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삶의 영양


어린 소년은 소아마비로 고통 받고 그의 절름발이와 들쭉날쭉하고 튀어 나온 치아를 남겨두고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아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이 질문에 대답 할 때 그는 항상 머리를 숙이고 아무것도 말하지 않습니다.

보통 봄에, 어린 소년의 아버지는 이웃집의 집에서 몇 그루의 묘목을 물었고 집 앞에서 그들을 심고 싶었다. 그는 자신의 아이들에게 하나를 심 으라고 말했다. 아버지는 가장 좋은 모종을 키우는 어린이들에게 좋아하는 선물을 사줄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 소년은 또한 아버지로부터 선물을 받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형제 자매들이 점프하고 나무를 뽑아내는 것을보고, 어떻게 든 추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심은 나무가 곧 죽을 것이기를 바랍니다. 그러므로 물을 한두 번 쏟은 후에는 절대로 돌 보지 못했습니다.

며칠 후, 어린 아이가 심은 나무를 보러 갔을 때 그는 시들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몇 가지 새 잎을 키웠다는 사실에 놀랐다. 형제와 자매가 심은 나무와 비교할 때, 그것은 더 녹색이었고 화난. 아버지는 그의 약속을 성취하고, 어린 소년에게 가장 좋아하는 선물을 사 주었고, 그가 심은 나무에서 그가 성장했을 때 탁월한 식물 학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이후로, 어린 소년은 천천히 낙관적 인 자세를 취했습니다.

어느 날 밤, 어린 소년은 창문 밖의 밝은 밝고 밝은 달빛을보고 침대에서 자지 못하고 생물학 교사가 말한 것을 갑자기 기억했다. 식물은 일반적으로 밤에 자라고, 그들이 심은 작은 나무를 보지 않겠습니까. 그가 가벼운 손으로 마당에 왔을 때, 그는 그의 아버지가 그의 스푼으로 심은 나무 밑으로 무언가를 튀기는 것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그는 모든 것을 이해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심은 작은 나무를 비옥하게 비옥하게하고 있었다. 그는 방으로 돌아와 그의 눈물이 자유롭게 흐르도록했다.

수십 년 후, 절름발이의 소년은 식물 학자가되지 않았지만 미국의 대통령이되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Franklin Roosevelt였습니다.

사랑은 인생에서 가장 좋은 영양입니다. 물 한 숟갈 일지라도 삶의 나무가 번성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나무는 너무 작고 시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이 영양소에 물이있는 한 성장하고 번영하며 심지어 우뚝 솟은 나무로 자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