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아인슈타인


· 감정과 열망은 모든 인간 노력과 창조의 원동력입니다.

· 학습 지식은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는 데 좋은 것이어야한다. 나는 과학자가되기 위해이 방법을 의지한다.

· 성공 = 노력 + 정확한 방법 + 적은 이야기.

· 사람의 가치는 그가 기여한 것이 아니라 그가 얻는 것에 의존해야한다.

· 사람들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짧고 위험한 삶의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 사람들은 실제로 수명이 짧고 위험한 삶의 의미를 알아 내기 위해 사회에만 전념 할 수 있습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합당한 일을하는 한, 당신의 인생은 특히 아름답습니다.

· 성공 = 노력 + 정확한 방법 + 적은 대화

· 사회의 시대와 유행의 추세에 관계없이 사람들은 시대와 사회를 초월한 고귀한 자질을 이용하여 언제나 자신의 올바른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이 전기 냉동고, 자동차 및 주택을 서두르고 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시대의 특징입니다. 그러나이 물질적 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상과 진리를 추구하고 내적인 자유와 평화를 얻습니다.

· 진리와 이해의 분야에서 독선적 인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의 웃음에서 붕괴 될 것입니다!

· 사소한 일에서 진실에 대한 성급한 태도를 가진 사람들은 큰 일에도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 아인슈타인 인용문

· 진리를 이해함에있어 독선적 인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의 웃음에서 붕괴 될 것입니다!

· 읽은 책의 깊이로 인도 할 수있는 것을 발견하고 모든 것을 버리는 것은 마음을 과하게 부담시키고 자신을 유혹하는 모든 것을 버리는 것입니다.

· 당신의 연구를 과제로 생각하지 말고 부러운 기회. 자신의 행복과 미래에 일하는 사회의 이익에 대해 배우십시오 ...

· 지식은 경험만으로부터 도출 될 수 없으며, 합리적인 발명과 관찰 된 사실 사이의 비교로부터 도출 될 수 있습니다.

· 과학 연구는 나무를 뚫는 것과 같고, 어떤 사람들은 얇게 드릴링을 좋아하며 두껍게 닦는 것을 좋아합니다. - 아인슈타인 인용문

· 과학 탐구의 길에서 우회로를 걸어가 실수를하는 사람은 나쁜 것이나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실제로는 실수를 인정하고 교정 할 용기가 있습니다.

· 한 사람에게는 기대되는 것이 그 밖의 것이 아니라 오직 그가 모든 일을하고 좋은 목적을 위해 헌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 특별한 재능은 없지만 문제를 추구하고 싶다.

· 삶의 목적으로서의 안락함과 행복을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이 윤리적 기반, 나는 이것을 돼지 펜의 이상이라고 부릅니다.

· 사랑 만이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 에인 타인의 유명한 단어들

· 문제를 제기하는 것보다 종종 질문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기술 일 뿐이고 새로운 질문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 보는 새로운 가능성은 창의적인 상상력을 필요로하고 과학의 진보를 표시합니다.

· 사고력, 사고력, 사고력을 잘 익히십시오.

· 상상력은 지식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상상력이 지식보다 중요하며, 상상력은 세계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의 원천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입니다.

· 사람들은 사회에 헌신하면 짧고 위험한 삶의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 인생 자체의 목적으로 편함과 즐거움을 결코 고려하지 않는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단어

· 사람들이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저속한 목표 - 재산, 허영심, 사치스러운 삶, 나는 항상 어색함을 느낍니다.

· 사회의 시대와 유행의 추세에 관계없이 사람들은 시대와 사회를 초월한 고귀한 자질을 이용하여 언제나 자신의 올바른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이 전기 냉동고, 자동차 및 주택을 서두르고 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시대의 특징입니다. 그러나이 물질적 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상과 진리를 추구하고 내적인 자유와 평화를 얻습니다.

· 성공 = 노력 + 올바른 길 + 적은 이야기

· 자신의 주제에 대한 기본 이론을 익히고 독자적으로 생각하고 일하는 것을 배운다면 그는 자신의 길을 찾을 것이며, 세부 사항을 주로 배우는 사람 이상이어야합니다. 진보와 변화에 더 잘 적응할 것입니다.

