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가스의 비밀


감동적인 이야기 : 가스의 비밀

감동적인 경험 : 잦은 분노는 사람들을 오래되게 만듭니다. 모든 외부의 분개와 분노는 정신력의 조정에 의해 진정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화가 났을 때 먼저 그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 사람의 인생에서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으며, 근무 시간은 수면 시간의 4 분의 1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이 시간없이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까?하지만이 소중한 시간에 화를 낼 수 있습니까?

고대에는 한 서부의 한 국가에서 아이 바바 (Ai Baba)라는 남자가 있었는데 그는 화가 났을 때 집으로 달려가 자기 집과 땅을 3 라운드 돌았습니다. 나중에 그의 집은 점점 더 커지고 땅은 점점 더 커져 갔다. 화가 난 후에 그는 피곤하고 헐떡이며 주스가 흘러 나오더라도 3 랩 동안 집과 땅을 돌아 다녔다.

후에 그는 나이가 들수록 아들, 며느리, 손자를 낳았습니다.

어느 날 화가 났거나 그의 마당에서 3 바퀴 돌았 다.이 이상한 행동은 손자가 보았다. 손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물었다. 네가 화가 났을 때 너는 집과 땅을 돌아 다닌다. 비밀은 무엇인가? "

Diba Ai는 손자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싸움을하고 논쟁하며 화를 냈습니다. 나는 집을 뛰어 다니고 3 바퀴를 뛰어 다니며 뛰었습니다. 나는 집이 너무 작아서 땅이 작고 사람들에게 화를내는 데 필요한 시간과 에너지? 내가 생각할 때, 나는 화가 났고 일하고 공부할 시간과 열정이 더 많습니다. "

손자가 다시 물었다. "애옹, 부자가 된 후에 어째서 집과 땅을 뛰어 다니어야합니까?"

에디는 미소로 말했다 : "나는 화가 났을 때 집과 땅을 3 바퀴 돌았 다. 나는 달렸다. 나의 집은 너무 커서 토지가 너무 많아서 왜 우리가 신경 써야 할까? 가스가 사라질거야. "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삶의 비밀 : 헌신과 칭찬을 덜어 준다] [아이들을 똑똑하게 만들기위한 8 가지 조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