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얼음 마음


· 그러나 처음에는 그 싹이 피의 희생으로 가득 찬 투쟁의 눈물에 젖었습니다.

· 재배 된 꽃은 침묵을 지 났으며 성공의 열매는 빛 가운데 강해야합니다.

· 그의 명령과 그의 치명적인 시간은 무엇입니까? 왜 칭찬하고 칭찬하고 싶습니까? 찬양은 당신의 끝이없는 고통, 무한한 슬픔, 봄의 눈물을 흘러 넘기고, 바다를 통해 피를 흘리며, 오늘을 즐기십시오!

· 모퉁이의 꽃! 당신이 혼자있을 때 세상은 작습니다.

· 모든 것이 흐름과 함께 진행되며 모든 것이 강제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무고한 마음을 찾으십시오. 이 몸은 겨자와 같고 세상은 비어있게되었습니다. 무관 심한 얼굴, 침착하게 보냈다. 고맙고 행복하고 진보적이며 잊혀진 분위기. 모든 것이 몸 바깥에있다! 당신 만의 것이 아니라 그것을 소유하려고하지 마십시오.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을 변형시키지 말고 항상 경계하십시오.

·이 세상에서 나는 어떤 세상인가? 세상에! 그것은 하늘에있는 별이며, 밤은 깊습니다 - 나의 작은 사람, 오직 : 감사의 기분, 침묵의 영혼, 아기의 탄생을 노래하십시오. - Bingxin 유명한 문장

· 삶이 지루하다면, 인생이 재미 있으면 내세가있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이 삶에 만족한다.

· 사랑은 왼쪽에, 동정심은 오른쪽에, 삶의 길의 양쪽을 걷고, 언제든지 파종하고, 언제든지 꽃이 피고, 길을 향하여 오랜 시간 동안 냄새를 맡으므로 가지를 입은 사람은 가시가 나고 가시고 통증을 느끼지 않고 눈물 떨어지는 것은 슬픈 일이 아닙니다.

· 구유에서 잘 수 있을까요? 목사님이 하늘의 소리를 발표 한 것을 듣고, 그는 왕자이며, 노동자입니다. 그는 투쟁해야하며, 희생하기를 원합니다.

· 구유에서 잘 수 있을까요? 하늘에서 응축 됨 -이 가수의 귀한 속어 인 목소리는 그에게 생각 나게 생각 나게합니다. 오직 생각 만합니다. 눈물은 피와 ​​피로 가득합니다!

· 우주는 큰 생명이며, 강은 바다로 흘러 들며, 잎은 뿌리까지 떨어지고, 우리는 우주에서 죽어 가고 있으며, 우리는 큰 삶의 일부입니다. 모든 강물이 바다로 흘러 들어갈 수는 없으며 모든 씨앗이 성숙하고 발아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생활은 항상 행복하지도 영원히 고통도 아닙니다 기쁨과 고통은 언제나 서로를 보완합니다 행복에서 행복과 고통에 고마워해야합니다. 행복과 흥분과 고통이 아름답 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인생에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 Bing Xin 인용문

· 황혼에 매일 보트는 깃털처럼 가벼우 며 물은 패들처럼 부드럽습니다. 해안 주변의 나뭇잎, 녹색, 빨간색, 노란색, 흰색, 반 호수 가을 물을 덮고 물로 반사의 클러스터. 극도로 여성 답게 석양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떨어지는 황금 빛은 나무 꼭대기에 도달하여 호수에 흩어질 것입니다.

· 사랑은 왼쪽, 동정심은 오른쪽, 언제든지 씨를 뿌리고 삶의 양면을 걷고 언제든지 꽃을 피우며 장거리이며 꽃이 줄 지어있어 가지와 잎을 쓰는 보행자가 고통을 느끼지 않고 가시를 딛고 눈물을 흘린다. 떨어질 수는 있지만 슬프지 않습니다.

