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베이컨


· 지식은 힘이다.

· 지식 자체는 사람들에게 사용 방법을 알려주지 않으며 사용 된 방법은 책 밖에 있습니다.

· 만족스럽지 않고 우유부단하다는 것은 슬픈 마음입니다.

· 당신이 얼마나 화가 났든지, 돌이킬 수없는 것을 만들지 마십시오.

· 미덕은 그 자체로도 유명하지만, 불에 태우거나 찌그러 질 때 그 향은 더욱 향기 롭습니다. 행운은 가장 드러내는 악이며 불운은 가장 드러내는 미덕입니다.

· 미덕은 보석과 같고 평범한 배경을 배경으로 더욱 화려합니다. 마찬가지로 비싸지도 않지만 위엄 있고, 진지하고, 미덕이없는 사람은 경외심을 불러 일으 킵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일부 노인들은 스타일이 우아하고 아름답기 때문에 매우 귀엽다 ... 일부 젊은이들은 아름답지만 아름다운 경작 부족으로 인해 칭찬받을 가치가 없다.

· 래퍼는 헛되지 않습니다.

· 시간을 합리적으로 정리하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은 비 소유 공공 재산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실이 점점 드러납니다.

· 독서는 완전한 개성을 창조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베이컨 견적

지식은 일종의 행복이며 호기심은 지식의 발아입니다.

· 인간 지식과 인간 능력의 두 가지가 결합되어 있으며, 일의 실패는 인과 관계의 무지에서 시작됩니다.

· 자신의 정보와 독창성에 대한 운을 빚진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행합니다.

· 낙심하고, 실망하고, 흔들리고, 실패했다.

· 모든 위대한 사람들, 사랑에 미치지 않는 사람 : 위대한 원인이이 약한 느낌을 억제하기 때문입니다. - 베이컨 견적

· 너무 빠르면 일을하는 가장 큰 위험 중 하나입니다.

· 자연에 순종함으로써 만 자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책은 시대의 물결 속에서 항해하는 선박으로, 귀중한 물건을 신세대에게 조심스럽게 운반 해줍니다.

· 불공정 심판은 나쁜 행동 이상입니다. 이러한 불균등 한 행동으로 인해 물의 흐름 만 오염 되었기 때문에 불공정 심판이 물을 망 쳤습니다.

· 미덕은 보석과 같습니다. 평범한 배경을 배경으로 더욱 화려합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단어

· 건강한 몸은 영혼의 거실이고, 아픈 몸은 영혼의 금지 된 공간입니다.

· 똑똑한 사람이 만든 기회는 기회 이상의 것입니다.

· 기적은 대부분 불운에서 발견된다.

· 사람의 평가는 자신의 지식의 높이가 아닌 자신의 재산에 달려있다.

· 지식은 힘이다! - 베이컨의 유명한 단어

· 제 생각에는 행동은 마음의 옷과 같고 옷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너는 세련된 것이지 편심하지 않아야하기 때문에, 결점을 은폐하면서 영혼의 아름다움을 반영해야합니다. 즉, 매너는 지나치게 엄격하고 너무 엄격하지 않아야합니다.

· 운이 좋게도 많은 두려움과 염려가 없으며, 운명은 많은 위안과 희망이 없습니다.

· 기적은 종종 불행에 나타난다.

· 너무 빠른 것은 일을하는 가장 큰 위험 중 하나입니다.

· 시간을 합리적으로 정리하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음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사랑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사랑의 승화로 인해 의지와 진취적인 정신을 강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인간은 모든 것의 중심이며 세계의 축이다.

· 벌은 정원과 들판에있는 꽃에서 물질을 수집하는 중간 경로를 취하지 만, 재료를 변경하고 소화하는 데 자체의 힘을 사용합니다.

· 자연에 순종함으로써 만 자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사람이 그의 마음에있는 인류의 박애로 채워질 수 있고, 그의 행동이 항상 진리의 중심을 돌고있는 고상한 도덕법을 따른다면 그는 천국에 사는 것과 동등합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단어

· 사고의 의심은 새의 박쥐와 같으며, 항상 해질녘에 날아간다. 의심은 왕을 권위주의자로 만들고 남편은 질투하는 경향이 있으며 지혜로운 남성은 과부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사람의 마음이 사랑 안에서 행동하고, 하나님의 뜻에 의지하고, 진리의 축에서 회전한다면, 그가 지상의 천국에 도달했다고 말해진다.

