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링컨


· 다른 사람들에게 자유를주지 않는 사람들은 자유롭지 않아야하며, 의로운 하나님의 통치하에 장기적으로 자유롭게 할 수는 없습니다.

· 가장 잘 아는 거짓말 쟁이는 어느 시점에서 모든 사람을 속이거나 자신을 속일 수 있지만 항상 모든 사람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

· 나의 주요 관심사는 실패했는지 여부가 아니라 실패 할 의사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 탁월한 천재성은 사람이 걷는 방식을 경멸합니다. 그는 지금까지 탐구되지 않은 분야를 찾고 있습니다.

· 법은 도덕성의 표현이며, 도덕은 숨겨진 법입니다.

· 금은 가치가 있지만, 활기차고 용감한 애국자는 금보다 가치가 있습니다. - 링컨의 유명한 문장

· 의지는 도덕성과 자기 이익이라는 두 가지 요인에서 비롯됩니다.

· 분수의 높이가 그 출처를 초과하지 않으며, 사람의 경력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며, 그의 업적은 결코 그의 신념을 초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 잠시 모든 사람을 속일 수 있거나, 누군가를 영원히 속일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을 영원히 속일 수는 없습니다.

· 나는이 정부가 반 노예제 반 자유 국가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 벌의 물방울은 담즙의 갤런 이상입니다. - 링컨 견적

· 분개하는 사람을 대우하지 말고, 친절하게 모든 사람에게주십시오!

· 투표 용지는 탄환보다 강력합니다.

· 사랑은 자녀와 부모를 이어주는 사슬입니다.

나는 천천히 걷는 사람이지만 결코 뒤로 걸어 가지 않는다. 나는 천천히 걸었지만 나는 결코 후퇴하지 않았다.

· 목적이 합법적이고 의무적 인 경우,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수단은 정당화되며 반드시 취해 져야한다. - 링컨 견적

· 그들의 책에 적용되는 좋은 소년은 모두 위대하고 위대하다.

· 누구에게도 악의가 없으며, 모든 사람들에게 자선을 제공합니다. "

나는 성공할 의무가 없지만 내가 가진 빛에 따라 살 수밖에 없다. 나는 옳은 사람과 함께 서 있어야한다. 그가 잘못 될 때 그와 함께하고 그분과 함께하십시오. ---- 링컨 저는 반드시 이기지는 않지만 선의로 행동 할 것입니다. 나는 반드시 성공할 수는 없지만, 나는 항상 나의 신앙을 가질 것입니다. 나는 똑바로있는 사람과 나란히 서서 기다릴 것이다. 그가 옳을 때, 나는 도움을 줄 것이며, 그가 틀렸을 때, 나는 분명히 그를 떠날 것입니다.

· 당신은 언제나 모든 사람들을 속일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항상 속일 수 있지만, 모든 사람들을 항상 속일 수는 없습니다. 어떤 시간에 모든 사람들을 속일 수 있습니다. 제 시간에 어떤 사람들을 속이십시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을 항상 속이지 말아야합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마음을 정하게 될만큼 행복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행복하고 행복합니다. - 링컨 유명한 단어

· 이제 우리는 위대한 내란에 빠져 그 국가 나 그토록 헌신적 인 국가가 오랫동안 견뎌 낼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우리는 그 전쟁의 위대한 전쟁터에서 만났습니다. 그 나라는 살 수있는 삶을 사는 사람들을위한 마지막 휴양지로서 그 분야는 우리 모두가해야 할 일이다.

· 정부의 ​​존재의 합법적 인 목적은 사람들이해야 할 일을하는 것, 사람들이 단순히 자신의 능력으로는 잘 할 수 없거나 할 수없는 일을하는 것, 국민 자신이 잘할 수있는 것, 정부 방해해서는 안됩니다.

· 당신은 항상 누군가를 속일 수 있으며, 어느 시점에서 모든 사람을 속일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

· 나는 느린 사람이지만 결코 돌아 오지 않는다.

· 할아버지가 누군지 모르겠다. 내가 더 신경 쓰는 것은 그의 손자가 어떤 사람이 될지에 관한 것이다. - 링컨 유명한 단어

· 나쁜 약속의 경우 규정 위반보다 위반이 좋습니다.

· 모든 사람들을 항상 속일 수는 없습니다.

· 잠시 모든 사람을 속일 수 있고 세상의 어떤 사람들을 속일 수는 있지만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

· 나는 이기고 싶지 않지만 근실하다. 나는 반드시 성공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나는 말하고 행동해야합니다. 나는 의로운 신사와 나란히있을 것이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무엇인지는 아닙니다.

· 한 나라의 5 분의 1은 어떤 것에도 반대하며, 차갑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링컨의 유명한 문장

· 40 세 이상인 사람은 자신의 외모에 책임이 있어야합니다.

· 용감한 남자는 그의 아내를 두려워하는 남자이다.

· 반드시 좋은 기회를 얻는 것은 아니지만 항상 성실하게 살고 있습니다. 나는 반드시 성공하지는 않지만, 내 마음 속에 진리를 잊지 않는다. 나는 세상에서 정직한 사람들과 나란히 서서, 그들이지지 적이며, 자신이 무엇인지 알고 떠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누구에게나 악의를 품고 모든 사람에게 관대하고 하나님의 인도를 따르십시오.

· 나는 이기지 않아도되지만 분명히 달성 할 수있다. 나는 성공할 필요는 없지만 내 기초에 합당해야한다. 나는 자신과 그의 입장이 맞지만 권리를 주장해야한다. 오류의 일부 - 링컨의 유명한 단어들

· 우리는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모른다. 그러나 과거의 비유 경험에서 나는 인권과 동물 권리에 똑같은 중요성을 부여한다. 이것은 모든 인간 존재의 공감대가되어야한다.

