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운명은 결코 의미가 없다.


최근 필립 케이 딕 (Philip K. Dick)의 단편 소설 "기획 그룹 (Planning Group)"에 기반을 둔 미국 블록버스터 "운명 기획 국 (Destiny Planning Bureau)"을 읽었습니다.

연극의 영웅 데이비드는 첫눈에여 주인공 엘리스와 사랑에 빠졌고 매끄럽게 함께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운명은 그들이 서로 만나지 못하게하는 불가사의 한 힘에 끌려가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삶, 사랑의 길을 시작했습니다.

주인공 인 데이비드 (David)와 일리 (Ilys)는 헤어졌고, 다시 만나기 위해 3 년 동안 매일 같은 버스를 타고 결국 골목에서 만났습니다.

우리가 함께있는 많은 사람들을 만날 때와 마찬가지로 많은 일이 운명에 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실제로 당신이 바꿀 용의가 있다면 시도하지 않으려 고하지 않습니다.

Daivd가 해냈어! 그는 사랑을 주저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사랑을 위해서 그는 엘리스를 떠나야 만했다.

결국, 그는 그가 원했던 모든 것, 사랑이없는 것, 그의 인생이 비어있는 것, 색이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운명의 속박을 제거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일련의 투쟁을 시작했다.

Ellis는 또한 절망 때문에이 남자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나는 이것이 사랑, 사랑, 항상 많은 기적을 창조 할 수있는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변화하고 싶지 않고, 시도하고 싶지 않고 항상 모든 것이 운명이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사실, 운명은 결코 의미가 없으며 운명은 바뀔 수 있습니다.

황제가 당신에게 자유 의지를주었습니다. 즉, 당신이 옳다고 생각하는대로 따라 가야합니다!

자, 인생은 항상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너는 무엇을 원하고 어떻게 발전 할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