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시마이


Sima Yi 클래식 인용문

남편은 방어자가 아니며 변호하지 않고 불규칙하게 걷는 병사가 될 것이며, 떠나지 않으면 빠져 나갈 것입니다. 도망 가지 않으면 죽을 것입니다. ----------- Sima Yi

삶의 방식, 즉 변형의 기술은 편집증 적이 될 수 있습니까? 같은 방식으로, 똑같은 것은 사실이며, 비용이 많이 듭니다 .-------- Sima Yi

사람들에게는 큰 문제가 있습니다! --------- Sima Yi

밝고 크지 만, 기회를 보지 못하고, 양심적이고 덜 결정적이며, 좋은 병사들과 힘이 없어, 비록 10만의 리프트가 내 그림에 박살 났지만, 깨져야 만합니다. ------------ Sima Yi

성공의 비결은 실제로 열정과 끈기입니다.

모든 과목은 근본적으로 일방적입니다.

사람들의 편견은 그들이 잘하는 분야에서 비롯됩니다.

나는 네가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소금을 먹는다. 나는 네가 가진 것보다 더 많은 다리가있다. 나는 네가 보는 것보다 더 많은 유령을 보았다.

이 사람을 판단 할 때, 우리는 그의 일관성을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일관된 견해, 일관된 행동, 일관된 사고 패턴, 일관된 행동을 통해 우리는이 사람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행동 뒤에 예기치 않은 비밀이 있어야합니다.

"빈 도시 계획"에 Sima 이순신의 전략 : 1, 최선을 추구하지 만족을 추구, 2, 아무 후회 선택은 좋은 선택이며, 3, 다른 사람에 의해 준비 옵션에 빠지지 마십시오.

좋은 적이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00 % 완벽하지 않고 100 % 잘못되었습니다.

후회는 선택의 그림자이며, 후회는 삶의 동반자입니다.

자신을 아는 것, 이것은 이해라고 불리우며,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을 명료라고하며, 자신을 인정하면 이것을 용기라고 부릅니다. 이 세 가지를 가진 사람은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용기를 위해 싸울 수 있다는 것은 지혜라고 불릴 것입니다. 인생은 고속 달리기와 같아요, 운전하는 사람은 반드시 기억해야합니다, 어떻게 페달을 踏려고 하는지를 아는 것은 힘이라고 불리우며, 브레이크를 밟는 방법을 아는 것이 지혜입니다.

성공의 시간에 가까울 때 위험이 가장 크며 상황이 좋을 때 실수를 저지르기 쉽습니다.

사람은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을 할 때 다른 사람이 잡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틈새에 가장 잘 빠지기 쉬운 것 중 하나는 블레이드입니다. 총을 쓰는 경향이 가장 큰 것은 총의 팁입니다. 팀의 가장 취약한 부분은 날카로운 칼날입니다. 따라서 팀 리더로서 블레이드를 보호하고 총기를 보호하며 우수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좋은 삶을 살려면 "네 살"과의 관계를 다루어야합니다. "네 살"은 아버지, 교사, 상사 및 아내입니다. 어렸을 때 나는 아빠와의 관계를 다뤘고 선생님과의 관계를 다루기 위해 학교에 다녔다. 나는 보스를 다루기 위해 일했고 아내를 다루는 가족이되었다. 나는 "네 노인"의 관계를 다뤘다. 그날은 행복하다.

모든 중대한 성공은 궁극적으로 사람들의 성공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모든 중대한 실패는 고용주의 실패입니다.

리더십과 리더십의 관계를 다루는 여섯 자 소문 : 의심스러운 유형의 리더십을 부지런함, 엄격함 및 관용에 적용하고 증오 유형의 리더십을 다루기 위해 겸손하고 따뜻하고 비밀.

리더 주변에서 작업하는 데는 세 가지 금기가 있습니다. 누출 방지, 경멸 회피, 따돌림 방지.

그 사람에게 단단한 후프를주고, 평범함을위한 케이크를 뽑아 내고, 능력있는 사람들을위한 억제력을 강화시키고, 능력이없는 사람을 인도해야합니다.

누군가 공식적인 행사에서 당신과 농담을하거나 아주 우연한 태도로 인사하는 경우,이 사람은 대중과 자신의 관계가 보통 사람들과 다른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고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돌보는 경우, 당신은 일을하는 기본 원칙을 잃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무심코 다른 사람들을 맞이할 수 없습니다.

진실은 간단하고 진실은 간단하며 진실한 아름다움은 단순한 형태입니다. 더 단순한 진리, 평범한 언어로 진리를 말할 수있는 높은 기술을 가진 사람을 진정한 지혜라고 부릅니다.

기술을 가진 것이 좋은 일이지만 트릭은 좋지 않습니다. slapstick 기술은 경솔하다고 말하며 마음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너무 큽니다.

