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카오 카오


· 노인은 서둘러 천 마일을 노리고있다. 순교자들은 젊고 강합니다.

· 산이 너무 높지 않고 물도 깊지 않습니다.

· 노인은 서둘러 있고 그의 야망은 천 마일이다.

· 나는 세상 사람들에게 나를 가르치고 세상을 가르치 려하지 않고 가르치고 싶다.

· 위대한 야망, 복부의 좋은 의도, 우주를 벗어나는 기계, 하늘과 땅을 삼키는 사람, 영웅의 영웅

· 운석의 동쪽,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물, 산악 섬은 무엇입니까? 나무는 태어나고 풀은 풍부하다. 가을의 바람은 어두워지고 파도가 오르고있다. ?? 일일 여행과 월 여행. Xing Han은 훌륭하다. 다행히도 아, 노래가 모호합니다. - 카오 카오의 유명한 문장

· "내 꿈은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다. 내가 잠들 때 가까이 다가 가지마!" "누가 나를 죽이고 있니?"

· 나무, 잔디 및 잔디

· 가을의 바람은 황량하고, 홍보는 급증한다.

· 포도주에 생명의 기하학?

예를 들어, 태양에 노출 된 경우, 그날로 가서 쓰라린 것입니다. - Cao Cao Quotations

· 걱정하지 마라, Du Kang 만!

· 나는 세상을 감당하고, 나를 감당할 세상이 아니라!

· 그 이름에 감탄하지 말고 진짜 일을하십시오.

· 남편은 진전을 이룰 수 없으며 진취적인 일을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시시 (Shishi)는 짧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카오 카오 인용문

· 테이블에 대해 세 가지 선택을 할 필요가 없으며 화려하지 않아도됩니다.

· 황제는 주인을, 장관은 사면하지 않는다. 반드시 3 번은 아니다.

· 무능력을 알지 못했고, 싸우지 않고, 루에게 보상받는 사람들은 또한 공훈의 사람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재능이없고 공적 행위를 할 수없고 유익하지 않으며 유혹으로 보상받을 수없는 사람들.

· Ming Jun은 장점이없는 장관이 아니며, 전쟁이없는 전쟁에 대한 보상이 없으며, 지배 구조 인 Ping Shang Dexing에는 보상 기능이 있습니다. - 카오 카오 유명한 단어

· 문장을 보관할 법인을 선택하십시오.

· 통치자의 통치, 의식의 머리, 혼란의 정부, 먼저 처벌.

· 의식을 1 인치로하고 발을 내딛도록하십시오.

· 가수의 가수, 가수의 이름이 아니라 가수의 이름.

· 산이 높지 않고, 물이 깊지 않고, 주공 침을 먹고, 세상이 돌아오고있다. - 카오 카오 유명한 단어

· 현인의 상사 사용은 그것을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 흰 뼈는 야생에 노출되어 있으며 수천 마일에 닭고기가 없습니다. 100 명이 태어나고 마음이 부러집니다.

· 정직하고 잊을 수없는. 왜 걱정할 것인가, 단지 Dukang.

· 전사가 파괴되고 문학적 인물이 죽었다.

· 마음, 아무것도

· 분명 달을 좋아할 때 언제 할 수 있습니까?

