따라 성공적으로 마을의 중학교에 입학하여 수학 선생이되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 중학교의 언어 선생입니다. 그들은 아버지에서 딸로 바뀌 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촌이 ​​행복하지 않은 것입니다. 그녀는 마을이 너무 추 웠기 때문에 마을을 좋아하지 않으며 마을의 젊은이를 좋아하지 않으며 아무것도하지 않고 철거를 기다리고 많은 보수를 받고 정착촌에서 생활하며 자녀와 결혼합니다.

그녀는 나에게 말했다 : 마을에서, 당신은 한 눈에 당신의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사무실에있는 의자는 "앉아서 앉아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젊음을 그녀의 "의자"에 보냅니다.

그때 나는 졸업하지 않았고 나는 미래에 대해 혼란스러워했다. 나는 그녀의 충고를 할 자격이 없으며, 그녀를 위로 만합니다. 일을하고, 그것을 먼저하고, 철의 밥 그릇이며, 준비가 쉽고, 일이 쉽고, 수입이 안정적입니다.

그녀는 약속했다.

반달마다, 그녀는 룸메이트가 내 "보이지 않는"여자 친구 중 한 명인 것처럼 나를 부르겠다. 우리는 오랫동안 이야기하고 그것을 모른 채 1 시간 이상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계속 불평했습니다. 학생들은 장난 꾸러기 였고, 동료들은 훌륭했고, 부모는 힘들었고, 일은 지루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마음을 조정하고 그녀의 일을 좋아하도록 노력했다.

그녀는 열심히 일했지만 그렇게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마침내 대학원 학위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 대학원 연구의 목적은 무엇인가?

그녀는 대답했다. PubMed가 마을을 안전하게 떠나는 유일한 길이다.

그렇습니다, 대학원생은 성공합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계속해서 공부하지 못하게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학교에서 사임하고, 황량한 마을을 떠날 수 있으며, 번영하는 꽃과 꽃의 세계로 가면서 신뢰할 수있는 청소년 사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가족에 대한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놀랍지 않게도, 그 가족은 반대하고 친척들은 그녀를 설득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구합니다"라는 훌륭한 일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사랑"의 이름으로, 그들은 그녀를 납치하여 수감했다. 그들은 계속 차가운 물을 쏟아 부 었으며, "언어 폭력"을 사용하여 타박상을 만들었습니다.

이것들은 조용히 견뎌왔다.

그녀는 모든 여가 시간을 검토하고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일을 마치면 집을 떠나지 않고 둥지가 기숙사에 있습니다. 추운 날씨는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테스트 2 개월 전입니다. 추위가오고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들의지지는 더욱 치열합니다. 그녀는 저를 불렀고 저에게 불평했습니다. 나는 고통스럽지 않고 도움이되지 않는 것을 말할 수있었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것은 그녀의 메시지를 기다리는 것이다.

그녀는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2 학년 때는 일년 내내 따뜻하고 봄이었던 곳으로 가서 공부했습니다.

여름 방학 동안 집에 갔을 때 나는 그녀를 보았다. 그녀는 매우 행복해 보이지 않습니다. 미래에 대해서 말하면, 그녀의 태도는 지루합니다.

나는 말했다 : 당신의 꿈은 이루어졌고 행복해야한다.

그녀는 말했다 :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이유를 모른다. 나는 인스턴트면에 빠른 건조 야채를 먹는 것처럼 행복 할 수 없다. 그런 식으로 보일지라도 맛은 이미 바뀌었다.

2

왜, 당신이 당신의 꿈을 실현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때, 당신은 행복하지 않습니까?

꿈을 쫓는 과정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반대, 의심, 오해와 조소로 고통받으며 방해 받고 있기 때문에 피곤합니다. 추구의 고통, 소원 후에 행복을 비우는 것.

나는 사촌의 아버지가 그녀에게 정말로 좋다고 생각하며, 친척들은 모두 선의로 생각하지만, "유리 심장"을 가진 사촌은 소득과 삶의 안정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것은 마음의 풍요 로움, 정신의 자유 및 감정의 다양성입니다. 도시의 단조 로움과 지루함은 그녀의 느낌을 망칠뿐입니다. 그녀의 애착과 같은 것이 없으므로 그녀는 떠나기를 원합니다.

두 세대는 이해가 매우 다르며 나이 든 세대는 경험의 우위를 점했다고 생각하고 조상의 권위를 가지고 사촌의 꿈과 꿈에 반대하고 사촌을 외롭고 무력한 상황에 처하게했습니다. 이의 제기가 언어에만 국한되어 있지만, 그들은 모두 사촌의 가까운 친척이기 때문에 그들의 반대가 사촌에게 엄청난 심리적 압박을 가중 시켰습니다.

꿈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현실의 한계로 인해 많은 타협을하고 우리의 꿈에 많은 수정을 가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결국 결과는 큰 할인의 산물이되었습니다.

그 결과는 유감스럽고 말은 전갈이되었고 저택은 아파트가되었고 챔피언은 준우승이되었고 벤은 두 번째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있고, 어려운 것만 받아 들일 수 있고, 마음 속에 위로 할 수 있습니다. 차선책은 후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말은 결국 말이고 챔피언은 챔피언입니다. 당신이 얻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차이는 천 마일입니다. 어떻게 "불완전"과 "불완전"의 결과를 실제로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꿈이 실현 된 후에 갑자기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진실을 드러낸 후에 영혼을 꿈꾸던 것들은 아름다운 깃털입니다. 너는 너무 실망했다.