· 진리, 진리에 대한 이해, 진리에 대한 믿음은 인간 본성에서 가장 좋은 점이다.

· 위는 신학과 철학의 진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실천의 진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비열한 사람들조차 Guangming Zhengda는 고귀한 미덕이며 가짜 돈과 같은 위선은 쇼핑 할 수 있지만, 사물의 진정한 가치는 가치가 떨어집니다. 이런 종류의 사기는 뱀처럼 행동하며, 발로 걸을 수는 없지만 위장 만 걸을 수는 있습니다.

· 진리의 강물은 오류가 많으며, 발아처럼 진리의 문제가 하나 더있다. 진리에 대한 질문은 영양이된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사람의 행운은 주로 자신의 손에 있습니다. 시인은 이렇게 말했다. "모두가 자신을위한 운 좋은 건축가가 될 수 있습니다."

· 적시에 일을하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며, 잘못된 길을가는 것은 종종 쓸모가 없습니다.

· 좋은 시간에 행운을 비는 것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고, 역경 속의 행운은 놀랍다.

· 사랑은 은행에 돈을 저축하는 것과 같으며 소득을 보충하는 것과 같이 서로의 장점을 이해할 수 있으며 서로의 단점을 용인하는 것은 절제 지출입니다. 이른바 영원한 사랑은 빨간 사랑에서 흰 머리, 꽃 사랑에서 꽃 잔재까지입니다.

· 동료와 선배의 이름을 존중한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지식과 학습 외에도 인간의 생각과 생각, 상상력, 의견 및 신념에서 사람들의 마음과 정신에 지배와 권위를 수립 할 수있는 다른 힘은 세상에 없다.

· 너의 마음에 깊숙이 들어가서 너 자신의 모든 기적을 발견하라.

· 과거는 돌이킬 수 없다. 지혜로운 사람은 현재와 미래에 대처하는 것을 두려워하며 과거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나는 왕 양을 보았을 때 땅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가난한 탐험가였다.

· 천사들은 하나님의 능력과 동등하고 법을 어기 길 원하며 인간은 하나님과 동등한 지식을 추구하고 율법은 타락합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인생의 법칙을 따라 나아가는 젊은이는 먼저 자신의 재능과 욕구와 직업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나는 살기 위해 살고 있고, 배우는 것은 살지 않는다.

· 여행은 청소년을위한 교육의 일부이며, 노인을위한 경험의 일부입니다.

· 본질적으로 건강 법 만이 있습니다. 이 법은 거의 눈치 채지 못하며 죽을 때까지 종종 눈치 채기도하지만 늦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적절한 적응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인생은 크게 확장 될 수 있습니다.

· 먹고, 자고, 운동 할 때, 당신의 마음은 평온하고 행복하며, 그것은 장수의 최고의 비밀 중 하나입니다. --- - 베이컨 유명한 단어

· 인생은 도로와 같고 최근의 지름길은 종종 최악입니다.

· 공부할 때 마음과 마음을 간직 할 수는 없지만 책에서 말하는 것을 할 수는 없지만 신중하게 생각해야합니다.

· 독서는 사람들을 풍부하게하고, 대화는 사람들을 민첩하게 만들고, 글쓰기와 노트는 사람들을 정확하게 만듭니다.

· Shi Jian은 사람들을 현명하게하고,시는 사람들을 현명하게 만들고, 수학은 사람들을 훌륭하게 만들고, 박물관은 사람들을 깊게 만들고, 윤리는 사람들을 엄숙하게 만들고, 논리와 수사학은 사람들을 웅변으로 만듭니다.

· 독서는 동기 부여가 될만큼 충분히 감동적이고 충분히 길다. - 베이컨 견적

· 독서로 풍요로운 사람들, 회의를 실현하지 못한 사람들, 그리고 글쓰기가 올바른 사람이됩니다.

· 책은 과학이 아니라 과학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 시간을 선택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합리적인 시간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 과거는 사라진 지 오래되었으며, 미래는 더 이상 알 수 없습니다. 지금은 사실입니다.