· 세계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아주 똑바로 사려 깊은 진지한 친구들이다. - Einstein의 유명한 문장

· A가 삶의 성공을 나타내면 수식은 A = XYZ입니다. X는 일, Y는 게임, Z는 침묵이다.

· 상상력은 지식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상상력이 지식보다 중요하며, 상상력은 세계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행을 촉진하며 지식 진보의 원천입니다.

· 과학에서 모든 길은 가야한다. 성취 할 수없는 길을 찾는 것이 과학에 큰 기여를합니다.

· 우리의 과학사는 오직 누군가의 성공을 기록하고 승자 앞에서 길을 탐험하며이 길 잃은 자들이 쓰여지지 않은 것을 발견하면 그것은 매우 불공평합니다.

· 과학적 연구는 동일한 법칙에 기초한다. 즉, 모든것의 생산은 사람들의 행동에도 적용되는 자연 법칙에 달려있다. - 에인 타인의 유명한 단어들

· 일종의 대담한 추측이 없이는 일반적으로 지식의 진보가 불가능합니다.

· 나는 평생 걷는 것을 좋아하고, 스포츠는 나를 끝없는 즐거움으로 이끌었다.

· 천재와 근면 사이에서, 나는 주저없이 부지런히 부름을 선택한다. 그것은 세계에서 모든 업적의 거의 발상지이다.

성공적인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지 말고 귀중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십시오.

· 누구나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하는 이상이있다. 이런 의미에서, 삶의 목적으로 편한 태도와 행복을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이 윤리적 기반, 저는 그것을 돼지 펜의 이상이라고 부릅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학습 지식은 생각하고 생각하고 생각하는 것이 좋으며, 나는 과학자가되기 위해이 방법을 의지한다.

· 사전에 무엇이 인쇄되었는지 결코 기억하지 않습니다. 내 기억은 책에없는 것을 암기하는 데 사용됩니다.

· 천재와 부지런함 사이에서, 나는 주저없이 부지런히 일하기를 선택한다. 그녀는 세계에서 거의 모든 업적을 자랑하는 어머니이다.

· 사소한 일에서 진실에 대한 성급한 태도를 가진 사람은 또한 중요한 문제에서 신뢰할 수 없다.

· 우리가 세상에 오는 순간, 사회는 우리 앞에서 큰 물음표를 만들 것입니다. 어떻게 당신의 인생을 보내십니까? 삶의 목적 자체로서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진리 추구는 진리 소유보다 더 가치가있다.

· 교육은 그가 학교에서 배운 모든 것을 잊은 후에 남은 것입니다.

· 상상력은 지식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상상력이 지식보다 중요하며, 상상력은 세계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행을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입니다.

· 내가 배운 것을 표현하기 위해 큰 원을 사용한다. 그러나 원 안에는 너무 많은 공백이있어 내게 무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원이 커질수록 원주가 길어지며 외부 공백과의 접촉면이 커집니다. 이것은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곳이 여전히 매우 크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문제를 푸는 것은 수학 또는 실험 기술 일 수 있으므로 문제를 푸는 것보다 질문을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새로운 질문, 새로운 가능성을 요구하고 새로운 관점에서 오래된 문제를 바라 보면서 창조적 인 상상력이 필요하며 과학의 진정한 진보를 표시하십시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자신의 주제에 대한 기본 이론을 배우고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일하는 법을 배우면 반드시 자신의 길을 발견 할 것입니다. 또한, 그는 세부 사항의 세부 사항을 주로 배우는 사람들보다 진보와 변화에 더 잘 적응할 것입니다.

· 호기심의 존재 자체 이유가있다.

· 계산할 수있는 모든 것을 계산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계산할 수있는 모든 것을 계산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 운명, 나를 경멸하는 권위로 나를 처벌하기 위해, 나를 권위있게했다.

