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늑대와 개에 관한 이야기는 비록 인생에서 그러한 친구가 한 명이라도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늑대와 개는 같은 종류입니다. 개가 가족에게 도착한 이래로, 부자이고 사치스러운 삶을 사는 것은 차츰 자신과 함께 일한 늑대 친구들을 잊어 버렸습니다. 개가 아무것도하지 않더라도 개는 행복합니다. 일상적인 임무는 마스터에게 노는 것을 애타게하는 것이고 때로는 도둑이 시간 내에 소유자를 생각 나게 할 것입니다.

개 소유자는 왕이라고합니다. 그의 인생을 시작하는 것은 너무 부자가 아니며 많은 재산을 갖지 못한 가족이 "걱정"에 의해 도난 당했다는 두려움으로 집에서 보도록하기 위해 개를 키우는 것입니다. Wang은 개에게 세련된 이름 "Qiaoqiao"를 주었다. Wang이 "Qiaoqiao"라고 불렀을 때마다, 그것은 음식을 보았고 감사하게 주인 "Wangwang ...을 환영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좋은"것을 주어야합니다. "교 오교 (Qiaoqiao)"의 시각에는 오직 왕 (王) 만 있고 누구도 접근 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오는 경우, 소유자가 행복하지 않다면, "Qiaoqiao"는 손님을 사칭 할 것이며, 주인 앞에서 설 수 없으면 입을 핥을 것입니다.

Wang의 삶은 서서히 돌아 왔고, 그는 "Qiaoqiao"에게 예의가 없었다. 나는 다시 놀러 가지 않고 채팅도하지 않습니다. "똑똑한"존재는 단지 습관 일뿐입니다. 물론, "Qiaoqiao"는 그것을 느낄 수 없으며 항상 소유주에게 도둑 잡기의 행복을 상기시킵니다.

늑대가 개를 방문했고 개는 그가 그것을 얻을 수 없을 때를 기억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짐작했습니다. 개는 늑대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잠깐, 내가 먼저 먹을 것을 줄거야.". 늑대는 즉각 말하지 않았고 조용히 개를 보았고 그의 눈에는 작은 눈물이 보였다.

이 이야기가 여기서 읽힐 때,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니?

나는 노예가되는 데 익숙하지만, 내가 잃어버린 것을 모른다. 슬프다 고 느끼지 않을뿐만 아니라 즐겁습니다. . .

그때 저는 수십 년 동안 사장님과 함께했던 몇몇 동료들을 생각했습니다. 대신에 자본주의자가 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개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너는 내가 너에게 말하기를, 너는 별거의 자유만큼이나 나이가 들지 않았다. 얼마나 슬픈 것인가?"

"Qiaoqiao"는 통조림 개를 늑대 앞에 놓았지만 늑대는 움직이지 않았지만 눈물이 흘렀다. 마치 매우 슬픈 듯했다. 개는 여전히 미소 지으며 : "나는 주인이 너를 떠나게했다. 나는 할 수있다."

늑대는 "넌 틀렸어 안정된 직업을 부러워하지 않고 편안한 생활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내가 처음에 너를봤을 때 내가 왜 슬 was던 지 아십니까?"라고 늑대가 말했다.

개는 의아해합니다. "너, 너 비정상으로 보이니? 왜?"

"나는 당신 가족의 주인을 좋아하지 않는다. 당신은 알고 있나? 그는 그 공무원 명단에 정식 명칭이 있지만 공적 자금을 훼손하고있다." 개가 늑대의 말을 들었을 때 매우 화가났다. 그것은 코를 들어서 경멸적인 표정을 보였다. "우리 감정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나에게 소리 지르고 있니? 이봐 요!" "알고 계십니까? 마지막으로 당신이 도둑에게 경보를 울렸을 때 그가 1 만 위안 이상을 가져 갔을 때만 그는 주인에게 그가 도둑질하고 죽일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것은 스포츠의 시작일뿐입니다. 주인이 관계를 샀고 도둑이 총에 맞았습니다. 그는 주인의 부패를 훔쳐갔습니다. 돈, 총 맞고, 잔인한 ... "늑대는 여전히 눈물을 흘렸다!

"도둑이 총에 맞았습니까?" "주인이 다시 도둑질 할까봐 두려워 경찰이 사건을 조사하고 부패 사실을 알아 냈으므로 도둑을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다. 슬픈 ..." 개는 늑대가 어쨌든 말한 것을 믿지 않습니다. "나는 상관 없다, 나는 아무 것도없이 괜찮아 ..."