·이 세상에서 나는 어떤 세상인가? 봐! 별들은 하늘에, 밤은 깊음 - 천사의 목소리로, 평화 롭고 거룩한 우주에서, 아기가 태어났습니다.

·이 세상에서 나는 어떤 세상인가? 세상에! 이 작은 사람을 위해 너를 어떻게 칭찬 해 줄 수 있니? 이 조용한 심야에 아기의 탄생을 노래하는 조용한 영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주십시오.

· 하나님의 딸! 진흙 쟁기에서 무수한 영혼을 위해!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조심해야한다고 말씀 하셨다. 다시 돌아보아야한다. 사자들이 하늘에 계시 니, 내 아버지의 얼굴은 흔하다! - Bing Xin 인용문

· 어린 시절, 꿈속의 꿈, 기억할 때 눈물의 꿈.

· 사랑은 오른쪽에, 동정은 왼쪽에, 삶의 길의 양쪽을 걷고, 언제든지 꽃을 피우며, 언제든지 꽃을 피우며, 길이가 길고 계절 꽃이 줄 지어있어 가지와 잎을 쓰고 보행을하는 보행자가 고통을 느끼지 않도록한다. 넘어지는 눈물이 있습니다. 슬픔이 아닙니다.

· 내 친구! 나는 십자가에서 물을 둥지를 찾고 삼키는 자다.

· 전두환이 한 번 말씀하셨습니까? 그러나 그녀의 위대한 숨겨진 힘은 너무 온화하고 세상에!

· "집"은 무엇인지 모르지만 지루함 - 슬픔이 녹아 없어졌습니다. - 징 신화 유명한 단어

· 아름다운 석양을 만들기에 충분할만큼 구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진리, 아기의 침묵 속에서, 현자의 토론에서가 아니라

· 슬픔의 시간에 진정한 동정심은 행복하지 않다.

· 우정은 의약 약이며 자극제이며 우정은 바다에있는 등대 사막의 오아시스입니다

· 사랑은 순결의 종류이며, 친구는 폭 넓은 종류이며 가족은 일종의 두께입니다.

· 세상에 여자가 없다면, 세상은 최소한 진실한 5 분의 1, 선량의 6 분의 1, 아름다움의 7 분의 1을 잃어 버려야합니다.

· 인생이 지루하면 두려움을 느끼고 인생이 재미 있으면이 인생은 이미 만족합니다.

· 삶의 길은 편평하고 허약합니다. 평평한 길에서 손을 잡고 지나갈 때, 따뜻한 봄 바람이 당신 주위에 있으며, 당신의 머리에 맑은 가을 달이 있습니다. 두 사람의 마음은 평온함과 부드러움의 음악을 'Qinther and Ming'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울퉁불퉁 한 길에서, 당신이 돕고 걷고있을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감가 상각과 고통을 끈기있게 삼켜야합니다. 가시와 어디에서든지 당신은 서로 위로하고 서로를 볼 수 있습니다.

· 인생에 감사 드리고 싶다. 행복, 흥분, 고통이 아름답 지 않기 때문에 고통스럽고 인생에 감사하고 싶다.

· 천사 천사들이 일어나 아이들을 부르며 아이들! 그의 작은 몸, 훌륭한 영혼 - Bing Xin의 유명한 문장

· 파도가 클수록, 소중히 여겨지는 운석은 침묵 속에 더 행복합니다.

· 점등! 생각 나지 않는 글에서 갑자기 사라지고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 친구! 진지한 사람들은 진주를 바다에 마음껏 올려 두어 일어나기가 어렵습니다.

· 아버지! 당신을 어떻게 사랑하고 바다를 사랑하는가?

"나는 집에 있는지 모르겠다.하지만 지루하다. 나의 모든 슬픔이 녹아서 여기에서 사라진다."

· 바다 물결은 바위 바위에 영원히 침묵을 요구할 수는 없지만 그는 이미이 침묵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 내 친구! 진실은 무엇인가요, 가르쳐 줘서 고마워요.하지만 제 질문은 대답 할 수 없습니다.