· 둘 이상의 진정한 친구가 있다면, 기적에 대한 또 하나의 특이점,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더 많은 힘, 그리고 더 진취적인 동반자를 갖게 될 것입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거짓 우정은 당신의 그림자와 같습니다 : 당신이 햇빛 아래있을 때, 당신을 단단히 따라갈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그림자들에 걸어 간다면, 당신을 즉시 떠날 것입니다.

· 너무 신뢰하지 않고 사람 사이에서 최고의 신뢰.

· 절름발이가되어 길을 잃어 버리지 만 길을 잃은 사람들을 따라 잡기 위해 길을 잃지 마라.

• 명예는 강과 같습니다. 명예의 영광과 공허가 강물에 뜨고, 강물 바닥에 학생과 두꺼운 영광이 가라 앉습니다.

· 국민의 안전은 최고 법이되어야한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마음 속의 의혹은 새의 박쥐와 같고 항상 황혼에 날아간다.

· 도덕적으로 고귀한 사람들은 자라면서 기회가 줄어들게됩니다.

· 외관의 아름다움은 색상의 아름다움보다 뛰어나며 적절하고 우아한 행동의 아름다움은 외관의 아름다움보다 낫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최고는 사진을 표현할 수 없으며 처음으로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 운이 좋은 타이밍은 시장에서 거래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지연하는 한 가격이 하락합니다.

· 돈은 좋은 종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나쁜 주인이 될 것입니다. - 베이컨 견적

• 좋은 시대의 미덕은 온화하며, 역경의 미덕은 힘들고 후자는 더 큰 미덕입니다.

· 이런 종류의 사람보다 누가 더 고통 스럽습니까? 그들은 살아 있지만 명성을 묻는 장례식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 역사는 사람을 현혹시키고,시는 기질과 우아함을, 수학은 사람들을 고귀하게 만들고, 자연 철학은 사람들을 깊게 만들고, 도덕은 사람들을 꾸준하게 만들고, 윤리와 수사학은 사람들을 논쟁의 대상으로 만든다.

· 인간의 본성은 숨겨져 있지만 억압하기는 어렵고 완전히 제거 할 수있는 경우는 드뭅니다. 당신이 그것을 강요하더라도, 그것은 압력을 제거한 후에 만 ​​더 폭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장기간의 습관 만이 사람들의 기질과 성격을 바꿀 수 있습니다.

· 달걀을 요리해서 집을 태울 때 후회하지 않는 사람은 극도의 이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인간은 모든 것의 중심, 세계의 축이다.

자연 재능은 가지 치기를 배워야 할 자연 식물과 같습니다.

· 좋은 성격과 태도보다는 기술이 더 중요하지 않으며 고상한 자세를 찾는 것이 더 쉽습니다. .

· 심각하고 두려운,하지만 무례하고 증오심이 많다. 공무에 정죄를 받더라도 엄숙하게해야하며 모욕을 당하거나 조롱을 받아서는 안된다.

· 항상 자연을 초월한 기적, 항상 불운의 정복.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희망은 좋은 아침 식사이지만 나쁜 저녁 식사입니다.

· 아름다운 사람들에게는 다른 재능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잘 생기고 잘 생긴 많은 사람들은 아무것도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은 외모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포기합니다.

· 아름다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색연필로 추적 할 수 없습니다.

· 높은 도덕성을 지닌 사람에게 아름다움이 태어난다면, 물론 그것은 매우 영광스럽고, 잘못 행동 한 사람이 앞에 있다면 그 사람은 자멸하고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 외관의 아름다움은 색의 아름다움보다 높으며 Xiuya의 적절한 움직임의 아름다움은 외관의 아름다움보다 높습니다. 이것이 미용의 본질입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단어

· 거짓된 사람들은 지혜로운 사람들에 의해 경멸되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존경하며, 숙모는 예배하고, 허영심으로 노예가된다.

· 너는 불길한 악이다.

· 감각의 어리 석음은 감각의 일종의 행복입니다.

· 우리 삶의 웹에서 위선을 숨겨서는 안되며, 그렇지 않으면 항상 모든 수직 및 수평선에 부식의 흔적이 남을 것입니다.

· 두 번 생각한 후에는 원본보다 두 배 더 좋아야합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운명은 시장과 같습니다. 거기에 있으면 가격이 떨어질 것입니다.