"너 아직도 나랑 같이 가니? 너의 주인이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는 직감이있다. 너는 떠나지 말고, 너무 늦지 마라."늑대는 매우 분명합니다. 개 생활을 매우 편안하고, 흰색과 뚱뚱하게 보지 마십시오. . 사실, 그 능력은 다리의 근육처럼 완전히 줄어 들었습니다. 이것이 늑대가 슬프고 눈물을 흘리는 이유입니다.

늑대는 다시 눈물을 흘렸다. 개는 감정의 개념이 없기 때문에 개는 어떻게이 층을 생각하지 않을 수 있으며 마른 늑대를 보는 것은 불편하지 않을 것이며 우정에 의해 유혹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 "잊어 버리라, 네가 떠나면 죽지 않을 것이다." 미안해, 너를 여기에두고 가지 않을거야, 너 어떻게 울어? "

늑대는 뭔가 잘못 말했습니다 : "나는 네 목이 머리카락으로 박살내는 것을 보았다. 슬프다."개가 다시 미소 지었다. "하하! 칼라를 갈아 입을 보통의 시간이지만, 조금씩 시작합니다. 아프다, 버릇이 좋다. 주인님이 돌아오고있다, 떠나시겠습니까? "

늑대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여전히 그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는 친구를 사기 위해 설득 할 마지막 기회를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여기 와서, 치아의 날카로움을 배우는 것 외에도, 그것은 흰 뚱뚱하고, 그 지방이 당신의 머리에서 자랍니다. 그것은 안에 있어요. 나는 말하고 싶다 : 너는 지금 떠나지 말고 너무 늦지 마라. "

개가 늑대에게 일찍 그것을 남기지 못하게하고, 생존과 자조의 진정한 능력을 배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됩니다! 늑대 얼굴을 긴 귀로 바라보며, 꼬리의 울 버린은 너무 재미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그것도 귀찮습니다. : "너 머물고 있니, 아니면 너 떠나는거야? 주인이 돌아오고있어."

늑대는 개가 쪼그리고 앉는 것을 이해하고, 싫어하고 동정하고, 유감스럽게도 찢어 버린다. "나는 떠나고있다, 너는 잘한다 ..."개는 자기 자신을 드레싱하는 것에 만 관심이있다. 그래서 주인이 돌아와 그를 맞이할 때까지 기다릴 수있다. . 심지어 늑대조차도 그가 조용히 떠날 때 알지 못했습니다.

얼마 후 늑대가 말한 것을 정말로 확인했습니다. 왕은 공적 자금의 부패로 유죄를 선고 받았고 조인트 액션 그룹 (Joint Action Group)은 그를 받아 들여야했다. 그는 비밀리에 도망 쳤고 찾을 수 없었다. 배고프고 차가운 개는 가을의 물을 입을 것을 고대하고 있으며, 울기를 멈추게합니다. "왕광"은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늑대는 예기치 않게 개 앞에서 나타났습니다. 늑대는 눈물을 흘리며 소리를 질렀습니다. "조용히 나와서 너를 한번 보아라. 너는 아무것도 없어. 나는 떠날거야."개는 마침내 늑대를 완전히 이해했습니다. 진실한 우정, 그것은 늑대와 울지 않고 도울 수 없으며, 너무 후회하고 울고 ...

늑대가 부드럽게 말했다 : "가자, 나는 너에게 음식을 발견 할 것이다. 너는 내 형제이기 때문에, 내가 직접 먹지 않더라도 결코 배고프지 않을 것이다 ..."개는 그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그렇지 않으면, 늑대는 매순간 조용히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개는 생존과 자조의 기술을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 ...

결론 : 사람들은 삶의 여러 단계에서 친구들을 만날 것입니다. 당신에 대해 정말로 생각하는 친구들은 많지 않습니다, 충분히 있습니다! 인생은 방황하는 여행입니다. 만나는 사람은 아름다운 사고입니다. 나는 친구가 될 수있는 모든 사람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그 방황하는 마음을 멈출 수있는 장소입니다. 때로는 한 마디로 감동 될 것입니다. 성실 때문에! 때로는 노래 때문에 울부 짖을 것입니다. 자연 때문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