· 고향! 언제 돌아올 수 있을까요? 흰 머리 할아버지는 우리 정원에 없습니다!

· 생각은 마음 속에서만들을 수 있고, 펜을 들고 재미있게 지 냈습니다.

· 심장의 물결이 뒤로 물러나고, 청소년의 지루함이 의사 소통의 소용돌이에있다.

· Heartstrings! Bounce up - 당신과 1 억 명의 여신을 춤추게하십시오.

· 장래에 밝은 호수에서 서있는 기념물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대담하게 행동하십시오 - 생각해보십시오.

· 흰 꽃이 녹색 잎보다 낫다.

· 세계의 아름다움 때문에 거울의 먼지 만 닦아 낼 수 있지만 달의 빛은 닦을 수 없습니다.

· 내 친구! 눈이 날아 오르고, 나는 당신의 마음에시를 쓰고 싶다 - Bing Xin의 유명한 문장

· 똑똑한 사람들! 단어는 위선적 인 비어있는 단어입니다.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행동에만 친구를 안내하고 싶습니다!

바다의 물은 따뜻하지 않고 거만한 마음은 부드러워 질 수 없다.

· 영화의 구름 그림자는 단편적인 생각과 비슷하지만 기억의 책을 쓰는 것은 어렵다.

· 젊은이들! 너는 바람처럼 될 수는 없지만, 너는 산과 같아야한다. 그리고 너는 시인들의 정보 일 뿐이다!

단계적으로 도움을주는 단계적으로 - 반 숨겨진 시안 색 피크는 어떻게 그렇게 높습니까?

· 침묵은 승자의 승리로 가득차 있습니다!

· 풀밭에있는 풀밭에 빨간 일몰! 빨리 가면 많은 젊은 사람들이 나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 시인! 보물은 소중합니다! 모든 존재의 지루함이 당신을 위로하기를 원합니다.

· 산에 독립적 인 우주에 단 하나의 사람이 있는가?

· 개척자! 당신은 중생을 위해 미래를 열고 당신의 마음을 단단히 지켜야한다! - Bing Xin 유명한 단어

· 크라운? 그것은 일시적인 영광이며 영구 한 속박입니다.

· 젊은이들! 자신을 믿으십시오! 오직 당신 만이 진짜이며, 당신 만이 당신 자신을 창조 할 수 있습니다.

· 좋은 연구, 좋은 독서, 좋은 책, "사랑으로, 모든 것이있을 것입니다."

· 엔터테인먼트는 적어도 직장만큼 가치가 있거나 엔터테인먼트가 업무의 일부입니다.

· 실제 엔터테인먼트는 실제 작업 요구 사항에 응답하여 발생합니다 - Bing Xin Quotations

· 사랑은 오른쪽에, 동정은 왼쪽에, 삶의 길의 양측을 걷고, 언제든지 꽃을 피고, 언제든지 꽃을 피우며, 향긋한 꽃이 그려진이 길을 장거리로 만들고, 가시와 덤불을 밟은 보행자가 고통을 느끼지 않도록, 넘어지는 눈물이 있습니다. 슬픔이 아닙니다.

간단히 말해서, 인생 길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으며, 더 많이 얻게됩니다. 나는 바늘이 느껴지는 것처럼 삶을 경험하고 고기와 피를 사용하여 그것을 맛보고 바늘을 보게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클러치의 기쁨과 슬픔이 충족되지 않으면 신비함과 삶의 위대함을 느낄 수 없습니다.

· 우리는 모두 우주의 요람에 누워있는 자연스러운 아기들입니다.

· 나는 9 개의 단어를 읽었다. "잘 읽고, 읽고, 좋은 책을 읽는다."

· 사람의 마음 속에 박힌 친구, 푸른 하늘의 별자리와 같은 별, 별이 떨어졌을 때 다른 별을 움직여서 자신의 위치를 ​​채울 수 없습니다. - Bingxin 유명한 문장

· 올해의 과거를 원하지만, 위도와 경도의 시간은 "지금"실크로 짜 맞춰져 있습니다!

