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Star Inspirational Story : Jay Chou의 성장 스토리


Jay Chou의 성장 스토리

1979 년 1 월 18 일, Jay Chou는 타이페이의 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을 회상하면서 어머니는이 아기 아들에 대한 사랑을 전적으로 반영하여 "하나님을 나에게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라는 문구를 사용했습니다. "퍼티는 작은 딤플로 웃으며 귀여운 표정이 정말 아첨. 샤오제의 음악을들을 때 나는 선유와 타오 다 웨이의 공연을 볼뿐만 아니라 종종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리듬을 따라 가며 흥분한다. Gao Lingfeng은 TV 앞에서 노래하고 노래하며 노래하며 3 세 때 녹음에 관심이 있으며 테이프 녹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하거나 노래를 부르고 작사하거나 자기 편집, 자기 연출, 자기 표현 및 자기 표현을하기도합니다. 노래 불러. "

그리고 그의 아버지의 어린 시절에 대한 평가는 "그는 어린 시절 잘 생겼다." 아빠는 "제이가 어렸을 때 우리 가족 3 명이 해변을 자주 타고 파도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아이들이 서서 사진을 찍었을 때 그는 확실히 카메라 앞쪽으로 가서 카메라를 잡고 집회에서 공연을 좋아합니다. Jay는 항상 바지를 입을 때 바지를 입을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머리카락을 차려야 만 할 정도로 잘 생기고, 차가 무거운 기관차를 타야 만한다. 고등학교에서는 Tamkang 고교 음악 수업에 매일 참석했다. 타이베이에서 탐캉까지 가벼운 여행은 2 시간 이상 걸렸으므로 작은 양의 기관차를 사서 여행하게하고 Jay의 첫 번째 중장비 FZR은 무겁기 때문에 잘 생겼다. .

막대기 아래 자라십시오.

14 살 때 Jay Chou의 부모는 이혼했다. 편부모 가정에서 자라면서 그는 어머니와 할머니와 함께 자랐고 할머니와 어머니는 인생에서 가장 사랑받는 두 여성이되었습니다. 3 세 때 피아노 연주를 시작했을 때, 어머니는 음악에 재능을 보였으므로 그의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하여 Jay Chou는 자신의 연주 권리를 박탈 당했으며 모든 날은 피아노에서 보냈습니다. . 피아노 연습을 할 때마다 창 밖에서 친구들의 장난을들을 때마다 그는 항상 결석 중입니다. 그래서 그의 어머니는 막대기를 가져 와서 그 뒤에 서서 피아노를 마치기 위해 그를 쳐다 보았다. Jay는 "음악이 깊이 연주된다고 말하면 막대기에 감사해야합니다."그는 또한 매우 엄격한 피아노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그가 실수를하고 집중하지 못하자 즉시 그는 손을 쳤다. Xiaojie Lun의 손은 타박상으로 덮여 있었기 때문에 한 번 반항을 일으켰으며 피아노를 다시 배우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그가 진정했을 때 그는 피아노를 연주하고 싶었지만 피아노를 연주하기를 원했다. 며칠 만 지나면 Xiaojie Lun은 피아노 연습을 계속할뿐만 아니라 선생님의 엄격함에도 불구하고 음악을 다시 떠나지 않을 생각이었다. 내가 어렸을 때 Jay는 매우 장난 꾸러기 였고 두들겨 맞기가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는 어머니의 서명을 훔쳐서 접촉 기록부 나 시험지를 훔칠 수 있었고 점수가 너무 낮았을 때 의도적으로 타액을 사용하여 시험지 점수를 흐리게 한 다음 어머니에게 비가 내렸다고 말했다. 학교에서 시험 점수가 표준에 미치지 못하면 시험을 치게됩니다. 또 다른 시간에 선생님은 나라에서 조금 나아질 때까지 귀를 기울 였으므로 아이 였을 때 맞았습니다.

어린 시절은 매우 외롭다.