· 달 별은 얇다, 유퀘 Nanfei

· 여섯 마리의 용을 몰고 바람을 타십시오. 네 바다, 도로 밑의 8 개 주. 산과 계곡으로 여행하고 구름을 가져 가라. 4 호선은 해외로, 동쪽은 타이 산행. 요정 비취 소녀, 내려 가서 수영하세요. 옥 용 펄프를 마시는 여섯 마리의 드래곤을 몰아 내십시오. 강은 동쪽으로 흐르지 않는 물이 가득합니다. 복부를 풀고 비취 펄프를 마셔 라. 동쪽으로 Penglai Mountain으로 가서 천국 문까지 올라가십시오. 비취 아래, 붉은 소나무의 친척, 붉은 사의 친척, 표정의 네면이 [불 쿤] 황으로. 카이 유 티베트 청 싱, 그 가스는 백입니다. 자백은 무한히 닫혀 있지만, 인생을 사랑하면 영원히 살 수 있습니다. 바다와 동쪽, 하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명상에서 불멸의 길은 종종 독점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심장, 아무데도 [忄 曷]. 나는 문에 머물러 있고, 나 자신과 낮과 시간을 함께하고 싶다. 하나님의 백성이 구름 차를 타고 흰 사슴을 운전하고 하늘 문에 올라가서 하나님의 약을 드리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것을 받아 들인다. 하나님을 존경해라. 그럴 때 도로가옵니다. - 카오 카오의 유명한 문장

· 두 번째 화음산은 독선적이다. 가오 Baizhang, 구름 덮여있다. 불멸의 욕망, 바람, 비. □ 나에게 구멍이나 드럼을 불어 라! 와인과 노래, 오늘은 행복합니다. 옥 소녀는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무엇을해야하는지 옹호합니다. 북서쪽에서 오면 요정 도로가 더 많은 연기를 내고 용을 끌기 위해 구름을 타십시오. [艹 准] [艹 准]. 8 개의 폴란드로 여행하는 것은 Kunlun, 서쪽 왕의 어머니 측 및 Shenxian Jin Zhi Yu Pavilion의 산에이다. 누가 누굽니 까? Red Song Wang Qiao, Naide의 문. 황혼에 많은 음식을 먹자. 멀티 드라이브에 앉아, 오래 살며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 삼존 주산은 매우 사실입니다. Cui Wei, 하느님. 그것은 어머니의 어머니에게, 황금 옥은 Zhicaosheng 홀 옆에있는 교회입니다. 동쪽과 서쪽 구획에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주인이 선상에있을 때, 라이더는 길고 슬퍼하게 살 것입니다. Changle은 손자가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주인이 나이를 늘리고 하늘을 따라 가게 항상 기꺼이한다.

· 산과 산 사이에는 비쌉니다. Lijun herdsmen, 그것을 위해서. 자동차와 말, 위도와 경도. Yu Yuxian, 국가의 대통령. 봉건 5 명의 황태자, 징 티안 (Jingtian) 감옥. 의무의 유기는 무엇입니까? 세상이 끝난 후 법을 개정하십시오. 노동과 국민은 왕이며 능력이 있습니다. 세상은 한숨을 쉬며 잘 알기를 원합니다. 가장 큰 악은 공통된 덕목입니다. 쑤가 밀렸 어, 소송이 있니? 사랑은 여전히 ​​같고 희박한 사람은 어색합니다.

· 이슬 라인은 Han Han II입니다. 작은 원숭이와 크라운, 작고 탐구 영역. 왕을 사냥하기 때문에 감히 헤매기 쉽다. Bai Hong은 첫날이며 그는 처음으로 고통을 겪었습니다. 도둑이 국가의 스토킹을 잡고 주인을 죽이고 있습니다. 황제의 기초의 유적, 애도하는 조상의 성전. 서쪽으로 방송하면 울기와 수다. Visiono City Guo, zizi는 슬프다.

· 너무 평화로운 포도주를 마시고 싶다면 문을 열지 마십시오. 왕은 현명하고 분명하며 총리는 모두 충성입니다. 짭짤한 예의에 사람들은 분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3 년간의 농사에는 9 년의 저장 기간이 있으며 Canggu는 꽉 차 있습니다. 흰색이로드되지 않았습니다. 유자와는 백 계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말을 땅에 걸어 갔다. 남자 Hou Bozi 황태자는 그의 사람들을 조용하고 맑게 사랑합니다. 아들에게는 아버지와 형제가 있습니다. 지배 법은 가볍고 무겁습니다. 가지 방법이 없습니다. 공허가없고 겨울은 일정합니다. 사람들은 죽어 가고 있습니다. 넓게 펼쳐진 곤충과 잔디 벌레. - 카오 카오의 유명한 문장