· 풍부한 말은 반짝이는 구슬과 같습니다. 정말 영리하고 현명한 것은 짧은 단어입니다.

· 똑똑하고 신중한 사람은 반드시 행운을 빕니다.

· 사람들은 그들의 합리성이 음성을 지배한다고 생각하지만 때로는 합리성을 지배합니다.

· 우리의 언어는 간단 할 수 있지만, 우리는 무례하고 자랑스러워해서는 안되며 때로는 몇 마디 말하고 위선과 매끄러움을 피하십시오. - 베이컨 견적

· 사람의 평가는 자신의 지식의 높이가 아닌 자신의 재산에 달려있다.

· 운명이 웃을 때 나는 웃으며 생각했다. 그녀는 곧 다시 눈살을 찌를 것이다.

· 경험 많은 노인 집사는 안심하고 젊은 사람들의 열정은 고무적이다. 노인의 경험이 가치있는 것이라면, 젊은이의 무죄는 숭고한 것입니다.

· 젊은이들은 판단보다는 판단에 더 적합하며, 협상을위한 것이 아니라 실행에 적합하며, 고정 된 직종이 아닌 새로운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 낯선 사람을 친절하고 친절하게 대하는 사람은 성실하고 동정심있는 사람이어야하며, 그의 마음은 종종 다른 사람의 마음과 관련이 있고 고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 베이컨 견적

· 연민은 모든 도덕의 가장 큰 미덕이다.

· 미덕이없는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미덕 때문에 다른 사람을 비난합니다.

·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오. 세상은 즉시 눈 앞에서 광채를 잃습니다. 개인적인 불행은 흔히 취약한 사람들의 선글라스로 삶을 관찰합니다.

운이 좋은 기계는 시장과 비슷하다. 조금 지연되면 가격이 바뀔 것이다.

· 우연한 행운은 사람들을 두려움과 오만하게 만들지 만, 단련 된 행운은 사람들을 훌륭한 장치가되게합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지혜로운 사람의 허영심은 경멸스럽고, 환자는 존경하고, 숙모는 경배하고, 허영심으로 노예가됩니다.

· 너는 떠돌아 다니는 열정이고 거리에서 집에 머물고 싶어하지 않는다. 소위 "아무것도 좋지는 않지만 악의적이지 않다."

· 일부 책은 시식이 가능하고 일부 책은 삼킬 수 있으며 몇 권의 책은 씹어 서 소화해야한다. 즉 일부 책은 책의 일부를 읽을만큼 충분하지만 일부 책은 모두 읽을 수 있지만 꼭 읽을 필요는 없다. 너무 신중하게 읽으십시오. 소리내어 읽거나, 열심히 읽고, 조심해서 읽어야하는 책이 아직 몇 권 있습니다.

· 우정이없는 사람들은 평생에 걸친 가난한 외톨이가 될 것입니다. 우정이없는 사회는 단지 번화 한 사막 일뿐입니다.

· 가장 좋은 방법은 청소년의 특성을 노년의 특성과 결합하는 것입니다. 현재의 관점에서 볼 때 청소년들은 노약자에게 장점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사회적 영향의 관점에서 노련한 노련한 집사는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의 열정은 고령자 경험은 가치 있고, 젊은 사람들의 무죄는 숭고합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단어

· 개인 습관보다 더 강력한 집단 습관. 그러므로 훌륭한 도덕적 분위기를 지닌 사회적 환경이 있다면 그것은 훌륭한 사회적 시민의 훈련에 가장 유익합니다.

· 부는 적절한 수단으로 추구해야하며, 조심스럽게 사용해야하며, 세상을 돕기 위해 아낌없이 사용해야하며, 죽을 때에는 분개하지 말아야하며, 물론 부를 싫어할 필요가 없다.

· 부는 덕의 짐입니다.

· 개인의 부의 가치는 개인의 궁극적 인 삶의 가치가 될 수 없습니다.

· 사랑과 지혜, 둘 다 가질 수는 없습니다. - 베이컨 견적

· 잠언은 국가의 창의력, 지혜 및 정신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 우정이 사람의 감정을 조절할 수 있다면 우정의 또 다른 역할은 사람들의 지혜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 지혜로 개발 된 습관은 제 2의 본질이 될 수 있습니다.

