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인생은 때로는 인내가 필요하다.


인생은 때때로 인내가 필요합니다 <br /> 고교 정치에서 흔히 나타나는 그런 그림을 아직도 기억합니까? 한 사람이 우물을 파고 많은 입을 파고 있으며 대수층이오고있을 때 항상 포기합니다. 실제로 삶은 ​​그렇습니다. 많은 일은, 오래 참으십시오.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교환 할 수는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고수 할 수 있습니다!
청년은 졸업 후 해상 유전 시추 팀에서 일하도록 배정 받았다. 바다에서 일하는 첫날, 감독관은 제한된 시간에 수십 미터의 높은 장비를 타야하고 데릭의 꼭대기에있는 관리자에게 포장 된 아름다운 상자를 가져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상자를 들고있는 청년은 갑자기 탑승구에 이르는 좁은 진입로에 서둘러 탑승했다. 탑승자에게 땀을 흘리면서 상자를 감독관에게 넘겨 주자 감독관은 그 상자에 서명했다. 이름, 그가 돌려 보내 게. 그래서 그는 신속하게 진입로를 걸어서 수령인에게 상자를 넘겨 주었고, 수사관은 상자에 자신의 이름을 사인하고 다시 수퍼바이저에게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청년은 감독을 보았고 잠시 주저했다가 돌아 서서 경사로를 탔다. 그가 두 번째 데릭 탑에 올랐을 때, 그는 땀을 흘리며 다리가 떨리고있었습니다. 감독관은 마지막 사람처럼 상자에 이름을 쓰고 상자를 보내달라고했습니다. 그 청년은 얼굴에서 땀을 닦아서 돌아 서서 진입로를 걸어 상자를 내려 보냈지 만, 집 주인은 여전히 ​​그에게 말을 한 후에 다시 보내달라고했습니다.
청년은 마침내 분노를 느끼기 시작했다. 그는 발작에 저항하려했고, 얼굴에서 땀을 닦아내고, 여러 번 위아래로 오르 내린 경사로를 들여다 보았고, 상자를 집어 들고 열심히 올랐다. 그가 위로 올라 갔을 때, 그는 몸으로 땀을 흘려 땀을 흘렸고, 땀은 그의 뺨을 미끄러 뜨렸다. 그는 상자를 감독관에게 세 번째로 건네주었습니다. 감독관은 천천히 그를보고 "상자를 엽니 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청년은 상자 밖에 포장지를 뜯어서 상자를 열었습니다. 내부에는 두 개의 유리 병이있었습니다. 하나는 커피가 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커피 동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젊은 남자는 마침내 그의 노여움을 억제 할 수 없었고 상사에게 화가났다. 감독관은 다시 "커피를 뽑아 라."라고 말했다.이 때 청년은 더 이상 도울 수 없어 상자를 바닥에 던져 "나는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지상에 던져진 상자를 보니 가슴이 아팠고 분노가 막 떴습니다.
이때 감독관이 일어 서서 그를 쳐다 보면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 번 올 때 말할 수 있습니다. 방금 전에 만든 것들을 우리가 바다에 있기 때문에 '관용 훈련'이라고합니다. 숙제, 당신은 언제든지 위험에 직면하게되며, 이는 팀 구성원들에게 강한 포용력과 다양한 위험성에 대한 시험을 요구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만 근해 작업의 임무가 성공적으로 완료 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처음 세 번 지나서, 마지막 조금이라도, 당신은 빨리 달려 드는 커피를 마시지 않았습니다. 이제 갈 수 있습니다. "
삶의 철학 : 인내심은 대부분 인내심을 억 누르기 때문에 고통 스럽습니다. 그러나 성공은 보통 사람들이 감당할 수없는 고통에 견딜 수 있기 전에 종종옵니다. 조금만 포기하지 마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