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삶 : 하나님의 백업


감동적인 삶 : 하나님의 백업

2002 년 1 월 밤, 유명한 일본 피아니스트 인 노무라 (Nomura)의 삶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날이었습니다. 피아노를 연주 할 때 갑자기 뇌출혈을 일으켜 땅에 심었습니다. 그 때부터 그는 오른쪽에서 마비되었습니다. 다니스의 이타미 타테오 (Tateno Izumi)는 회복 기간이 끝나면 다시 회복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마술과 오른 손으로 에드워드 그리에 (Edward Grieg)를 다시 투입 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벨리우스의 음악은 다른 종류의 로맨스를 불러 일으 킵니다.

불행하게도, 거의 1 년 동안 오른손은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피아니스트의 경우 오른손을 잃는 것은 음악 연주 능력을 잃는 것을 거의 의미했습니다. 이로 인해 대자연이 흐려지고 분위기가 점점 없어졌습니다. . 핀란드 출신의 아내 마리아 (Maria)는 공원 중앙에 조용히 말했다. "왼손은 어때?"왼손? 뮤직 산업에는 왼손잡이 용으로 쓰여지는 노래가 몇 가지 있습니다.

아내의 설득을 참을 수 없어, 그가 약속했다. 그 결과, 영국의 작곡가 인 프랭크 브릿지 (Frank Bridge)는 1 차 세계 대전에서 오른손을 잃은 친구를 위해 노래를 썼다. 관음 (Guan Yequan)은 음악에 완전히 몰입하여 한 손으로 연주 한 것을 잊어 버렸다.

그 이후 Tateno는 왼손으로 연주했지만 많은 왼손잡이 점수는 짧고 콘서트홀 공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Tani Nono는 음악 친구들을 포함하여 몇 명의 오랜 친구들을 초대하여 왼손 연주에 적합한 약 30 곡의 노래를 적극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무대에 돌아와 매년 수십 회의 리사이틀을 개최했으며, 작곡가가 왼손으로 음악을 조정했습니다. 그가 연주 할 때마다, 피아노만큼 긴 의자에 앉아서 왼손이 피아노 키보드 전체를 덮도록합니다. 그는 여러 편의 다큐멘터리를 촬영했으며 심지어 일본 여왕 미치코와 듀오를 연기했습니다.

2006 년에는 뇌졸중 4 년 만에 콘서트에서 음악의 매력에 완전히 빠져 들었고 그는 갑자기 오른손으로 키보드를 건 드렸습니다. 그는 자신이 오른 편 마비 환자 인 것을 잊었습니다. 갑자기 오른손이 실제로 키보드를 칠 수 있고 왼손으로 노래가 끝납니다. 일부 굴은 있지만 사실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Tateno는 나중에 연주회에서 말했다 : "나는 오른손으로 놀 때, 봄 잎이 돋아 나는 느낌이 있습니다."이 순간, 그의 아내 마리아는 무대 아래 관중석에 앉아서 40 년 동안 그와 함께 해왔다. 핀란드의 아내는 흥분의 눈물을 흘렸다. 즉, 그녀는 백업이 있다는 박물관에 말했다 : 하나님은 백업을했습니다. 오른손은 움직일 수없고 왼손은 박살 내고 왼쪽 절반은 여전히 ​​건강하며 반은 잃어버린다.

정말로 그것이 인생의 후퇴 또는 신체의 결함이든, 우리가 잃는 것이 전부는 아니며,이 세상에 당신을 완전히 필사적으로 만들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의 백업을 찾을 수있는 한, 당신 삶의 또 다른 문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재시작 재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