· 먼저 이마의 머리카락을 잡을 기회를 잡으십시오. 잡히지 않으면 대머리를 잡아야하며, 적어도 먼저 병을 줄 것입니다. 복용하지 않으면 병이 둥글게됩니다. 시체는 당신을위한 것이며, 잡기가 어렵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이 지혜 이상의 기회를 잘 활용하십시오.

· 그것은 지혜로 오는 진리이며 지혜는 오직 진리 안에 존재합니다. - 베이컨 견적

· 행운을 자신의 지능과 지혜로 간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끝이라고 불행합니다.

· 지식을 추구하는 목적은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진리를 찾고 지혜를 깨우는 것이다.

· 지혜로 발전하는 습관이 제 2의 천성이된다.

· 아름답고 경작이 부족한 사람들 만이 칭찬받을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 일부 노인들은 스타일이 우아하고 아름답 기 때문에 매우 귀여워 보입니다. 일부 젊은이들은 아름답지만 아름다운 재배 부족으로 인해 칭찬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단어

· 에티켓은 고결한 자연스러운 것이어야합니다. 피상적이라면 가치를 잃을 것입니다.

· 습관은 삶의 주인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좋은 습관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습관은 어린 나이에 시작하면 완벽한 습관입니다. 이것이 확실합니다. 이것을 교육이라고합니다. 교육은 실제로 어린 나이부터 시작된 습관입니다.

· 습관은 실제로 삶을 지배 할 수있는 끈기 있고 강력한 힘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어린 시절부터 완벽한 교육을 통해 좋은 습관을 형성해야합니다.

· 에티켓은 미묘한데 인간의 의사 소통에 필수적이며 지나치게 고려할 수 없습니다. 다른 모든 것보다 위의 예절을 보면, 사람들의 진실한 신뢰를 잃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언어 ​​의사 소통에서 우리는 그것을 간단하고 무례하지 않도록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가장 힘들고 최선입니다.

· 미덕은 그대로이며, 불에 타거나 억누르고, 그 향기는 점점 더 치열합니다. 악덕 도덕을 드러내 기가 어렵고, 가장 좋은 미덕이 불운으로 드러납니다. - 베이컨 견적

· 역사 읽기는 사람들을 현명하게 만든다. 읽기시는 사람들을 현명하게 만든다. 미적분은 사람들을 정밀하게 만들고, 철학은 심오하며, 윤리는 사람들을 길러지게하고, 논리적 인 수사학은 사람들을 능변하게 만든다.

· 평균적인 사람은 지식과 통찰력을 토대로 취미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관습에 기반합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의 의도에 따라 자신의 지식과 통찰력에 따라 말하고 행동은 습관에 근거한다고 생각합니다.

· 지식과 학습 외에도 인간의 마음과 영혼, 인간의 생각의 상상력과 믿음에서 우위와 권위를 확립 할 수있는 다른 힘은 세상에 없다.

· 책은 시대의 물결 속에서 항해하는 선박으로, 귀중한 물건을 신세대에게 조심스럽게 운반 해줍니다. - 베이컨 견적

· 토론은 바위와 같고 생각은 전방과 같으며 두 단계로 인해 마음이 날카롭게됩니다.

· 책은 시대의 물결을 깬 사고의 배입니다. 그것은 귀중한 물건들로 가득 차 있으며 세대 후에 세대들에게 선적된다.

· 인간의 이성은 불균일 한 거울과 같습니다. 불규칙한 빛의 수용으로 인해 사물의 본성이 그들 자신의 본성과 섞여서 사물의 본성이 왜곡되고 변화됩니다.

· 재능은 자연의 꽃과 나무와 같으므로 학습을 통해 손질을해야합니다.

· 학습을 장식으로 너무 많이 사용하는 것은 허위이며 학습의 규칙에 따라 모든 것을 깨뜨리는 것은 학자의 단점입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단어

· 사는 법을 배우고, 사는 법을 배웁니다.

· 독서의 역사는 사람들을 현명하게하고, 독서시는 사람들을 좋게 만들고, 수학은 사람들을 사려 깊게 만들고, 과학은 사람들을 심오하게 만들고, 윤리는 사람들을 엄숙하게 만들고, 논리적 인 수사학은 사람들을 웅변하게 만들고, 배운 사람은 모두 성격을 갖게합니다.