· 내가 배울 때 방해가되는 유일한 것은 내가받는 교육입니다. - 에인 타인의 유명한 단어들

· 나 자신과 사고 방식을 조사 할 때, 나의 결론은 유용한 지식을 흡수하는 나의 재능보다는 기발한 재능이 내게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 사회적 환경에 위배되는 의견을 침착하게 표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견해를 구성 할조차 수 없습니다.

· 수학 규칙은 현실과 관련이있는 한 불확실하며, 확실하다면 현실과 관련이 없습니다.

· 과학은 사람들이 그 곳에서 살아야 할 필요가 없다면 멋진 일입니다.

· 너무 많이 읽고, 너무 적은 양의 뇌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생각하기에는 너무 게을러 버리는 습관에 빠지게됩니다. - 아인슈타인 인용문

· 어떤 현명한 바보라도 물건을 더 크게, 더 복잡하게, 그리고 강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대 방향으로 발전하려면 재능과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 위대한 마음은 항상 보통 사람들에 의해 완고하게 저항 될 것이다.

· 지식과 진리의 분야에서 판사로 공언하는 사람은 신들의 웃음으로 파괴 될 것입니다.

· 현실은 오랜 환상이지만 착각 일 뿐이다.

· 나는 특별한 재능이 없다, 나는 단지 매우 호기심이 많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전체 과학은 일상의 사고를 세련시키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 우리가하는 일을 안다면 연구라고 부를 수는 없지, 그렇지?

· 세계에서 가장 수수께끼 같은 것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중요한 것은 인식력을 키우고 자녀를 중요한 사회 분야로 안내하려는 아동의 욕구를 발전시키는 데 있습니다.

· 물리학의 개념은 인간 마음의 자유로운 산물이며, 외부 세계에 의해 완전히 결정되지는 않는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나는 똑똑하지 않지만 오랫동안 문제를 해결해 왔습니다.

· 인내는 천재 다.

· 시간의 존재에 대한 유일한 이유는 동시에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 창의력의 신비는 소스를 숨기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실수하지 않은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았다. - 아인슈타인 인용문

· A가 생명의 명성을 나타내는 경우, A = xyz. x는 일을 의미하고, y는 게임을 의미하고, z는 닥쳐를 의미합니다.

· 심문을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자신의 눈을 보아라. 자신의 마음으로 느끼는 소수의 사람들 만있다.

· 사소한 일에서 진실에 대한 성급한 태도를 가진 사람들은 큰 일에도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 사회의 시대와 유행의 추세에 관계없이 사람들은 시대와 사회를 초월한 고귀한 자질을 이용하여 언제나 자신의 올바른 길을 갈 수 있습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참된 위대한 인류의 영역으로가는 것은 고통의 길일뿐입니다.

· 정말로, 모든 힘과 정신으로 어떤 일에 헌신해야만 진정한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노력 만이 능숙해질 수 있습니다.

· 희생 없이는 결코 진전이있을 수 없다.

· 인생의 마지막 숨결 때까지 일에 매료 된 사람은 정말로 행운입니다.

· 심플하고 단순한 삶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모두에게 유익합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경력을 홍보하고 경력을 쌓지 마십시오.

· 모든 사람이 불리한 결과없이 의견을 표명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에게 관용의 정신이 있어야한다.

· 가장 중요한 관용은 개인과 국가의 관용이다.

· 진정한 가치가있는 것은 야망이나 단순한 책임감이 아닌, 사람들과 객관적인 것들의 사랑과 집중에서옵니다.

·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그가 자기 자신으로부터 어떻게 자유롭고 어떤 의미에서 벗어 났는지에 달려있다. - 에인 타인의 유명한 단어들

· 우리는 교육을 다음과 같이 정의한다 : 인간의 지혜는 결코 목표에서 벗어날 수 없다. 소위 교육은 학교 전체 내용을 남긴 기술을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 학교를 아는 목적은 독립적 인 행동과 독립적 인 생각으로 사람들을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 특별한 재능은 없지만 문제를 추구하기만을 원합니다.

· 때때로 인생에서 누군가 돈을 내지 않는 무언가를 위해 가장 많은 것을 지불합니다.