· 동방 관동에는 의인이있다. 처음에는 동맹이 될 것이지만, 마음은 함양에 있습니다. 군대의 힘은 같지 않고, 거위는 걷고있다. snobbery는 사람들을 싸우게하고, 그들은 여전히 ​​자기 패배합니다. Huainan의 제목은 북쪽에 새겨 져있다. 갑옷은 굴이며, 필사자는 죽었습니다. 흰 뼈는 야생에 노출되어 있으며 수천 마일에 닭고기가 없습니다. 100 명이 태어나고 마음이 부러집니다.

· 노래에, 무지개를 몰고, 빨간 구름을 타고, 9 개의 의심 Yumen를 오르십시오. Ji Tianhan, Kunlun까지, Western King Mother Dong Jun을보십시오. Chisong을 건너고, Tuen Mun, 나는 비밀리에 있고 사랑하고 싶다. 음식 Shiying, 음료 醴 봄, 열 스틱 Guizhi Peiqiulan. 매혹적인 일, 당신은 수영 할 수 없습니다. 여행하는 경우, 당신은 수영 할 수 없습니다. Nanshan이 잊지 않는 풍경은 수천 줄의 삶과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 짧은 노래는 와인, 삶의 기하학을위한 노래입니까? 예를 들어, 노출 된 경우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나는 당혹스럽고 잊을 수 없다. 왜 문제를 해결합니까? Dukang 만. 나는 젊고 내 마음입니다. 그러나 왕을 위해서, 나는 여전히 공중에있다. Lu Hanming, 음식 분야의 사과. 나는 손님이 있고, 나는 자랑하고있다. 언제 그것이 명확할까요, 몇시입니까? 걱정은 중간에서오고, 잘릴 수 없다. 더 익숙하지 않을수록 더 많이 사용하게됩니다. 축제, 오래된 은혜를 축하드립니다. 달의 별은 가늘고 검은 버드는 남쪽으로 날아가고 나무는 3 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산들은 높지 않다. 바다는 깊지 않다. 저우 공이 침을 먹고 먹으면 세상이 마음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 Xibochang의 두 번째 주에,이 거룩한 미덕을 가져 가라. 세계 3 점, 2 점이 있습니다. 기부금을 기르기 위해, 축제는 길지 않다. Chonghou Yuzhi는 구금이다. 원본을 본 후 도끼가 주어지며 원정대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Zhong Ni의 주장에 대해, 그는 미덕이고, 그는 아직도 그것에 대해 오만합니다. Qi Qi의 장점은 헤게모니의 머리입니다. Jiuhe 왕자, 세계. 군대가 아닌 세계 여행. 어색하지 않다, 미덕이있다. 공자는 한숨을 쉬고 이우를 불렀고 사람들은 그들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성전에 한숨을 내고 숭배 할 삶을주지 말라. 샤오 바이는 감히, 티안 웨이는 연 얀에 있습니다. 진 원 총리는 또한 폭군이기 때문에 왕을 숭배한다. 에 의해 영향을 표준, [그 주] 鬯 彤 활, 루 Gongya 천, 호랑이 贲 삼백 명. 교사들을 존중하고 교사를 존경하십시오. 8 개의 정사각형 냄새가 나고 이름은 Qi Qi입니다. 저우 왕 (Zhou Wang)으로 알려진 Heyang의 회의는 다른 이름이다.

