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종소리는 항상 울리고있다.


19 세기 미국의 존 피펜 (John Pirpent)은 예일 대학교 (Yale University)를 졸업하고 그의 할아버지의 소망에 따라 그의 선생으로 선생을 선택했다. 그의 인생은 희망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운명이 의도적으로 그를 속이는 것 같습니다 .Pilpunt는 학생의 진지하고 불충분 한 역할을 할만큼 충분하고 곧 그 당시 보수 교육 단체에게는 받아 들일 수 없게되었고 결과는 곧 그의 교수 경력을 끝 맺게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자신감이 없었다. 곧 그는 변호사가되어 법의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각오가되어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누가 봉사 할 돈이 있는가?"라는 대중적 원칙을 이해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그는 파티가 나쁜 사람이기 때문에 문을 여는 사업을 밀어 붙일 것입니다. 좋은 사람이 부당하게 대우받는다면, 그는 돈을 지불하지 않고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그런 사람, 합법적 인 직업은 견디기 힘들고, Pilpunt는 떠나야하고 섬유 판매원이되어야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과거의 좌절에서 배우지 않는 것, 경쟁의 잔인 함을 볼 수없는 것, 협상에서 항상 상대방이 이익을 얻도록하고, 포인트를 잃어 버릴뿐입니다. 그래서 저는 목회자가되어야합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알콜 금지와 노예제도에 대한지지로 교구 신자들을 불쾌하게 만들었으며 사임했다.

1886 년에 Pilpenter는 죽었다. 81 년 경력에서 아무 일도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이것을 읽으십시오, 당신은 물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베스트 셀러 저자가 쓴 기사입니까? 왜 로버트는 필 Pent의 삶에 대해 글을 썼습니까?

로버트는 기사에서 깊은 애정으로 답했다 : "눈보라 찢고, 우리는 썰매에 앉아있다. 빠른 연회는 들판을 넘나들며, 우리는 웃고 노래한다, 말은 울린다. 기분은 너무 행복하다 ..." 그것은 서양 크리스마스에서 빼놓을 수없는 노래가되었습니다. "The Jingle Bells"의 저자는 Pierpenter입니다. 이것은 그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웃의 아이들을위한 선물로 쓴 것입니다. 그 노래에는 예수님이 없습니다. 산타 클로스도없고, 눈 덮인 겨울 밤, 차가운 바람을 타고 썰매를 타고 다니는 선명한 종소리, 눈을 두려워하지 않는 젊은 친구들의 아름다운 영혼, 온갖 웃음 소리.

Pilpent는 자신의 인생에서 그토록 큰 영향을 미쳤다는 생각을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의 개인적인 삶의 경험과 강한 대조를 이룹니다.

특정한 순간에 살면서 여러 가지 요인들로 인해 좋은 생각을 포기하는 사람들을 버릴 수는 있지만 인생은 좋은 생각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고 항상 개인적인 좌절로 인해 아무도 생각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항상 믿는다. 그것은 훌륭합니다. 그는 군중을 따라 다니지 않았으므로 모든 사람들이 그의 백성들에게 몰려 들었지 만 이것이 그의 이상과 추구가 쓸모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오늘날 그의 노래는 사람들의 마음 깊숙이 얼어 붙었습니다. 그게 강력한 설명이 아니겠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