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모욕은 힘이다.


모욕은 일종의 힘입니다 <br /> 미국에는 졸업 후 직업을 찾을 수없는 쿠퍼라는 학생이 있습니다. 음식을 할 때 조지의 회사에 가서 선택하려고합니다. Cooper는 행복한 라디오 애호가이며 그는 라디오 업계의 수석 Chess George를 존경합니다. George가 그를 받아 들일 수 있다면 그는 많은 도구를 배울 수 있으며 앞으로 조지와 같은 라디오 산업에 참여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위대한 업적 달성. Cooper가 George의 문을 두 드렸을 때, George는 무선 전화, 우리가 지금 사용했던 전화기에 집중하고있었습니다.
쿠퍼는 오랫동안 그의 마음 속에 말했고, 그는 조지 앞에서 소리 지른다. 그는 "존경하는 조지 선생님, 정말로 당신 회사의 일원이되고 싶습니다. 당신이 옆에 머물 수 있다면 조수가되는 것이 낫습니다. 물론 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Cooper가 끝내기를 기다리지 않고 George가 그의 말을 격렬히 중단했습니다. 조지는 경멸적인 눈으로 쿠퍼를 바라보며 "어느 해에 사업을 마쳤습니까? 얼마나 건조 라디오가 있습니까?"
쿠퍼는 솔직하게 말했다 : "조지 선생님, 나는 올해 막 끝난 큰 학생이고, 나는 라디오로 일한 적이 없다.하지만 나는이 일을 정말로 좋아한다."
조지는 다시 한 번 쿠퍼를 격렬하게 중단했습니다. "젊은이 들아, 네가 여전히 나간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너에게 다시 올거라 생각하지 않는다. 제발 지체하지 말아주세요."
코파는 편안함을 느꼈다. 그는 주저없이 말했다 : "조지 선생님, 지금 바쁘다. 내 안에 무선 휴대 전화가 있나? 아마도 내가 도울 수있다. 너의 바쁜 일! "
그는 공부하고있는 프로젝트를 추측 할 수있는 코파의 능력에 놀랐지 만 조지는 여전히 그 앞에있는 청년이 너무 순진하고 자신이 사용하고 있다고 느끼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느꼈으므로 결정적으로 명령을 내렸다.
1973 년 언젠가 뉴욕의 낯선 사람에 잘 생긴 남자가 두 명이나되는 벽돌을 들고 무선 전화를 들고 지나가는 모습을 보았다. 이것은 전화 설립자 마틴 쿠퍼입니다. 그 당시 Cooper는 미국 Motorola의 공예 기술자였습니다. 쿠퍼는 "조지, 지금 휴대용 무선 전화기로 당신과 이야기하고있다"고 말했다.
조지는 그것을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스스로 돌이 킨 젊은 사람들은 실제로 휴대 전화 인 무선 휴대 전화를 개발했습니다. 현재 휴대 전화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가되었으며 마틴 쿠퍼의 이름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기자가 마틴 쿠퍼를 방문했을 때 그는 물었습니다. "그 당시 조지에게 인수 되었다면 조지의 핸드폰 개발을 완료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이 재능은 조지 여야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Martin Cooper "아니, 아름답 지 않다면 조지가 나를 데려 갔다. 나는 조지의 조수가되었다. 지금은 그렇지 않은 휴대 전화를 결코 개발할 수 없다. 그가 나를 거부했기 때문에, 나는 그를 원하기를 결심했다. 추가 교육에 대한 아이디어는 휴대 전화를 개발하는 길을 만들었을뿐입니다. 그 길의 이름은 모욕이라고 불리 웠고, 나는 조지의 적성을 발전의 원동력으로 바꿨습니다. 동기 부여의 종류는 조지와 힘을 합치더라도 반드시이 개발 작업을 완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