· 나를 위해, 인생의 의미는 다른 사람의 신발에 자신을 집어 넣고 다른 사람들의 걱정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들의 기쁨을 누리는 것입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사회에 대한 사람의 가치는 무엇보다도 자신의 감정, 생각 및 행동이 인간의 이익 향상에 기여하는 정도에 달려있다.

·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사는 삶만이 가치가있다.

· 내 길을 밝히고 끊임없이 나에게 삶의 이상, 행복, 아름답고 아름답게 맞설 새로운 용기를주십시오.

· 불굴의 신념에 의해지지받는 사람들의 의지는 겉으로보기에는 무적의 물질적 힘보다 강력합니다.

• 신앙은 경험과 명확한 사고로 뒷받침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아인슈타인 인용문

· 물질적 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으며 이상과 진리를 추구한다.

· 사회에 헌신함으로써 우리는 실제로 단명하고 위험한 삶의 의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수백 번 생각 나게한다 : 나의 영적 삶과 물질적 삶은 다른 사람들의 노동에 달려있다. 나는 내가받은 것과 보상받는 것을 보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한다.

· 숭고한 목적, 즉 논스톱, 심지어 천천히 일하는 것에 대한 지원과 협력하는 것은 확실히 성공할 것입니다.

· 모든 상황에서 "사랑"만이 최고의 선생이라고 생각합니다. - 아인슈타인 인용문

· 나는 가을에 나무, 봄 꽃, 과일을 심고있다.

· 우주, 세계에서 얼마나 많은 어려운 신비 ... 또는 열심히 일하십시오!

· 나는 결코 미래를 원하지 않는다. 너무 빨리 온다.

· 야망이나 책임 의식은 진정한 가치를 창출하지 못한다. 인간과 객관적인 사랑과 헌신 만이 진정한 가치있는 것을 만들어 낼 수있다.

· 나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 항상 나를 삶과 즐거움으로 만드는 이상은 진리, 친절, 아름다움이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사회의 시대와 유행의 추세에 관계없이 사람들은 시대와 사회를 초월한 고귀한 자질을 이용하여 언제나 자신의 올바른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이 전기 냉동고, 자동차 및 주택을 서두르고 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시대의 특징입니다. 그러나이 물질적 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상과 진리를 추구하고 내적인 자유와 평화를 얻습니다.

· 나는 자신의 진정한 가치를 평가하기위한 기준, 즉 자신이 "자신"을 얼마나 없애고, 왜 "자신"을 제거했는지 알아 보는 표준을 가지고있다.

· 가능한 한 취미와 경력을 분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나님의 선물과 함께 생계를 함께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합니다.

·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교수 또는 실험 기술 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질문, 새로운 가능성을 요구하고 새로운 관점에서 오래된 문제를 바라 보면서 창조적 인 상상력이 필요하며 과학의 진정한 진보를 표시하십시오. ---

· 망원경이없는 관측소와 같은 상상력없는 영혼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말

· 과학자들은 복잡한 경험적 사실에서 정교한 공식으로 표현할 수있는 공통된 특징을 파악해야만 자연의 보편적 원리를 탐구해야합니다. ---

· 과학은 결코 영원한 책이 아닙니다. 모든 주요 업적은 새로운 문제를 야기합니다. 모든 개발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심각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

· 과학적 연구는 사람들로 하여금 인과 관계에 따라 사고하고 관찰하도록 격려하기 때문에 미신을 깰 수있다. ---

· 과학은 끝이 없다. 영원한 수수께끼이다. ---

· 내가 싫어할지라도, 나의 빈약 한 힘으로 진리와 공의를 제공하는 것이 내가해야하는 일이다. - 아인슈타인 인용문

·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먼저 자신이 어떻게 그리고 어떤 의미에서 자유 로워 지느냐에 달려있다.

· 우리가 경험할 수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은 신비한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진정한 예술과 과학의 원천입니다.

· 읽은 책의 깊이로 인도 할 수있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모든 것을 버리면 마음을 과하게 부담시키고 자신을 유혹하는 모든 것을 버리는 것입니다.