리더쉽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기 위해 두 가지 특별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리더의 단기 공개를 노출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리더십의 통찰력을 탐색하는 것입니다.

응급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 : 1. 사전에 판단, 모순에 대한 홍보, 2. 권한 및 합리적인 조치 확인, 3. 상황을 이용하기위한 사람들의 차용, 신속한 결정.

권위 성은 대인 관계의 민감성에 반비례하며, 권위가 높을수록 관계에 대해 너무 신경을 쓰게 될 확률이 적습니다. 권위가 떨어질수록 관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권위는 자유, 얼마나 큰 권위인가, 자유가 얼마나 넓은가, 성격을 잃을 수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들, 성격이라고 불리는 능력, 능력이 없을 때 성질을 잃을 수없는 것을 죽음이라고합니다.

값을 사용하여 높은 사람을 관리하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일반 사람들을 통제하며, 사람들을 사용하여 악당을 응시합니다.

바람이 부드럽게 진행될 때, 바람을 물에 대항하여, 말을 뒤로 걷을 때, 정상이 될 수 있고, 길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위험은 혼돈이 아닙니다. 이것은 능력이라고 불립니다.

사람들이 나쁜 감정을 가지면 의사 결정의 질과 행동의 질이 크게 떨어질 것입니다. 세 가지 가장 일반적인 상황은 슬픔, 흥분 및 피로입니다.

"피벗 전략": 복잡한 상황에서 상황이 불분명하고 분석이 투명하지 않으면 가장 기본적이고 안전한 전략 중 하나를 구현하십시오.

군대의 사기와 기분을 안정시키기위한 세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 1. 일관성 유지 및 권한 소개 2. 자신감 산출을위한 힌트 사용 3. 감정 조정 및 합리적 설명.

일상 업무에서의 심리학 적 제안은 세 가지 구체적 특성과 기술을 가져야한다 : 1. 짧고 강력하며, 너무 길지 않다 2. 긍정적이다 3. 강력하게 긍정적이다.

많은 경우 성공은 자원 문제가 아니라 자신감의 문제입니다. 자신감이 없으면 자원을 가진 사람들은 실패 할 것입니다.

행복하다면 행복 할거야, 길면 행복 할거야 똑똑하지 않다면 너는 영리해질거야 오랜 시간이라면 너는 똑똑해 질거야 당연히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정말 어리 석다.

성공은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내면에서 진정한 승자는 처음부터 강한 심리적 에너지를 가져야합니다. 더 많은 고통을 겪을지라도 성공해야한다고 믿습니다. 자신감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성공은 진심 어린 믿음입니다. .

용서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이해력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의 불만을 받아들이는 것을 용서하십시오. 이것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실패와 좌절에 대한 네 가지 긍정적 인 반응 : 1. 개선, 2. 대체, 3. 합리화, 4. 승화.

실패는 삶의 영양이며, 좌절은 진보의 초석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좌절과 실패를 진보의 원동력과 삶의 영양으로 바꾸어 갈 것입니다.

상대방의 세 가지 장점을 찬양합니다 : 1, 마음을 보여라, 2, 방을 나가라, 3,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 자랑이다.

당신이 내려다 보면 너는 행복감을 느낄 것입니다. 항상 당신을 바라 보면, 당신은 더 진취적이 될 것입니다. 항상 당신을 바라 보면, 점점 더 잃어 버릴 것입니다. 끝까지 가면,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의 사고 방식을 잘 조절해야합니다. 편안하게 살 수 있습니다.

복잡한 모순과 치열한 갈등 상황에 직면하여 사람이되고 말하기 위해 "필기체"방식을 사용하는 대신 사람이되고 "의로운"방식으로 말하기를 배워야합니다.

1. 치열한 내부 경쟁에서 비롯된 모순을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전략을 제안한다. 1. 높은 직업, 낮은 키 작업, 2. 역할 및 제스처 찾기, 3. 후퇴, 오직 방어, 그리고 다섯 가지 원칙. 내부와 외부와는 달리, 전반적인 상황은 무겁다. b는 오프사이드가 아니라 서두르지 않는다. c는 사실을 말하고 d는 높은 프로필, 높은 동기 부여, e는 상황을 제어하기 위해 미리 계획을 세운다.

가장 인정받지 못할 가장 희귀 한 것을 보여줍니다.

서류를 제출하려면 기밀이 필요하며 선량을 나타내야합니다.

자신을 알맞게 노출시키고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드러내는 리더는 자신의 매력을 높이고 지지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키가 크고 얼굴이 강하다는 것은 쉽지 않은데 엉덩이를 드러내 기가 쉽습니다.

재능, 능력 및 하이라이트를 보여주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단점을 보여주기는 매우 쉽습니다. 의도적으로 보여줄 필요가 없으므로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주요 라이센스가 발행되기 전에 서클을 그리거나, 케이크를 그리고, 포크를 그리는 세 가지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포인트.