Jay는 가족의 유일한 아들이며, 그의 성격은 내성적입니다. 어렸을 적에는 동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지만 부모님은 그를 기르기 위해 지쳤다 고 느꼈다. 한 명 더 있으면 삶의 부담이 커질 것이다. 유일한 아이의 삶은 더 지루하지만, 유일한 아이이기 때문에 삶에 대한 생각이 달라질 것입니다. 많은 것들이 자신을 해결할 수 있으며 누구도 도움을 줄 수 없으므로 그를 더욱 독립적으로 만듭니다. Jaylan은 형제 자매가 있으면 다른 사람들에게 더 배려심을 느끼고 어린 시절에는 지루하지 않으며 형제 자매와 함께 다른 가족을 부러워하게 만듭니다. 부모가 이혼 한 후, 그들은 외로움을 자아 냈고 말하기 싫어서 많은 놀이 친구가 없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이웃이나 급우들과 놀고 있습니다. 나는 자폐증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상대적으로 큰 것이 사실입니다. 그의 어린 시절에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을 상기시키기 위해 그는 할아버지가 키우는 큰 개라고 말했다. Xiaojie Lun은 종종 강아지와 놀았고 때로는 개로 말을 타고 장군으로 상상하기도했다. 그는 형제 자매가 있다면 그의 삶의 생각은 현재와 다를 것이라고 말했다.

고등학교 특성은 웨이터가되었다

Jay Chou가 Taipei Tamsui High School의 음악 학부에 입학 한 후 좋은 피아노 연주를 했으므로 농구를했고, 그는 학교의 남자가되었고, 많은 여학생들의 Charming이었습니다. 이때 Jay Chou가 시작되었습니다. 대화를 나눌 수있는 좋은 친구가 있으며, 급우들의 격려와 함께 노래를 만들려고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여전히 모여서 모여 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급우가 긴장하게 대학을 준비하고있을 때, 그는 아직도 음악 취미에 탐닉했다. 보통 사람들의 눈에는 그의 미래가 어색합니다. 그 당시 평범한 가정의 자녀 였기 때문에 미래에 생계를 유지하는 좋은 직업을 찾기 위해 수학, 자연 과학 및 컴퓨터를 연구하는 것이 최선이었고 음악은 부유 한 사람들에게 사치였습니다. 분명히, 그들은 Jay Chou가 사치스럽지 않다고 생각한다. 물론 1996 년 6 월, Jay Chou는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일자리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레스토랑을 웨이터로 신청해야했습니다. 그의 일상 업무는 요리사의 요리를 식당에 보내는 것이고, 그 다음 웨이트리스는 손님에게 전달됩니다. 이 직업은 단순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게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손님이 더 많으므로 요리를 잘못 이해하기 쉽습니다. 뭔가 잘못되면 웨이터가 고객을 맞이할뿐만 아니라 상사도 급여를 공제해야합니다. Jay Chou, 젊은, 약간 자폐증이며 어리 석다. 고등학교 영어 교사는 제이 조 (Jay Chou)는 학습 장애가 있다고 생각했다. "얼굴 표정이 매우 못 생겼다. 나는 어리 석다 고 생각했다.이 아이는 수학과 과학 수업에 집중할 수 없었다. 심지어 영어 숙제도 엉망이었다. 조용하고 수줍은 아이는 서양의 팝 음악이나 클래식 음악에 특히 민감했다. 그는 걷는 법을 배우기 전에 음악에 매우 민감했다 "고 회고했다. Zhou가 4 살이었을 때, 그는 피아노를 배우기 위해 그를 피아노 반으로 보냈고 피아노처럼 잘 연주했습니다. 고등학교 피아노 선생님은 Jay가 십대에있을 때 즉흥 연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피아노 룸에서 Jay Chou는 평범한 십대입니다. 다른 학생들이 근처에서 농구를 할 때 그는 쿵후 영화와 게임을 반복적으로 봅니다. 다른 사람들은 대학 입학 시험을 준비하는 중이다. 그러나 그는 수업을 생략하고 피아노 연습을 두 배로 늘리지 만 인생에는 아무 목표도 없다.

