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연예인 성장 스토리 : Yichuan Minying, 영어가 좋지 않고 어떻게


영어가 좋지 않고 어떻게

이시가와 미나미 (Ishigawa Minami)가 대학에 있었을 때 그는 두통을 겪게되는 문제에 직면했다. 영어 학년은 일년 내내 최악이었다.

영어 교사가 한 번 이상 테이블을 두드리고 Yichuan Minying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네가 똑똑한 사람이라면 영어를 어떻게하면 틀리게 배울 수 있습니까? 영어가 항상 이와 같았 으면 어떻게 해외 유학을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읽을 수 있습니까? 코스의 영어 버전? "

Yichuan Minying은 영국 캠브리지에서 공부하기를 꿈꾸며 노벨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물리학자가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영어"는 스스로를위한 장애물이되었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Yichuan Minying은 정말로 조금 걱정합니다.

Yichuan Minying은 영어를 공격하기로 결정했으나 아무리 노력해도 영어를 배울 여유가 없었습니다. 때때로 Yichuan Minying은 영어로 큰 소리로 영어를 읽고 강사와 이야기를 나눴지만, 반 친구들은 슬픔의 표정을 듣고 "어떤 영어를 말합니까? 어떻게 이해할 수 없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

Yichuan Minying이 더 많이 배울수록, 그는 더 화가났다. 그는 눈 앞에서 영어 편지를보고 모든 영어 서적을 정말로 굽기를 원했다.

영어는 좋지 않습니다. 많은 교수들이 말했듯이, 인생에서 중요한 업적은 없을 것입니까? 이가와 민닝은 가장 신뢰하는 물리학 교수에게 물어보기 위해 달립니다.

교수는 잠시 생각하고 "매우 가능합니다. 영어가 좋지 않으므로 다른 사람들과 학술 교류를 할 수 없으며, 영어가 능숙하지 않고 새로운 지식으로 영어를 이해할 수 없으며 영어를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좋지 않다 ... "물리학 교수의 말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그리고 Yichuan Minying은 슬프게도 달린다.

이 생에서는 노련한 물리학자가 될 수는 없으며, 노벨처럼 유명하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미래에 대해서 생각할수록 술을 마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Yichuan Minying은 술집에 들어 와서 호텔 주인에게 큰소리로 외쳤습니다. "와인에."잠시 후, 한 원숭이가 와인과 컵 한병을 가져다가 신속하게 Yichuan Minying 앞쪽으로 달려가 신속히 접시를 가져갔습니다. 플레이트.

Yichuan Minying은 매우 놀랍습니다. 그의 관심사는 체크 무늬 셔츠를 입은이 원숭이 웨이터입니다. 호텔에서 왕복을하고 양 손을 사용했습니다. Yichuan Minying은 갑자기 사장이 어떻게 원숭이를 성공적으로 관리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호텔 소유주는 Yichuan Minying에게 "사람들은 좋고 동물은 좋다. 항상 다른 사람보다 나은 기능을 가지고있다. 당신이 그것을 발견하고 끊임없이 그것을 파고 훈련 시키면 인내심을 키우고 원숭이가 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기다리는 중, 이제는 유럽의 돼지들이 내 것이 가능하지 않습니까? "

호텔 주인의 말을 듣고 Yichuan Minying은 갑자기 영어 학습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가 항상 물리학을 배웠다는 것입니다.

요시카와 미나미 대학을 졸업 한 후 그는 나고야 대학에 물리학 연구를 의뢰 한 후 교토 공과 대학에 가서 고바야시와 만났습니다. 그와 Xiao Lincheng는 자발적 대칭 파괴에 관한 실험을 수행했다. Yichuan Minying은 목욕에서 "6 요소 모델"을 갑자기 생각했다. "6 요소 모델"실험의 성공으로 Yichuan Minying과 Xiaolin Cheng이 2008 노벨 물리학상을 받았다.

2008 년 12 월에 열린 노벨상 시상 갈라 (Nobel Prize Awards Gala)는 Yichuan Minying의 첫 해외 여행이었습니다. 그 전에 외국의 모든 학술 대회 Yichuan Minying은 영어가 충분하지 않아 영어로 말하기를 거절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나쁜 영어가 Yichuan Minying과 관련이있는 것 같습니다. 그가 다른 사람들보다 낫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계속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물리학 자로 남을 것입니다.

Yichuan Minying, 유명한 일본 이론 물리학 자. 교토 대학 명예 교수, 교토 기술 대학 물리학 교수, 양자 이론 전공.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