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자신을 믿으십시오.


감동적인 이야기 : 자신을 믿으십시오.

영감의 마음 : 우리의 현실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나 자신을 믿으며, 나는 최고입니다! 우리가 구호를 외치고있을 때, 우리는 정말로 자신을 믿는가? 우리가 나가거나 조금 어려움을 겪을 때 방금 언급 한 문장을 잊을 수 있습니까? 정말로 믿는 경우에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믿게 할 수 있습니까? 만졌을 때만 다른 사람을 만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자신을 믿어야 만 감정을 찾을 수 있고, 기분이 나아진다면 행동하겠다는 욕구를 갖게되며, 더 많은 행동을 취하면 경험을 쌓을 수 있고, 풍부한 경험을 쌓으면 성과를 얻을 수 있고, 성과가 있다면 더 자신감을 가질 것입니다. 더 나은 느낌을 찾고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십시오.

최고 수준의 곡예사가 있었는데, 일단 도전적인 공연에 참가한 그는 두 산 사이의 벼랑에 철사를 매는 것이 었습니다. 그의 연주는 전선 측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다른 쪽. 곡예 대가는 산에 매달려있는 철사의 끝까지 걸어 가다가 앞에있는 표적을보고 팔을 펴고 천천히 발걸음을 옮겨 마침내 부드럽게 걸었다. 이때 전체 산은 따뜻한 박수와 환호로 울 렸습니다.

"나는 다시해야한다. 이번엔 내가 손을 다른쪽으로 묶어야한다. 내가 할 수 있다고 믿는가?"곡예사는 모두에게 말했다. 줄 타파는 손에 의해 균형을 잡았으며, 손을 묶어야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결과를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모두를 믿습니다. 당신은 최고입니다!"곡예사는 정말로 로프로 손을 묶은 다음 한 단계, 두 단계로 같은 방법으로 걸어갔습니다. 과거. "대단 하네, 믿을 수 없다!"모든 사람들은 따뜻한 박수를 보냈다. 그러나 내가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곡예사가 모두에게 말했다는 것이 었습니다. "이번에도 나는 손을 묶고 눈을 감쌌다. 당신을 믿으세요! 당신은 최고입니다! 할 수 있어요! "

곡예 주인은 몸에서 검은 천을 꺼내 눈을 감쌌다. 천천히 철사를 발로 밟은 다음 단계적으로 걸어 갔다. 모든 사람들이 숨을 멈추고 땀을 흘렸다. 마침내, 그는 갔다!

공연은 끝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곡예사가 군중에서 아이를 발견하고 나서 모든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내 아들입니다. 나는 그를 내 어깨에두고 싶습니다. 나는 또한 내 손에 묶여 있습니다. 철조망의 다른쪽에 머물러 있으면 나를 믿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모두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을 믿는다! 당신은 최고 다!

"당신은 정말로 나를 믿습니까?"곡예사에게 물었다.

"너를 믿어! 너를 정말로 믿어!"모든 사람들이 말했다.

"다시 물어 보니, 정말로 나를 믿니?"

"믿어 라! 나는 너를 믿는다. 너는 최고 다!"모든 사람들이 큰 소리로 대답했다.

"글쎄, 너희 모두가 나를 믿기 때문에, 내 아들을 내려 놓고 자녀를 입을거야. 어떤 의지가 있니?"곡예사가 말했다.

이때 전체 산은 조용했고 아무도 그것을 감히 믿지 않았습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미래를 믿는다] [나는 기적을 믿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