· 읽은 책의 깊이에서 취할 수있는 것들을 찾아 내고 다른 모든 것을 던져 버리십시오.

· 자신의 길을 밝힌 이념과 시간이 지남에 기쁘게 인생에 맞설 용기를 얻었습니다 .19 친절과 아름다움과 진리가되었습니다. 어떤 이념들이 우리를 길로 인도 해 주었고, 계속해서 새 용기로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삶을 위해, 그 이상은 - 진리, 친절, 아름다움 - 아인슈타인의 인용문

· 삶의 가치는 그가 기여한 것이 아니라 그가 무엇을 얻는가에 달려있다.

• 나는 나의 결론이 아흔 번 잘못되었음을 인정한다.

· 교사를위한 학생 존중의 유일한 원천은 교사의 덕과 재능입니다.

· 유일한 합리적인 교수 방법은 예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 선생님은 자신의 작품에서 예술가가되어야합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단어

· 생각의 세계의 발달은 어떤 의미에서는 놀라움의 끊임없는 해방이다.

· 나는 오직 사랑 만이 최고의 선생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책임감을 훨씬 뛰어 넘습니다.

· 나는이 세상에서 부는 인간 진보를해서는 안된다고 절대적으로 믿는다.

· 노동, 나는 내가받은 것과 아직도받는 것을 보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한다. 나는 단순한 삶을 열망하고 종종 내 동포들에게 너무 많은 노동력이 있다는 것을 느끼기가 참을성이 없다.

· 인생은 당신이 그것을 원하는대로, 당신이 원하는대로 줄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분명하게하고 싶은 한. - 아인슈타인 인용문

모짜르트는 결코 영원 토록 구성되지 않았지만, 그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영원합니다.

· 나의 권위에 대한 경멸 때문에, 운명이 나를 처벌하고 나를 권위로 만든다.

·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사는 삶만이 가치가있다.

· 사람의 가치는 그가 사회에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사랑에 빠지게하는 것은 지구의 중력이 아닙니다. 중력은 사랑에 빠지는 사람들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 아인슈타인의 인용문

· 전문가는 잘 훈련 된 개 그룹 일뿐입니다.

· 단명하고 위험한 삶의 의미를 사회에 알리는 것만으로 찾아 낼 수 있습니다.

· 사회에 대한 사람의 가치는 무엇보다도 자신의 감정, 생각 및 행동이 인간의 이익 향상에 기여하는 정도에 달려있다.

· 독립적 인 사고와 독립적 인 판단이없는 창조적 인 개인이 있다면, 사회의 상승한 발전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 "학교의 목표는 독립적 인 행동과 독립적 인 사고로 개인을 훈련시키는 것이어야하지만 사회 봉사가 자신의 삶의 최고 목표라고 생각해야합니다." - 유명한 단어

· 학교 및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동기는 일의 기쁨, 직장에서 성과를 얻는 즐거움,이 결과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이해입니다.

· 사회의 시대와 유행의 추세에 관계없이 언제나 자신의 고귀한 자질로 올바른 길을 걷고 시대와 사회를 초월 할 수 있습니다.

· 인간의 삶의 개선에 가장 많은 기여를하는 사람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어야하며 이는 원칙적으로 정확해야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 당신이 동료 나 급우보다 키가 크고, 강하며, 지능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면, 개인과 사회에 해로운 정신적으로 배타적 인 태도를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 사람이 할 수있는 것은 좋은 예를 들고 바람이 통하는 사회에서 윤리적 인 믿음을 확고히 붙잡을 용기를 갖는 것이다.

· 우리가 세상에 오는 순간, 사회는 우리 앞에서 큰 물음표를 만들 것입니다. 어떻게 당신의 인생을 보내십니까? 삶의 목적 자체로서의 용이함과 즐거움을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 - 에인 타인의 유명한 단어들

· 우리가 세상에 왔을 때, 사회는 우리 앞에 커다란 물음표를 남겼습니다. 어떻게 당신의 인생을 보내십니까?