· 외로운 별! 무한한 어둠 속에서 우주의 외로움이 기록되었습니다.

· 내가 구름에서 왔을 때 나는 우주가 너무 외로웠다 고 느꼈다.

· 외로움은 우울증과 혼잡을 증가시켜 문제를 해결합니다 - 내 친구! 행복은 논스톱 작업입니다!

· 나의 친구는 봄바람이 당신의 색깔을 속이는 것을 꽃만큼 좋지는 못하게해야한다! - Bingxin 유명한 문장

내 질문 - 내 마음은 빛 속에서 침묵한다. 어둠 속에서 내 꿈은 분명해!

· 운명은 바닷 바람과 같습니다. 젊음의 배를 펄럭이고 시간의 바다를 헤매는 바다.

· 침묵! 이 무한한 세상에서 저는 약해서 미소를 지을 때 아무 말도해서는 안됩니다.

· 젊은이, 소중한 설명, 책의 페이지를 넘기는 시간을 쓰고 쓰십시오!

· 반짝 반짝 빛나는 별 - 어두운 푸른 색 공간에서 대화가 들려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침묵의 광채 속에서 그들은 서로를 깊이 찬양합니다. - Bing Xin 인용문

• 어둠에 대한 묘사는 어떻게되어 있습니까? 영혼의 깊이는 우주 깊숙한 곳 깊숙이 있습니다.

· 잔여 꽃이 가지에 흩어져 새가 날아간다. 사탄의 빨갛게 -이 삶은?

· 무한의 수수께끼는 어디에 있습니까? 미소를 지은 후에, 그 말은 무한한 신비입니다.

· 젊은이들! 나중에 기억할 수 있도록 현재 사진을 신중하게 설명하십시오.

· 내 마음은 물결 모양의 시간을 통해 바다와 같습니다. - Bingxin 유명한 문장

· 행복의 꽃이 만발한 지점은 운명의 신의 손에 완벽한 사람을 지불하려고합니다.

· 높은 산과 깊은 바다 - 차가운 마음은 눈물의 눈물입니다!

· 과거에는 과거인가? 창피한 생각 외에는 아무 것도 끝나지 않습니다!

· 하늘의 구름, 땅에있는 사람들 - 모든 고통의 근원은 사실에 의해 차단됩니다.

· 약한 풀! 교만은 세상의 일반적인 장식 일뿐입니다. - Bingxin 유명한 문장

· 산발적 인 구절은 바다에서 배우는 조금의 물결이지만 아직 그들은 영혼의 하늘에 박힌 별을 밝게 깜박입니다.

· 일반 사람들의 비판과 결단은 시각 장애인들처럼 구름 바깥에있는 달을 추측합니다.

· 똑똑한 사람들! 이 무관심한 세상에서는 어둠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램프 만 옮길 수 있습니다.

· 내 마음! 깨어나서, 소용돌이 속에서 굴러 가지 마라.

· 내 친구! 일어나 아침 빛이 당신의 영혼을 밤새 씻어줍니다. - 징 신화 유명한 단어

· 봄 아침은 얼마나 사랑 스러운가? 바람이 부는 날렵한 소매는 조용합니다.

· 작은 운석은 튼튼하고 전후로 흔들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 외로운! 얼마나 많은 소울 보트가 당신의 부드러운 빛 속에 떠 있습니다.

· 바다를 볼 창문을 오랫동안 앉아있다! 무한한 감정을 하늘 전자 레인지에 지불하십시오.

· 사실입니까? 인간의 마음은 반복되는 음색을 부르는 것을 멈출 수없는 피아노 일뿐입니다! - Bingxin 유명한 문장

· 시간! 나 한테 너무 많은가요? 그러나, 내가 던지는 것은 내가 당분간 찾고있는 것이 영원하다는 것입니다.

