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성공적인 사람들이보아야하는 감동적인 이야기


이야기 1 :

삶은 새로운 방식을 찾는 데 능숙한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어린 소년이 사냥꾼을 따라 산에서 사냥을했습니다. 이것은 동물들이 자주 출몰하는 곳입니다. 사냥꾼은 오래된 사냥꾼이었습니다. 일찍이, 그들은 곰, 전갈, 여우와 같은 동물들이 앞에있는 열린 공간에서 먹이를 발견했으며, 그들은 항상 정오에 가기로했습니다. 정오에 몇 개의 흰 여우가 발견되었습니다. 사냥꾼은 이것이 최고의 시간이 아니란 것을 알기 때문에 서둘러 총에 가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여우는 골짜기의 가장자리를 따라, 계곡의 다른 쪽 끝까지 줄곧 덤벼 들며 경계를 풀기 시작했습니다.

사냥꾼은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총을 들고 두 개의 비명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 사이에 여우가 몰래 들어 왔습니다. 그러나 달리기와 달리기, 두 마리의 여우가 느려졌습니다. 사냥꾼들은 부상당한 것으로 추정하고 탈출의 방향으로 그들을 쫓았습니다. 사냥꾼은 잠시 후 두명의 부상당한 여우가 빠른 달리기로 고갈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사냥꾼은 필사적으로 쫓고 있었지만 예기치 않게 달리기와 달리기 중 여우 중 하나가 갑자기 방향을 바꾸어 다른 길로 달려갔습니다. 다른 하나는 일시 중지하고 방금 달린 것을 따라갔습니다. 맞아.

여우는 달리기에 적합하지 않은 길 위에 있으며, 견고성이 가시로 덮여있을뿐만 아니라 많은 함정이 있습니다. 사냥꾼은 쫓는 동안 궁금해했다. 그러나 선두 여우는 여전히 망설임이 없으며, 후자의 여우는 논스톱과 밀접하게 뒤 따른다. 사냥꾼은 정면에서 멀지 않은 여러 함정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바로 그때, 여우는 이미 그 위치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은 멀리 벗어나지 않았지만 함정의 방향으로 갔다. 뒤에있는 여우는 많이 생각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함정에 다가 가자 여우는 갑자기 함정에서 뛰어 내렸다. 적의 시위가 아니기 때문에 뒤의 여우는 오랫동안 놓여 있던 함정에 떨어졌습니다.

사냥꾼과 아이는 함정 옆에 주차하고 덫에 두려움에 떨고있는 먹이를 잡았습니다. 앞에서 여우가 멀리 달린 후 그는 다시 보았다. 나중에 따라 잡을 사람이없는 것을 보았을 때 갑자기 부상의 상황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후 사냥꾼은 큰 열정으로 아이에게 말했다 : "아이, 그것을보십시오, 오늘 탈출 한 여우는 우리에게 생생한 교훈을주었습니다. 앞에서 여우는 우리의 추적 결과를 알고 있기 때문에 탈출해야합니다. 방법 : 아마도 우리가 그 중 하나를 얻을 수있는 한, 우리는 계속 추구하겠다는 생각을 포기할 것입니다.이 때 여우는 경쟁자가됩니다. 결국에는 우리를 넘어서는 것이 아닙니다. 그걸로 도망가는 또 다른 여우를 뛰어 다니는 것 "이라고 말했다.

몇 년 후, 그 아이는 잘 알려진 회사의 주인이되었습니다. 과거 사냥에서 얻은 삶의 경험은 더욱 흥미로워 질 수 있습니다. 그는 사람이 인생 길에서 신발을 벗어 맨발로 뛰쳐 나올 수 있다고 말했지만, 이것은 맹목적이거나 속임을 당하거나 우회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끔찍한 것이 아니며 갈 방법이 없을 때 다른 사람의 뒤가 뒤따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끔찍한 일이 아니며 끔찍한 일은 목표없이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따라 다니면 진짜 물건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너의 자신의 길. 그리고 심장에 길이 없기 때문에, 어떤 작은 곤경이라도 약자의 필사적 인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삶의 모든 풍경은 발견하는 사람들에게만 남을 것입니다."그는이 문장을 회사의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새겼다.

이야기 2 :

활공하고 날기위한 용기

1914 년 7 월 4 일,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국경일 행사에서 항공기가 등장하고 다양한 멋진 공연을 방송했습니다. 관중들에게 박수 소리와 비명 소리가 쏟아졌습니다. 20 세기 초반에이 비행기는 거의 새로운 것이 아니 었습니다.

비행기가 착륙 한 후 조종사 Maroni는 사람들의 홍수로 둘러싸여있었습니다. 사람들은 그의 용기를 부러워 할뿐만 아니라이 비행기의 괴물이 날아갈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궁금해합니다.

이 시간에 Maroni는 미소 지으며 주위 사람에게 물었습니다. "누가 하늘을 향해 가려고 비행기를 타고 가겠습니까?"라고 묻는 질문조차도 아무도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비행기와 같은 새로운 것들에 대해서는 호기심이 많았습니다. 끝없는 두려움이 있습니다.이 물질은 공중에 날아가고, 세상에 떨어지면 누가 떨어지는 지 압니까?

이때 한 젊은이가 일어 서서 Maroni에게 큰 소리로 말했다 : "선생님, 나는 당신과 함께 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Maroni의 통제하에이 비행기는 꾸준히 하늘로 날아가고 공중에서 다양한 멋진 동작을 수행했습니다. 청년은 인생에서 처음으로 천국으로 날아 갔지만 마음 속에 조금 겁 먹었지 만 그는이 질문을하기에 호기심이 많았고 Maroni의 운전에 대한 모든 행동을 관찰 할 수는 없었습니다. 20 분 만에 사람들의 환호로 비행기가 착륙하고 미소를 지으며 그 캐빈에서 나왔다. 그는 주변 사람들에게 큰소리로 외쳤다. "정말 좋았어. 너는 갈 수있어!"

조종사 마로 니 (Maroni)를 비롯한 관중들은 젊은 사람들의 용기에 따뜻한 박수 소리를 보냈습니다. 이 젊은이는 그 이후 항공기에 강한 관심을 얻었습니다. 곧, 그는 비행기를 만드는 아이디어를 개발했습니다. 그의 친구들의 도움으로 그는 싼 지역 나무를 사용하여 새로운 유형의 경량 항공기를 만들었습니다. 1916 년에이 청년은 세계 최초의 떠 다니는 작은 나무 비행기를 만들었습니다. 젊은이들은 사람들의 눈으로 직접 비행 테스트를 위해 자신의 항공기를 운전하고 성공했으며, 그 후 청년은 공식적으로 시애틀 교외에 "Pacific Aviation Products Company"를 설립했으며 1917 년에 이름을 "보잉 회사"로 변경했습니다. 윌리엄 에드워드 보잉 (Willie Edward Boeing) 보잉의 설립자는 푸른 하늘에 도전하는이 청년입니다. 90 년 이상 동안 보잉은 민간 항공기, 군용 항공기, 우주 왕복선, 발사체, 국제 통신 위성 네트워크 및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세계 최대 항공 우주 회사로 새 제품과 기술을 개발하고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당시의 유명한 B-17 및 B-29 폭격기, 그리고 동서양 냉전 시대의 유명한 B-47 및 B-52 전략 폭격기, 미국 공군에서 유명한 KC-135 공중 탱커 및 E- 3 조기 경보 항공기는 Boeing의 제품이며, 미 공군 특수 비행기 "Air Force One"조차도 회사의 보잉 707 및 보잉 747에서 개조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