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영감의 이야기 : 박사와 대학생


영감의 이야기 : 박사와 대학생

감동적인 경험 : 교육은 과거를 대표하고 학습 능력 만 미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경험을 존중하는 사람들은 우회 경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훌륭한 팀은 또한 학습 팀이어야합니다.

한 의사가 연구 기관에 배정되어 가장 교육 수준이 높은 사람이되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부두장이 좌우로 움직 였을 때 낚시를하러 단위 뒤에있는 작은 연못으로 갔고 낚시도했다.

그는 단지 약간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좋은 대화를 나눈 두 명의 대학생은 무엇입니까?

잠시 후, 선장은 낚싯대를 내려 놓고 밖으로 뻗은 후 반대쪽 변기에 파리처럼 물에서 걸어갔습니다.

의사의 눈이 떨어지고 떨어지고 있습니다. 물 위에 떠있는거야? 안돼? 이것은 연못입니다.

감독이 욕실에서 돌아 왔을 때 그는 물에서 다시 떠있었습니다.

무슨 일이야? 박사 과정 학생은 물어보기가 좋지 않습니다. 박사 과정 학생입니다.

잠시 후, 부국장도 일어 서서 몇 걸음 걸 으면서 욕실 위의 물을 떠돌아 다녔다. 이 다음 의사는 거의 실신 상태입니다. 아니, 강과 호수에 사는 사람들이 집중되어있는 곳입니까?

박사 과정 학생도 서둘러. 연못의 양쪽에 벽이 있습니다. 반대편 욕실로 10 분간의 도로를 가야하는 경우, 너무 멀리 다시 유닛으로 돌아 가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박사 과정 학생들은 두 명의 이사에게 기꺼이 물어 보지 않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일어나서 물에갔습니다. 나는 대학생들이 물을 통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박사 과정 학생은 살 수 없습니다.

강렬한 말을 듣고 박사 과정 학생은 물에 심었습니다.

두 명의 감독은 그를 끌어내어 왜 그가 물에 가는지 물었다. 그는 물었다. "왜 가야하니?"

두 사람은 서로를보고 미소 지었다. "연못에 두 개의 나무못이 달렸습니다. 이틀 만에 비가 물 아래에 올랐습니다. 우리는 모두 말뚝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말뚝을 밟을 수 있습니다. 왜 물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 "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직장에서 10 년 미만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80 년대 기업 경험 후 요약]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