대학 캠퍼스는 지식의 천국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아름답고 신성한 장소이지만, 어느 날, 우리는 그곳에 있습니다. 단지 냄새 나는 양말과 인스턴트면의 냄새로 가득합니다.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은 흔한 일이며, 무능한 교사들도 많습니다. 학계에 집중하는 소수의 학생들 만 있습니다. 부패, 외설물, 폭력, 게임 및 부적절한 것으로 간주되는 이러한 요소는 필연적으로 캠퍼스에 침투됩니다.

이상적인 통통하고 현실감있는 마른 체형, 마음을 불안하게하지 마십니까?

3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행복하게 꿈을 좇을 수 있습니까?

내가 회사에있을 때, 우리 부서는 활동을 조직하고 성전에 가서 불교 승려의 말을 들었습니다. 가오 얀은 그렇게 수수 할 수 없다. 안개 속에서 구름을 들었다. 결국 가오 송은 우리 각자의 비문입니다. 가오 송 (Gao Song)의 말을 좋아해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묻는 단어를 물어 보았습니다.

제 동료 중 일부는 "원과 조화"를 요구했으며 일부는 "도덕성을 추구하십시오"라고 요구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강한 기운"을 원하고 어떤 사람들은 "큰 하늘"을 원합니다. 내가 내게 올 때, 나는 말했다. "나는 내 길을 간직하고 싶다."

동료들은이 말을 비웃는 용어라고 말합니다. 다행히도, 수수는 단지 글쓰기 만하고 내용을 묻지 않으며 뇌졸중 사이에서 "나는 기꺼이"라는 말을 쓰고 내 연구에 매달려 있습니다.

"나는 혼자 가고 싶다."나의 이해는 : 다른 사람들의 무책임한 발언과 상관없이 아이디어를 찾는다. 앞으로 나아가 야한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꿈을 추구 할 때 배양되어야하는 심리적 품질입니다.

예를 들면 : 작년에 집을 바 꾸었습니다. 물론 집을 바꾸는 것이 큰 이유는 부모님과 아내의 아내를 직원들에게 데려 오는 것입니다. 나는 마당에 큰 집을 선택하고 그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결과는 만장일치로 반대되었고, 내 비전이 끔찍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있는 여러 가지 이유를 열거했습니다. 예를 들어, 조명이 좋지 않아 조수가 돌아 왔고 모기가 많았고 심지어 풍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전혀 모릅니다. 내가 집을 바꾸는 이유는 야드를 들고, 잡초를 심고, 작은 물고기를 키우고, 밤에 의자에 누워 별을 올려다 보며 생각하는 것입니다. 마당이 없다면, 나는 방을 전혀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각 사람의 요구는 다르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은 참고치 만 가지고 있지만 결정적인 요인은 항상 자신의 필수 요구 사항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내면의 취향을 들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살고 있습니다.

어떤 꿈은 거대하며, 생각하는 것이 절실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돈을 가진 도시에는 자신의 집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신인은 너무 흥분하고 스타가 박힌 상사에게 몰래 들어 와서 언젠가 비밀리에 그와 같은 사람이 될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하늘에 도착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거대한 꿈을 벗어나 작은 프로젝트로 나누고 각 작은 계획에 대해 단계적 결과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일스톤을 달성 한 후 실시간으로 보상을 받으십시오.

엔터프라이즈에서 성과 관리를 수행합니다. 성과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자하는 회사는 매우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입니다. 먼저 회사의 전략적 목표를 정리 한 다음 부서별 목표를 세분화하고 특정 위치에 구현 한 다음 작업 책임을 개발하고 평가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약간의 경영 지식을 가진 사람들은 여기에서 그것을 볼 때 확실히 큰 느낌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들은 긴 행진의 첫 단계 일뿐입니다.

한 입에 코끼리를 먹을 수 없다면 가래를 몇 입에 넣고 한 입 먹을 때마다 열정으로 가득 찬 표정을 느낄 수있는 보상을 줘보십시오. 기업에서 성과 시스템을 구축 할 때 먼저 전체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계획은 여러 개의 작은 계획으로 구성되며 각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단계적 결과가 달성됩니다. 결과를 얻을 때마다, 나는 이틀을 쉬거나, 짧은 여행을 떠나거나, 쁘띠 부르주아지와 진심으로 저녁을 먹을 것입니다.

내가 지루하다면 나는 모든 계획을 마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을지도 모른다. 나는 이미 지쳐 있고 붕괴되기 직전이다.

꿈을 추격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Xiaoqiang"은 편평 할 수 없으며, 눌러 질 수 없으며, 스파이더 맨 착용 속옷이 무엇이든 할 수있는 것처럼 강력하고 강력하며 강력합니다. 밝은 돼지처럼 치열한 가수, 개는 도처에 달리고있다. 이것은 꿈을 만지기보다 유익하고 아름답습니다. 하늘에 진짜로 파이가 있다면 파이를 먹는 사람은 하늘을 올려서 입을 벌려야합니다. 그들은 기다리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다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