· 심장은 춥고 눈물은 뜨겁다. 심장은 세계의 눈물을 굳혔다. 세상을 부드럽게한다.

· 하늘은 생각으로 가득 차있다! 너의 센터가 너의 결정이 나의 남쪽 바늘이라고 지적했다.

· 바다, 별에는 빛이 없다? 그 꽃은 향긋하지 않아? 그 당시에는 내 생각에 파도가 사라지지 않았습니까?

· 똑똑한 사람들은 당신의 손에 환상의 꽃을 포기합니다! 그녀는 헛되이 반사적이지만 눈은 봄입니다. - Bing Xin 인용문

· Heartstrings! 바운스 - 기억의 여신이 당신과 춤을 추게하십시오.

· 성경의 책, 나는 그것을 읽을 때마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이든 언제나 그 문구에 훌륭한 아름다움이 있다는 것을 느낀다. 하나 또는 두 개의 그림은 신성하고 엄숙하고 밝고 섬세한 이미지로 가득하기 때문에 그림입니다. 나는 가장 좋아하는 섹션을 집어 내고 그것을 추론했다. 당연히 원래 텍스트의 의미는 매우 넓고 깊습니다. 그 당시 개인적, 단편적, 감성적 인 생각에 대해서만 쓴 적이 있었고 잃어 버렸습니다.

· 밝은 천국에서 : 꽃은 열려 있고, 새들은 노래하고, 삶의 샘은 흐르고, 태양은 천천히 떨어지고, 잔광에 상응한다. 모든 것들과 악수 하는가? 노래하는 것이 별거 아닌가요? 빛과 그림자, 우주의 창조자 인 그는 약간의 바람을 불고 정원에서 천천히 걸어 간다. 주님! 너는 그들을 만들었고, 너를 칭찬하길 원하니? 예, 그를 칭찬하고 그를 찬양합니다. 그는 항상 여기에 있습니다. 아멘.

· 하느님! 무한한 지혜, 무한한 신비, 누가 알 수 있습니까? 나야? 그 사람? 아니, 당신이 빛에서 그를 가르쳐 준다는 것을 제외하고, 하느님! 빛으로부터 나를 인도 해주시고, 또한 우주의 그에게 나타내십시오. 아멘. 욥기 15 : 8 하나님의 은밀한 소식을 들었습니까? 당신은 또한 혼자 지혜를 갖습니다.

· 하느님! 당신은 조용하고 조용한 세상을 준비했습니다. 별빛에서 나는 소리를 듣고 나는 당신의 말을 들었다. 너 어디있어, 우주는 어디 있고, 사람들은 어디 있니? 하나님은 사랑의 하나님 이시며 우주는 사랑의 우주입니다. 사람들은? - 세상에! 고마워요, 아멘. 시편 16 : 7 나는 나를 가르쳐 준 주님을 찬양 할 것이다. 밤에는 내 마음도 내게 경고하고있다. - Bing Xin 인용문

· 가혹한 세상, 멋진 세계 - 내가 새벽이었을 때, 내가 일어난 느낌 누가? 하나님, 당신의 엄격한 빛으로, 제 마음은 안정되어 있고, 제 가슴은 안정되어 있습니다. 나는 노래하고 싶다. 마음, 당신은 일어나야합니다. 주님 께 올라가십시오. 진, 그래, 너 일어나야 해. 주님 께 올라가십시오. 새벽에, 내가 깨어 났다고 느꼈다. 아멘.

· 샤오안 (Xiaoguang)이 고장 났고 관습이 밝았다. 내 마음, 조류와 같은 바람이 하늘 위로, 바다, 수평선, 바다까지 날아 다닙니다. 당신의 사랑이 가득합니다. 세상에! 당신의 사랑이 나를 따라 다니고, 손이 나를 인도 할 것이며, 오른손도 나를, 내 마음, 새 같은 스타일, 그리고 강한 바람을 지원할 것이며, 당신의 무한한 사랑을 떠날 수 없습니다, 아멘.