· 산에 Qiuhu의 아침, 얼마나 어려운이 도로입니다! 산에서 아침에,이 길은 얼마나 어려운가! 뉴턴은 그럴 여력이 없어 차가 계곡에있다. 5 현악 피아노 연주, 바위에 앉아. 명확한 각운으로, 성가시다. 노래는 말과 함께 있고, 아침은 산 위에 흩어져 있습니다. 내 뒤에있는 세 남편은 무엇입니까? 내 뒤에있는 세 남편은 무엇입니까? 부정적인 족쇄는 족쇄와 같습니다. 칭운은 불평하고 비난하기가 너무 어렵다. 단어가있는 노래, 세 남편은 무엇입니까? 나는 Kunlun 산, 소위 진짜 사람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Kunlun 산, 소위 진짜 사람에 살고 있습니다. 길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산의 역사, 8 개의 기둥을 여행, 베개 돌 사납게 마시는 봄. 우유 부단하다. 노래는 말과 함께, 나는 Kunlun Mountain에 살고있다. 가는 것은 오랫동안 증오를 쫓아 갈 수 없습니다. 가는 것은 오랫동안 증오를 쫓아 갈 수 없습니다. 좋은 밤이고 자기 연민이야. 어색하지 않습니다. 자서전을지나 Xilai가 전달했습니다. 노래는 한마디이며, 가다가 간다. - 카오 카오 유명한 단어

· 두 번째는 타이 화산을 올라가며 신들과 사람들이 함께 여행합니다. 나는 Taihua 산을 오르는 것을 희망한다. 그리고 신과 사람은 완전히 여행 할 것이다. Kunlun 산을 경험하고 Penglai에 가십시오. 신들과 함께 8 개의 막대기에 떠 있습니다. 신약을 생각해보십시오. 오랫동안 그 시대에 살았습니다. 노래는 웅변적이고 기꺼이 타이 화산에 오른다.

· 세상은 얼마나 오래 되었습니까! 인류는 짧습니다. 세상이란 무엇입니까? 인류는 짧습니다. 세계를 말하는 보 양은 옛날을 모릅니다. 붉은 소나무 왕 치아 또한 흐리게 보입니다. 예기치 않게 나는 생명을 시험했다. 단어가있는 노래, 얼마나 오래!

· 밝은 달빛, 왜 빛나지 않는지! 밝은 달빛, 왜 빛나지 않는지! 두 악기는 성화되었습니다. 당신 혼자 있습니까? 나라는 땅이지, 왕이 아니다. Renyi는 유명하며 의식과 음악은 자랑 스럽습니다. 그 노래는 말로되어 있으며, 달이 닫혀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 4시 이상, 늦게까지 지내기. 4 시가 넘었고, 늦게까지 묵었습니다. 성인은 선천적이며 천국은 폭력적입니다. 나이를 먹지 않으면 죽을 것입니다. 삶과 죽음이 있으며 당혹 스럽다고 여겨집니다. 노래는 웅변이며 4시에 죽습니다.

· 무엇을 원하니? 웃고 웃는다. 원하는게 뭐야? 웃고 웃는다. 강력하고 현명하며 더 이상 오지 않습니다. 사랑에 빠졌을 때 누가 유익 할 것입니까? 일반 망명, 같은 무엇입니까! 단어가있는 노래, 당신은 무엇을 원합니 까? - 카오 카오 인용문

· Taibo Zhongkai, 왕 Dezhiren. 시 Shibai, 문신을 깰. Bo Yi Shu Qi, 고대 유산. 나라가 첫 산을 먹고 배고프지 않게하십시오. Zhishan 산, 왕의 다른 쪽. Du Bo를 사용하는 방법, 내 현인의 피곤. 치 Qizhi, 라이 Zhonggong. 직립 후, 곤충들은 가정에서 흘러 나옵니다. 전갈 Pingzhong, Jide 및 Ren. Shide를 사용하면 삶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Zhong Ni의 세계에서 주요 국가는 왕이다. 술 마시면서, 양 보가 공무원이되었다.