· 과학의 진정하고 합리적인 목적은 인간의 삶에 유익을 주며 새로운 발명품과 부를 통해 인간의 삶을 풍요롭게하는 것입니다.

· 독서는 사람들을 풍요롭게하고, 토론은 사람들을 위트로 만들고, 사람들의주의를 환기시킨다. ... 독서 역사는 사람들을 현명하게 만든다. 독서시는 사람들을 보여주고, 수학은 사람들을 사려 깊게 만들고, 과학은 사람들을 심오하게 만들고, 윤리는 사람들을 엄숙하게 만들고, 논리적 인 수사는 사람들을 능변하게 만든다. . 당신이 배우는 모든 것은 성격입니다.

· 독서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주고, 사람들에게 광휘를주고, 사람들에게 재능을줍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단어

· 역사 읽기는 사람들을 현명하게 만들고, 읽기시는 사람들을 보여주고, 수학은 사람들을 심하게 만들고, 물리학자는 사람들을 심오하게 만들고, 윤리는 사람들을 엄숙하게 만들고, 논리를 만들고, 수사학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모든 학자는 재능이있다.

· 독서는 웅변과 논박, 도박과 맹목적인 순종을위한 것이 아니라 사고와 체중을위한 것입니다.

· 너무 많은 학습을 장식으로 사용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며, 그것은 학습의 규칙을 무너 뜨리는 학자의 단점입니다.

· 자연과 경험 부족을 보충하고 독서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책을 읽습니다.

· 독서는 완벽한 사람을 키울 수 있고, 대화는 민첩한 사람을 훈련시킬 수 있으며, 글쓰기는 정확한 사람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지식 습득은 논쟁에 대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멸시하는 것이 아니라 이익, 명예, 권력을위한 것이 아니라 특정 목적을위한 것이 아니라 인생을위한 것입니다.

· 일부 책은 감상 할 수 있고 일부 책은 삼킬 수 있으며 몇 권의 책은 씹어 서 소화해야하며 일부 책은 책을 읽기에 충분하며 일부 책은 모두 읽을 수 있지만 책을주의 깊게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읽고 쓰고 읽을 수있는 책이 있습니다.

· 독서는 사람들을 완벽한 사람으로 만듭니다.

· 장애가있는 사람들의 성공은 흔히 발생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들은 결함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의 성공을 용인하게되어 기쁩니다. 또한 종종 잠재적 인 상대방이 경쟁과 도전을 무시하게 만듭니다.

· 신속하게 일하는 것이 아니라 성공적이고 효과적인 사람들이되는 것은 정말로 빠르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실천의 실패는 주로 알려지지 않았다는 사실에 기인한다. 지식과 힘에 대한 욕망은 실제로 조화를 이룬다.

· 포인트 선택에 능숙하다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지만 선두를 차지할 수는 없지만 총을 비우는 것과 같습니다.

· 합리적인 시간은 절약 시간과 같습니다.

· 습관은 실제로 사람의 삶을 지배 할 수있는 끈기 있고 강력한 힘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어린 시절부터 교육을 통해 좋은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 시간은 비즈니스를 측정하기위한 표준입니다. - 베이컨 견적

· 행동 규칙 및 징계 형태에 너무 많은 강조점을 두어 사업 기회를 놓칠 기회가 없어지면 손실이 커집니다.

· 좌절하고 좌절감을 느끼면 절친한 친구와 대화하면 도움이됩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병의 축적은 사람들을 아프게합니다. 속담처럼 : 사람들은 언제나 자신에게 최고의 아첨을 기쁘게하며, 친구의 조기 조언은이 문제를 치유 할 수 있습니다. 친구는 두 가지면에서 조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행동에 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직업에 관한 것입니다.

· 타이밍을 파악하고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주요한 사업에서 사람들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수천 명의 눈을 가진 신과 같은 기회를보아야하며, 일을 할 때 천 손과 같은 기회를 포착해야합니다.

· 모든 주요 사업에서 사람들은 시작하기 전에 천개의 신 같은 기회를보고 그것을 할 때 천 손과 같은 기회를 포착해야합니다.