사람의 내면은 봄과 같아서 누를수록 더 많이 튀어 오릅니다.

기회가 올 때, 그것은 아름답지만, 덧 없음에도 불구하고, 팬에있는 플래시와 같습니다.

많은 일들, 처음에는 그것을하고 싶었지만하지 않았지만, 미래에 그것을 할 수있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많은 말, 처음에는 말하고 싶었지만 앞으로는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기회를 얻으려면 사전에 준비하십시오 : 1. 동맹을 수립하고 지원을 얻으십시오. 2. 매치 스타일, 보완 역할, 3. 유형 매칭, 제조 정체성.

성공한 사람은 혼자서 혼자서 혼자 승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지원해야합니다.

어린 시절은 생명의 아버지이며, 환경은 생명의 어머니입니다.

하나의 원에는 2 개의 센터가있을 수 없으며 복숭아에는 2 개의 복숭아 코어가있을 수 없습니다. 팀에는 2 명의 리더가있을 수 없습니다.

꽃이 가장 붉을 때, 즉 시들어 버릴 때, 달이 가장 둥글 때는 곧 사라질 것입니다. 인생의 절정에, 그것은 또한 가장 문제입니다.

인생에서 첫 번째 또는 첫 번째 시간은 항상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첫 번째 또는 첫 번째 시간은 항상 즉각적인 것보다 낫습니다. 첫 번째가 얼마나 좋은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처음이기 때문에.

시간을 초월한 생각이 자주 생기고, 당신 앞에서의 행복은 가치를 떨어 뜨리지 않을 것이며, 인생이 처음으로 보이는 것이면 행복이 나타날 것입니다.

역경을 변화시키기위한 전략 : 1. 기회를 포착하고 그것을위한 여지를 남기지 말고, 내부에 머무르며 느슨하게하고, 그것을위한 공간을 남겨 두며, 3. 상황을 만들고 인정을 얻는다.

증오의 세 가지 원리 : 嫉妒도 비슷하지 않고, 嫉妒도 강하지도 약하지 않고, 쉽게 얻을 수 있고 희귀하지도 않다.

당신이 혼자 일을한다면, 모두가 당신이 놀랍다 고 생각하면 열심히 노력하고, 당신이 놀랍다 고 생각하면 열이납니다. 영웅과 강국은 적이 패배 한 것이 아니라 모두 스스로 패배했습니다.

후회에 시달리는 잘 훈련 된 사람들은 미래를 위해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훈련받지 않은 사람들, 후회, 후회를합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은 돼지 같은 동료를 두려워합니다.

승리는 모욕 당할 것이고, Weishengde는 위험에 빠질 것이다.

중국의 과거와 현재의 모든 사건에는 세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 1. "잠재력"은 사람들의 마음에 관한 것이며, 2, "국"은 권력의 대조이며, "변화"는시기입니다.

한 개인의 경력은 성공적이며 평온하고 차분한 사고 방식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전통 문화에서는 "바람과 파도, 어선에 앉아", "모든 주요 사건에서 평온함"이라고합니다.

사람들은 호랑이와 싸울 수있는 힘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부족한 것은 호랑이를 먹는 배짱입니다. 호랑이가 너 앞에서 너를 두려워하지 않으면 너는 달릴 수있어. 호랑이가 하늘에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온실에서 묘목을 키우고, 섬세한 풀을 키우며, 야생에서 바람과 비를 내리고, 나무를 키우는 것이 우뚝 솟은 나무입니다.

교육은 비난이 아닌 지침이며, 교육은 구두가 아닌 데모입니다.

B 레벨의 사람들에게 A 레벨의 일을시키고 학생들이 실수 할 수있는 플랫폼을 마련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인생에서 가장 큰 성공은 어린이 교육의 성공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실패는 어린이 교육의 실패입니다.

혜택을 사용하여 일반 사람들의지지를 얻고 그 의미를 사용하여 상급자의지지를 얻으십시오.

관심 지점은 시점, 어떤 종류의 관심사 및 가슴에 자연스럽게 존재하는 생각을 결정합니다. 이것이 기본법입니다.

관심이 충분하지 않아 혜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관심사 이외에 사람들은 이상적이며 의미 있고 호감이 있어야합니다.

자원과 힘으로 일할 수있는 사람들은 중간 표준에 불과하며, 전략과 사람들을 사용할 수있는 사람들은 높은 기준에 부합합니다.

진리는 진실이고 처음에는 진실이고 합리적입니다. 참된 자아를 보는 것이 진보의 시작이며 국가의 진보의 시작입니다.

순간을 해결하기 위해 힘의 사용, 문화적 솔루션은 항상되었습니다, 관리의 지혜는 사람들이 돌아서지만, 사람들이 끄덕을하게하지 않는 것입니다. Ning Zhiyi는 섬기고 죽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