· 크림은 남은 모든 그림자를 처리합니다. 지부가 부상 당했고 몇 가지 소리 만 남았습니다. 불이 켜지 지 않고, 날아 가지 않고 꽃이 피고 깨졌습니다. 세상에! "부상당한 전갈은 깨지지 않으며, 빛은 파괴 될 것이고, 그는 날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우리의 빛 - 그의 사랑, 끝이없는 영원한 아멘.

어두운 하늘과 차가운 암석들, 누가 그와 함께 일어나고 있는가? 수면자는 잠 들어 있고 음모는 단지 음모 일뿐입니다. 그러나 그는 상처를 받고 땀을 흘리고 "아버지, 그냥 네가 원하는대로해라."하느님! 당신이 우리를 사랑하기 때문에 - "아버지, 당신이하는 뜻대로 따라하십시오."아멘.

· 죄는 산들이 그를 향해 쌓이고 미소 짓고 그를 향해 흩어집니다. 십자가가 위로 올라가. 세상에! 그 사람의 말을 들어라. 그 사람의 말을 들어라. "아버지, 그렇지!"하느님! 당신이 우리를 사랑하기 때문에 - "아버지, 되십시오!"아멘. - Bingxin 유명한 문장

· 깃털 코트의 스타일, 꽃의 삶, 하늘, 세상은 그가 자물쇠를 가져 갔고, 체인을 끌고, 진흙 쟁기에서 돌았다고 누가 믿겠습니까? 세상에! 네, 당신의 복음, 사랑의 복음, 내 주변의 사슬. 진흙 쟁기를 제외하고 엄숙한 토양이 있습니까? 세상에! 나는 사자를 사슬로 만들었는데,이 복음의 신비를 위해서만, 아멘.

· 삶은 무엇입니까? 그를 알고 싶습니까? 그분은 꽃과 이슬과 구름의 그림자로 잠시 모습을 드러내 셨습니다. 세상에! 왜 세상을 만들고 그렇게 환상적으로 만들었습니까? 어제 - 통과했습니다. 오늘 - 아직도? 내일 - 누가 알 수 있어요! 세상에! 모든 일의 끝이 가까 왔으니 내 마음을 분명히 하시고 모든 일의 끝날 때까지 너에게기도하라고 간청 하소서. 아멘.

· 크리스탈 캐슬, 벽옥 벽, 아이들 만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아들 아! 당신은 그들의 뺨, 명반, 피부 회춘 및 머리를 사랑하고 있습니까? 아닙니다. 그들은 썩고 순수하며 진실합니다. 오직 웃음 만 가슴에, 눈물은 순수합니다. 그들은 단지 빛과 꽃과 사랑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빛, 꽃, 사랑입니다. 아들 아! 내 아이의 나이에 머물러 있으십시오. 아멘.

· 그리스도의 사랑에 침투 한 시몬의 용기는 베드로를 기독교의 기둥으로 변화 시켰습니다. 내가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스며 들면 어떤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까?

· 봄은 여기에서, 꽃은 모두 열려 있고, 잎은 뻗어 있고, 옅은 녹색과 진한 빨강, 현란한 것을 위해 싸우며, 각각은 그의 생생함을 전달한다. 그러나 세상에 빛이 비치지 않으면 그 빛은 세상의 눈에 비춰질 것입니다. 아무리 밝아도 그 빛을 볼 수는없고, 죽은 꽃과 차이가 없습니다. - 징 신화 유명한 단어