· 늑대와 양 모두 자유에 대해 말할 자격이 없습니다.

· 민주주의 란 사람들을 통해 사람들의 정치를위한 사람들이다.

내가 노예가되고 싶지 않은 것처럼, 나는 주인이되고 싶지도 않습니다. 이것이 나의 민주주의 사상입니다. 이것과 다른 것은 분명히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 오늘까지 할 수있는 것들은 내일까지 결코 지연되지 않을 것입니다 - 링컨의 유명한 문장

· 모든 삶의 한 사람에 대한 지침 원칙은 근면이며, 오늘 수행 할 수있는 일은 내일까지 연기되지 않습니다.

· 가장 중요한 것은 중요한 순간에 원칙을 고수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

· 헌신의 정신은 개인의 명성보다 더 중요합니다.

· 이런 종류의 재능은 세계에서 엄청난 수요를 낳고 있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모든 종류의 장애물을 극복하여 업무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우리가해야 할 일은 항상 학생들을 감독하는 강사가 아닌, 웨스트 포인트를 지키게하는 것입니다. - 링컨의 유명한 문장

· "악마"는 세부 사항에 숨겨져 있으며 세부 사항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 너 자신을 용서하거나 변명을해서는 안된다.

· 자신에 대한 약간의 구속조차도 사람들을 강하고 강하게 할 것입니다.

· 이기기 위해,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일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불공정을 견뎌내고 의무를 수행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 링컨의 유명한 문장

· 자신을 충분히 믿는 한 오래 지속될 수있는 어려움은 없습니다.

· 기다리는 것은 일을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 자신감을 갖고 미래를 조종하십시오.

· 가라 앉지 마십시오. 어떤 환경에서도 상승 할 수 있습니다.

· 참을성이있는 사람들에게는 이점이 없습니다. - 링컨 유명한 단어

· 당신이 침입 할 수 없다는 것을 확신 할 때, 당신이 선택해야 할 첫 번째 것은 기다리고있는 것입니다.

· 선택의 여지가 없다면 용감하게 만나십시오.

· 책임, 명예, 국가!

·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한, 기회가 있습니다!

· 비극적 인 운명을 견딜 수있는 능력을 포함한 모든 영역에서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 링컨 견적

· 충동은 결코 진정한 영웅이 아닙니다.

· 환경에 적응하고, 환경을 당신에게 적응시키지 마라!

· 엄격한 훈련 후에는 자신을 향상시킬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 속도는 성공 또는 실패 여부를 결정합니다.

· 열심히 일하면서 미친 생각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링컨의 유명한 문장

첫째, 자신감을 쌓아 라.

· 승리는 가장 힘든 사람입니다.

· 감히 모든 두려움을 극복하십시오!

· 삶의 역경과 고난에 감사드립니다! ?

즉시 행동을 취하고 지체하지 마십시오. - 링컨의 유명한 문장

· 자신감을 키우고 결정적인 성격을 개발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 현실에 대한 공포는 상상의 공포보다 훨씬 끔찍합니다.

· 목표는 명확해야하며 신념은 확고해야합니다.

· 스스로 할 수만 있다면 성공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참으로 용감하고 두려운 사람이되지 마십시오. - 링컨 견적

·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

· 실패자는 실패 할 수 있고 승자는 성공을 만듭니다.

· "열심히"감히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의심하지 마십시오.

성공은 각성으로 시작되며 사고 방식은 운명을 결정합니다!

·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 평범함과 게으른 사람들을위한 "절대로"또는 "불가능한"변명이 종종 있습니다. - 링컨의 유명한 문장

· 방금 그것을 읽으려고하면 - 모든 공격에 대답하는 것이 아니라 문을 닫고 다른 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최선의 방법으로 그것을하려고 노력하고, 가능한 한 많이하며, 나는 항상 그것을 할 계획이다. 결과가 내가 옳다는 것을 증명하면, 사람들이 나를 말하면 중요하지 않으며, 결과가 내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면, 내가 열 배나 힘을 쓸지라도, 나는 옳다. 쓸모가 없다.

· 위기가 왔을 때 어떤 개인이라도 규칙 위반을 생각해야합니다.

· 성공을 향한 자신의 결심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 오늘까지 할 수있는 일들은 내일까지 연기되지 않습니다. 모든 삶의 한 사람에 대한 인도 원칙은 근면이며, 오늘 할 수있는 일들은 내일까지 연기되지 않습니다.

· 신은 민간인을 사랑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많은 민간인으로 나오지 않을 것이다! - 링컨의 유명한 문장

· 나는 나쁜 습관이없는 사람들은 미덕이 거의 없다고 항상 믿었다.

· 일시적으로 모든 사람을 속이거나, 일부 사람을 속일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을 영구적으로기만 할 수는 없습니다.

· 모든 사람은 사람이 감당할 수있는 책임, 내가 감당할 수있을 것이라는 확신, 사람이 감당할 수없는 책임을 감당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야한다.

· 사실 교육은 초기 습관이다.

· 배울 열망하는 사람들은 커야합니다. - 링컨 유명한 단어

· 우리가 신경 쓰는 것은 당신이 실패했는지 여부가 아니라 실패에 대한 불만이 없는지 여부입니다.

· 다른 사람들에게 자유를 부여하고 자유를 유지하는 것은 고귀한 원인이다.

•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다른 이들과의 우정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