· 두 번째는 자기 만족과 외로움이다. 세 가지 마이그레이션 및 언어가 없습니다. 그것은 갈라진 틈만큼 가난하며 자기 생각입니다. 나는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함께있을 시간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가난하고 눈물로 한숨을 쉬었다. 슬픔에 눈물을 흘리며 평화롭게 살 수 있습니까? 나는 하늘에서 기꺼이 가난하다. 그가 충성하기를 원하지만, 신공 (Xin Gong)은 망가졌습니다. 그것은 빠른 한숨이고, 당신은 말할 수 없습니다. 분명히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을 가르쳐주십시오. 언제 내가 너와있을거야? 이 한숨은 또한 어렵다. 오늘 내가 빛에서 어떻게 빛날 것입니까? 방출은 비만큼 좋지 않습니다.

· 세 왕조는 행복하고 홀짝 여다. 끈의 슬픔은 새 것이고 피리는 불고있다. 끈 노래가 만지고 4 명이 앉아 즐겁다. 높은 홀에서 시원한 바람이 내 방에 들어왔다. 당신이 꽉 차 있다면, 당신은 죽을 수 있습니다. 신사는 더 힘들어하고 그는 단지 하나가 아닙니다. 백악관 아래서 침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손님들은 가득 차 있었고 주인들은 잘 알지 못했습니다. 날개 Xiangyun 한, 루오 Zhe의 Comp와 비교? Ronghua 's는 조용합니다.

· Taihang Mountain에 북쪽으로 가기가 어렵습니다. 왜 아닙니다! 내장은 구부러지고 바퀴는 파괴됩니다. 나무는 황량하고, 북풍은 슬프다! Xiong Wei는 나를 질투하며 호랑이 표범이 부숴진다. 계곡에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눈은 무엇입니까! 목은 길게 늘어져서 한숨을 쉬게합니다. 내 마음이 뭐니? 동쪽으로 돌아 가려는 생각. 수심의 다리는 절대적으로 중간 도로가 옳습니다. 얇고 튼튼한 파멸의 길에 혼란스러워합니다. 여행의 날이 멀고 사람들은 같은 시간에 배가 고프다. 봉급을 받고 도끼를 잡으십시오. 슬픔과 "Dongshan"시는 나를 애통하게 만든다.

· Jiujiang 정상에서 Xia Men의 Yan Yunhang 비가 내립니다. 유사점과 차이점, 마음과 마음을 보면? 유,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내가 나의 바위에 간 후에, 나는 동지나해에 대해 걱정했다. - 카오 카오의 유명한 문장

· 10 월 겨울, 멩동, 10 월, 북풍, 날씨가 맑고 서리가 내립니다. [Kun 새] 치킨 Chenming, Hongyan Nanfei, 타조 숨겨진, Xiongyan 동굴 서식지. 돈 □ 주차 된 농산물 저장장. 역행은 사업을 통과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심지어! 노래가 모호합니다.

· 토양은 본토와 다릅니다. 도적 수레, 보트 여행은 어렵습니다. 콘은 땅에 들어오지 않는다. [艹 丰] [艹 赖] 밀교. 물이 흐르지 않고 얼음이 강합니다. 죄인은 가난하고, 용감한 사람은 가볍습니다. 심장은 종종 한숨과 슬픔을 안겨줍니다. 다행히도, 심지어! 노래가 모호합니다.

· 거북이는 거북이이긴하지만, 거북이는 수명이 길다. 뱀을 잡고 안개를 가져 가라. 그러면 마침내 흙이된다. 노인은 비명을 지르고 그의 야망은 천 마일이다. 이윤과 수축의 기간은 하늘에서만이 아닙니다. 다행히도, 심지어! 노래가 모호합니다.

· 그러나 동쪽과 서쪽 문에서 온 백조 거위는 북쪽에있다. 천 마일 이상 날개를 올리십시오. 겨울에는 쌀이 남쪽에서 먹고 봄은 북쪽에서 부활합니다. 타나카에는 턴테이블이있어 바람과 함께 날아갑니다. 길고 오래된, 오래 살지 않습니다. 왜 당신은 이것을 이용하기를 원하며, 당신은 중주를해야합니다! Hummer는 안장을 이해하지 못하고 갑옷은 떠나지 않습니다. 노인은 언제 올까요, 언제 그가 고향으로 돌아갈 것입니까? Shenlong 티벳 깊은 봄, 치열한 짐승 Gaogang 단계. 여우는 첫 번째 언덕에서 죽었고 고향은 잊혀 질 수 있습니다!