음악이 그를 구해 냈고 운이 좋았습니다. 한 여학생이 대만의 우상 선정 프로그램 인 "슈퍼 수퍼맨 킹"에 가입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쇼 제작자는 나중에 놀라는 Jay Chou에게 연락하여 수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Jay Chou는 감히 노래를 부르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가수가 되고자하는 친구와 동행했다. 성능이 매우 떨어졌습니다. 당시 Wu Zongxian 프로그램 주최자는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찾고있었습니다. 그는 우연히 신경질적인 피아노 반주자와 가수를 쳐다 보았다. 생각하고 잊어 버렸다. 우 Zongxian은 "나는 전혀 기분이 좋지 않다. 가수는 정말 심하게 노래했다."그러나 그는 그것을 보았다. 악보 : 심판의 어깨 뒤에서 점수를보고 결과가 충격적이었습니다. 매우 복잡하고 잘 수행되었습니다. 영화를 녹음 한 후 Wu Zongxian은 야구 모자를 쓰고 눈 전체를 덮고 있던 Jay Chou를 찾기 위해 배경을 보러 갔다. 우 Zongxian 리콜 : 내 첫 인상은 그가 매우 조용하고 수줍음을했다. 나는 그가 자폐증이라고 생각했다. Wu Zongxian은 그를 서명하고 풀 타임 노래를 썼다. 1 년 반 만에 Wu Zongxian은 Alfa Records의 경영진을 그의 친구이자 가수 인 Yang Junrong에게 넘겨 주기로 결정했으며 Jay Chou는 무대 뒤에서 정면으로 뛰어 들어 우상 가수가되었다. 3 개월 만에 Jay Chou는 첫 번째 앨범을 완성했습니다.

마침내 기회가 왔습니다. 1997 년 Jay Chou는 "Super Hero King"에 참가했습니다. Jay와 우연히 만난 그는 Jay Chou와 음반 제작 보조원으로 Jay Chou를 고용하기로 결정했다.

생산 보조원은 1 년 이상 일하고 있는데,이 일을 할 때 집안일을해야합니다. 때로는 모두를 위해 도시락 상자를 사야 할 때가 있으며, 급여는 매우 적지 만 Jay는 매우 행복합니다. 점차적으로, 어린 나이부터 내려 놓은 음악 재단이 그의 연기를 점점 더 눈에 띄게 만들었습니다. 우장 (Wu Zongxian)은 눈을 들어이 재능있는 청남에게 자신 만의 무대를 갖고 창조적 인 사람이 될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수. 1999 년 12 월 어느 날 Wu Zongxian은 Jay Chou를 사무실에 불러 엄숙하게 말했다 : "Allen, 10 일을 주라. 만약 50 곡을 쓸 수 있다면 10 곡을 골라 낼 수있다. 나는 너를 도와 줄 것이다. "Jay Chou는 흥분하여 거리로 달려 큰 상자의 인스턴트 국수를 사다. 그는 인생을 위해 싸우는 것뿐만 아니라 마지막 투쟁을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장이 그에게 준 기회가 이번이 아닐 수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시간 동안, 그는 거의 하나가되었고, 피곤할 때마다 방의 구석에서 낮잠을 자고 다음 노래 만들기를 계속하기 위해 일어났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단 10 일 만에 Jay Chou는 실제로 50 곡을 가져 왔으며 각 노래는 아름답게 쓰여져 잘 작동했습니다. 세 심하게 제작한지 반년이 지난 후에 Jay Chou의 첫 번째 앨범 인 "JAY"가 제작되었습니다. 이 앨범은 블록버스터로 앨범 판매뿐만 아니라 대만 팝 음악 골든 멜로디 어워즈에서 최고의 팝 앨범, 최고의 프로듀서, 작곡가 및 기타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0 년부터 첫 번째 앨범이 매진되었고 앨범 판매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하룻밤을 보내는듯한 중국 팝 음악 현장은 Jay Chou의 목소리로 거의 다 판명되었습니다. 제이 조우 (Jay Chou)는 식당 웨이터에서 유명 인기있는 작은 왕에게 다음과 같은 인터뷰에서 "스타의 꿈은 도달 할 수없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열심히 노력한다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실망의 결과입니다. "Jay Chou는 팬의 플래시가 아닌 장래에 현대 음악가가되기를 희망합니다. 실제로, 사람이 후퇴하는 겁쟁이가되고 싶지 않다면, 그는 달팽이처럼 단계적으로 올라 가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