· 사회의 시대와 유행의 추세에 관계없이 사람들은 시대와 사회를 초월한 고귀한 자질을 이용하여 언제나 자신의 올바른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이 전기 냉동고, 자동차 및 주택을 서두르고 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시대의 성격입니다. 그러나이 물질적 인 것들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상과 진리를 추구하고 내적인 자유와 평화를 얻습니다.

· 좋은 소망을 가진 모든 사람의 책임은 순수한 인류의 가르침을 살아있는 힘으로 만들기 위해 자신의 작은 세상에서 결정적인 노력을하기 위해 모든 것을 그의 힘으로 다하는 것입니다. 이 점에서 충성스러운 노력을했고 동시대 사람의 발 밑에서 짓밟 히지 않았다면 그는 그와 그의 개인 사회가 행복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사회의 시대와 유행의 추세에 관계없이 사람들은 시대와 사회를 초월한 고귀한 자질을 이용하여 언제나 자신의 올바른 길을 갈 수 있습니다.

· 사회에 대한 사람의 가치는 무엇보다도 그의 정서적 사고와 행동이 인간의 이익을 향상시키는 데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하는지에 달려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교사는 교사가 자신의 직업에서 예술가가되도록 요구합니다.

· 숭고한 목적을지지하면서 일을 계속하면 느려지더라도 성공할 것입니다.

· 논리적 인 목표로 일하고, 논스톱으로 일하고, 천천히, 확실히 성공할 것입니다.

· 숭고한 목적을지지하면서 멈추지 않고 일하십시오. 느린 경우에도 확실히 성공할 것입니다.

· 내 길을 밝히고 끊임없이 나에게 삶의 이상, 행복, 아름답고 아름답게 맞설 새로운 용기를주십시오. 마음이 맞는 사람들 사이에 어떤 종류의 관계가 없거나 예술과 과학 분야에서 결코 도달하지 못하는 객관적인 세계에 집중하지 않는다면, 인생은 비어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저속한 목표 - 재산, 허영심, 사치스러운 삶 - 나는 항상 어색함을 느낍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사회에 대한 사람의 가치는 무엇보다도 그의 정서적 사고와 행동이 인간의 이익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지에 달려있다.

· 사회에 대한 사람의 가치는 무엇보다 먼저 자신의 감정, 생각 및 행동에 달려 있으며 인간의 이익을 증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독립적으로 판단 할 수있는 일반적인 능력은 항상 우선적으로 있어야합니다.

· 사회에 대한 사람의 가치는 무엇보다도 자신의 감정, 생각 및 행동이 인간의 이익 향상에 기여하는 정도에 달려있다.

· 사고력, 사고력, 사고력을 잘 익히십시오. 나는 방금이 방법으로 과학자가되었다. - 아인슈타인 인용문

· 상상력은 지식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상상력이 지식보다 중요하며, 상상력은 세계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행을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입니다.

· 과학적 사고에서, 종종 시적 요소가 수반되며, 진정한 과학과 진정한 음악은 동일한 상상의 과정을 필요로합니다.

· 과학적 방법의 본질을 알고, 과학자가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듣지 말고, 그가하는 일을주의 깊게 살펴야합니다.

· 과학적 방법의 본질을 알고, 과학자가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듣지 말고, 그가하는 일을주의 깊게 살펴야합니다.

· 과학 탐구의 길을 돌아 다니는 것이 나쁜 일은 아니지만 부끄러운 일이 아니므로 실제 실수를 인정하고 교정해야합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과학자들은 복잡한 경험적 사실에서 정교한 공식으로 표현할 수있는 공통된 특징을 파악해야만 자연의 보편적 원리를 탐구해야합니다.

· 과학은 결코 영원한 책이 아닙니다. 모든 주요 업적은 새로운 문제를 야기합니다. 모든 개발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심각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 과학적 연구는 사람들로 하여금 인과 관계에 따라 사고하고 관찰하도록 격려하기 때문에 미신을 깰 수있다.

· 과학은 끝이 없다. 영원한 수수께끼이다.

· 우리가 경험할 수있는 가장 좋은 것은 모든 진실한 예술과 과학의 원천 인 수수께끼입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상상력은 지식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상상력이 지식보다 중요하며, 상상력은 세계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행을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입니다. 진지하게 말하자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입니다.