· 저속한 말에는 슬로건 같은 것이 없습니다. 친구들이 내게서 왔는데 왜 내가해야하는지 모르겠다 - Cao Cao의 유명한 문장

· 동은 덕의 가사를 벗어나 손실을 겪지 않습니다. 청 강성 (Zheng Kangcheng)은 포도주와 화산 기질에 갔으며 Guo Jingtu의 삶은 정원에 있었다.

· 내 수영장에서 Pu Sheng까지 당겨, 그 잎은 분리됩니다. 당신은 선행을 할 수 있고, 모 루오는 자신을 압니다. 입은 금으로 가득 차서, Junsheng는 떠나지 않습니다. 내가 나를 보러 갈 때 나는 종종 슬픔으로 고통을 겪는다. 나는 6 월의 색을보고 싶다. 나는 슬프고 비장을 느낀다. 나는 종종 슬프고 슬프고 밤에는 잠을 잘 수 없습니다. 당신의 사랑을 포기하고 싶니? 양파와 조개를 부수고 싶니? 맹세하고 맹세하고 싶니? 복구가 어려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얼마나 슬프지, 나무를 고치는 법! 군주에서 기쁨, 인생의 장수.

· Zhou Xibochang,이 신성한 미덕과 더불어. 세계 3 점, 2 점이 있습니다. 기부금을 기르기 위해, 축제는 길지 않다. Chonghou Yuzhi는 구금이다.

· 최근에는 두 세계의 장점을 논쟁 해 왔습니다. 오늘날 Zhuo Duo는 빌어 먹을 것을 믿고 그 이유는 비슷합니다. 원 총리는 7 칼짜리 나이프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빌려 주려고 정부에 들어서 기꺼이 암살한다. "

· 나는 Dong Zhuo Er을 죽이지 않고 군중을 비 웃으며 다른 것을 웃지 않고있다. 비록 운동이 재능이 아니지만, 나는 동 주 오투 (Dong Zhuotou)가 부서지기를 희망하며, 수도는 세계에 감사하기 위해 교수형에 처해질 것입니다. - 카오 카오 인용문

· 연의 애 Zhihong 다우 다우! 네가 나를 데려 간다면, 너는 안심할 것이다. 왜 물어 귀찮아! "

· : "내 조상은 한 루 조상이다. 당신이 나라에보고하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짐승과 어떻게 다른가? 나는 좋은 사람이고, 사진을 찍고, 나라의 귀를 죽이고 싶다. 그것은 하나님이 아니다!"

"나는 고향으로 돌아가서 얼굴을 때리는 소리를 내고 세상의 통치자들을 불러 동 주오와 맞서 싸울 것이다. 나는 소망한다."

· "발기 부족과 추구!"

· 나는 여기에서 죽어 가고있다, 현자는 빨리 갈 수있다 - 카오 카오의 유명한 문장

· 공공 봉사! 홍콩이 걷는다.

· 세계에는 홍수가없고 공개도 없다.

· 내가 재생성하면 강제로

· 오늘, 주인공,하지만 왕과 귀

· 건립 된 직립 공무원은 과거와 현재에있는 것이 적절하지만 주인의 특권은 지금까지있다. - 카오 카오의 유명한 문장

· 오늘날 유안의 선전은 강하고, 두 번째 아들은 길고, 세상은 야망으로 가득합니다. "

· 죽은 사람, 잊지 마라.

· 나는 세상을 지니고 싶다. 세상 사람들이 나를 참지 못하게하라.

· 거북이가 살아 있지만,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 산이 높지 않아 바다가 깊지 않다. - 카오 카오 유명한 단어

· 치명적인 신봉자, 잊지 마라.

· 노인이 소리를 질렀다. 그의 야망은 천 마일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