· 세상에는 빛이 있고, 장미 빛과 민들레는 빛에 비추어지고 세상의 눈에 비친다. 그러나 그들이 기여하는 색깔은 매우 다르다. 위안부의 흑인 감정의 정도도 심오합니다. 왜냐하면 장미에는 고유 한 신이 있기 때문에 잔디 위에있는 민들레는 진흙에서 매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 세상은 또한 자신 만의 독특한 재능을 지니고 있으며, 꽃을 피우는 전투이지만, 천재성이 그리스도의 참된 빛 아래에서 다루어지지 않는다면 그것은 반영 될 것이며 결과는 침묵, 영혼도없고 사업도 없습니다. 걷기와 걷기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 민들레도 기꺼이 장미를 만들지 만 그는 장미가 될 수 없습니다. 왜 "빛"이 편향된거야? 장미 자신이 자신의 부유 한 신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가 빛 아래에 덮여있을 때, 그가 기여한 것은 다른 꽃이 기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 빛 아래에서 누가 덮기를 원합니까? 누가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스며 나기를 원합니까? 그의 독특한 천재성을 계속 전진시키고 인류에게 빛의 반영을 통해 커다란 효과를 가져다 줄 누가 기꺼이 주겠습니까? 마음 속에이 방정식을 새기고, 항상이 방정식에 대한 답을 구하십시오. 나 + 그리스도 =?

생각하지 말고, 생각하지 말고, 말하지 마라. 바람이 불고, 산이 세워지고, 물이 흐른다. 조용히 조용하게, 창조주의 무한한 사랑 - - Bing Xin 인용문

·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생각하지 말고, 가능한 한 많이 말하지 말고, 항상 앞뒤로 생각하고, 앞뒤로 말하고, 단지 무지라고 생각하십시오. 너무 미묘하고 깊어서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인간의 마음과 입술입니다.

생각하지 말고 생각하지 말고 가능한 한 많이 말하지 말고 사랑에 빠지면 친절과 은혜가 있음을 알게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입에서 침묵하며 내 마음은 숨겨져 있으며 무한한 본성을 듣고 무한한 사랑을 나타낸다.

· 그들의 번영은 희미 해지고 훌륭함에는 파멸이있다. 무한한 무지에서 개인적인 경고도없고 개인적인 고지도 없다. 그러나 그들의 사자들은 하늘에 계시 며, 아버지의 얼굴은 흔합니다. 하느님의 딸! 이 무지한 영혼을 위해, 왜 당신 앞에 미소 지으시겠습니까?

· 그들은 찬양의 흥분과 웃음의 눈물로 가득 차있다. 어둠에 개인적인 동정이없고 개인적인 도움이 없다. 그러나 그들의 사자가 천국에있다. 왜이 떨어지는 영혼을 비웃고 싶니?

· 그들은 침묵 속에서 고민을 느끼고, 흥분 속에 슬픔이 있으며, 후회도없고, 개인적인 동정도없고, 개인적인 용서도 없다. 그러나 그들의 사자들은 하늘에 계시 며, 아버지의 얼굴은 흔합니다. 하느님의 딸! 이 아픈 영혼을 위해서, 왜 당신 앞에 미소를 짓기를 원합니까? - Bing Xin 인용문

십자가를 보러 가며 가시관을 보러 어떻게 생활에 정착하고 싶니? 별들은 하늘에, 밤은 깊음 - 죄의 짐의 시작.

· 가장 즐거운 시간은 가장 친밀한 친구들과 함께 가장 아름다운 환경에있는 것이지만 한 마디도하지 않고 서로 침묵합니다.

· 사랑으로 모든 것이 있습니다.

· 젊은이들! 방금 검토 중이 니? 세상은 나아지지 않습니다.

· 젊음의 재물은 실수를 할 수있다.

· 여성이 없다면 우리는 삶의 50 %, 좋은 것의 60 %, 그리고 아름다움의 70 %를 잃을 것입니다. "

성공의 비결은 힘든 일입니다.

· 성공의 꽃, 사람들은 종종 현재의 밝은 기절했지만, 처음에는 그 싹이 피의 희생으로 가득 찬 투쟁의 눈물에 젖었습니다.

· 성공적인 꽃, 사람들은 그녀의 현재 밝은를 존경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새싹이 시작될 무렵, 나는 투쟁의 눈물에 젖어 있었고 희생의 피를 뿌렸다.

· 눈이 먼가요? 예! - Bing Xin Quotations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