·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교수 또는 실험 기술 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가능성을 제안하려면 새로운 관점에서 오래된 문제를 바라 보면서 창조적 인 상상력이 필요하며 과학의 진정한 진보를 표시하십시오.

· 특별한 재능은 없지만 문제를 추구하고 싶다.

· 성공 = 노력 + 올바른 길 + 적은 이야기.

· 그의 동포에게서 얻은 성공한 사람, 이전 소련 작가 Gorky는, 항상 그 (것)들에 그의 기여금에서 비할 데없는이다. - 에인 타인의 유명한 단어들

· 삶의 가치는 그가 무엇을 얻는 것이 아니라 그가 기여한 것에 달려있다.

·해야 할 일은 나의 빈약 한 힘으로 진리와 공의를 섬기는 것입니다.

·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무엇을 어떻게 그리고 어떻게 자신이 해방 하는가에 달려있다.

· 성공 = 노력 + 올바른 길 + 적은 이야기.

· 나는 내가받은 것과 아직도받는 것을 보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나는 단순한 삶을 열망하고 종종 내 동포들에게 너무 많은 노동력이 있다는 것을 느끼기가 참을성이 없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살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기쁨과 건강이 우리 자신의 모든 행복과 관련이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이지만,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운명은 동정심을 통해 우리와 함께합니다. 함께 닫습니다. 영적이고 물질적 인 삶이 다른 사람들의 노동에 달려 있다는 것을 매일 수백 번 기억합니다. 내가받은 것과 보상받는 것을 보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나는 단순한 삶을 열망하고 종종 내 동포들에게 너무 많은 노동력이 있다는 것을 알기가 참을성이 없다.

· 나는 우리 교육에서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단순한 지적 교육의 태도를 지나치게 강조하고, 윤리적 교육에 직접적인 손해를 입혔다 고 생각합니다.

· 학교의 목표는 항상 다음과 같아야한다 : 젊은이들은 전문가가 아닌 조화로운 사람으로 학교를 떠난다.

· 학교의 목표는 독립적 인 행동과 독립적 인 생각으로 개인을 훈련시키는 것이어야하지만 사회 봉사가 그들의 삶의 최고 목표라고 생각해야합니다.

· 선생님의 존경의 유일한 원천은 교사의 미덕과 재능입니다. - 아인슈타인의 유명한 문장

· 누구나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하는 이상이있다. 이런 의미에서, 삶의 목적으로 안락함과 행복을 절대로 생각하지 않습니다.이 윤리적 기초, 나는 이것을 돼지 스타일의 이상이라고 부릅니다. 내 길을 밝혀주고, 인생의 이상에 행복하게 대처할 수있는 새 용기를 끊임없이주고, 좋고, 아름답고, 진실합니다.

· 감정과 열망은 우리에게 주어진 노력과 창의력이 얼마나 뛰어난 지간에 모든 인간의 노력과 창조의 원동력입니다.

· 질문을하는 것이 종종 문제를 푸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문제를 푸는 것은 단지 수학적이거나 실험적인 기술 일 수 있으며 새로운 질문을하기 위해서는 창의적인 상상력이 필요하며 과학의 진정한 진보를 표시해야합니다.

· 오직 사랑 만이 최고의 선생이며, 그것은 책임감을 훨씬 상회합니다.

· 한 사람에게는 기대되는 것이 그 밖의 것이 아니라 오직 그가 모두 나가서 좋은 목적을 위해 헌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에인 타인의 유명한 단어들

· 천재와 근면 사이에서 나는 주저없이 부지런히 일하기를 선택한다. 그녀는 세계에서 거의 모든 업적을 자랑하는 어머니이다.

· 사소한 일에서 진실에 대한 성급한 태도를 가진 사람들은 또한 중요한 일에서 신뢰할 수 없다.

· 진리 추구는 진리를 소유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있다.

· 진리와 지식 분야에서 자신을 공무원으로 광고하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의 웃음으로 파괴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