· 모든 주요 사업에서 사람들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천개의 신 같은 기회를보고 천천히 손을 뗄 수없는 기회를 포착해야합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책은 시간의 바다를 건너는 배입니다.

· 시간은 소유 할 수없는 공공 재산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실이 밝혀집니다.

· 반복되는 말은 대부분 시간 상실입니다.

· 사람들은 그것을 잘 말한다. 진실은 시간의 딸이지 권위의 딸이 아니다.

· 기회를 선택하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돈이 상품 가치의 척도라면, 시간은 효율성의 척도입니다. 그러므로, 비효율적 인 사람들은 이것을 위해 높은 가격을 지불하게됩니다.

· 유산 상속권이없는 막내 아이들은 종종 자신의 투쟁을 통해 좋은 발달을 얻는다. 그리고 그것을 즐기는 사람들에 앉아 있지만 드물게 큰 사업이 될 수는 없습니다.

· 개미처럼 수집해서는 안되며, 거미와 같이 우리 자신의 배에서 실크를 꺼내서 꿀벌과 같이 수집하여 달콤한 꿀을 만들어야합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실이 드러날 것입니다.

· 진리를 추구하고 진리를 알고 진리에 의지하기 위해서는 인간 본성에서 가장 높은 도덕적 인 성격이 필요합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단어

· 혼란보다는 실수로 진리를 찾는 것이 더 쉽습니다.

· 진리를 연구하고, 진리를 알고, 진리를 믿는 것이 인간 본성의 가장 큰 덕목입니다.

· 사람들이 진리를 사랑하는 것보다 오류를 믿는 것을 선호하는 이유는 진리를 탐구하기가 어렵 기 때문 만이 아니라 착오가 인간의 나쁜 본질에 더 잘 맞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인류 역사의 긴 강물에서 진실은 금처럼 무겁고 강가에 항상 가라 앉고 발견되기 어렵다. 반대로 그 암소는 가을과 같이 가볍다.

· 성실한 친구가없는 사람들은 정말 외로운 사람들입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사람들의 마음을 보호하는 가장 예방 의학은 친구의 충성심이다.

· 우정의 주된 효과 중 하나는 심장 통풍구의 분노와 우울증을 완화시키고 긴장시키는 것입니다. ... 진정한 친구를 위해, 당신은 슬픔, 기쁨, 두려움, 희망, 의심, 시기심, 그리고 당신 위에있는 모든 것을 전할 수 있습니다.

· 진정한 친구가 없다는 것은 가장 순수하고 가장 불쌍한 외로움입니다. 우정이 없다면 세상은 광야 일 뿐이며,이 의미를 사용하여 '외로움'에 대해 이야기 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를 사귀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은 동물에서 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인간이 아니라.

· 한 사람의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일을 스스로 할 수 없는지 생각하는 한, 당신은 우정이 갖는 얼마나 많은 이익을 알 수 있습니다.

· 우정은 인간의 마음의 가치에 관한 것이며, 연금술은 종종 그들의 보석이 인체와 같다고 말합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문장

· 세계의 우정은 드뭅니다. 그리고 평등과 우정을 찾기가 더 어렵습니다.

· 우정은 기쁨을 증폭시키고 고통을 절반으로 줄인다.

· 진실한 우정은 건강과 같습니다. 길을 잃지 않으면 그 소중함을 알 수 없습니다.

· 의심은 우정의 독약이다.

· 우정의 주된 효과 중 하나는 사람들의 분노와 탄력성을 공개하는 것입니다. - 베이컨의 유명한 단어

· 우정은 폭풍우에서 벗어나 삶의 질을 높여 줄뿐만 아니라 맑은 맑은 하늘로 나아가 사람들로 하여금 어둡고 혼란스러운 생각을 없애고 빛과 합리적 사고를하도록합니다.

· 거짓 우정은 당신의 그림자와 같아서, 당신이 햇빛 아래 있으면 밀접하게 따라갈 것이지만, 당신이 그림자를 건너면 곧 떠날 것입니다.

· 진정한 친구가 부족한 것은 가장 순수하고 가장 슬픈 외로움이며 우정은 낭비가 아닙니다.

· 서로 알기위한 동정심이없는 사람들은 자신과 자신의 마음을 먹는 식인종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