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키안 종수


· 사람들이 살고있는 곳에서는 정치가있다.

· 사랑은 주로 지루함으로 고통 받거나 속의 슬픔에서 고통 받고 있습니다.

· 너는 나에게 가봤지만 나를 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나에 의해 유혹을받을 때, 당신은 오직 내가 사랑스러운 여자, 신뢰받을 수있는 친구, 또는 내가 추구 할 수있는 이상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당신은 그것을 저처럼 보지 못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처럼 유혹을 거부하는 사람들 만 내가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 암소는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지옥에 간다'라는 정신을 보여줄 수있는 희생을하는 데 익숙하며, 세상은 자랑스러워하며 암소는 스스로를 해할 수 없다. 적어도 생리 학적 구조는 그렇게 할 수 없다.

· 아담과 이브의 잎의 기능이있는 것처럼 졸업장은 추악 할 수 있으며, 작은 종이는 사람의 비어 있고, 미망인이며 어리석은 사람을 은폐 할 수 있습니다.

· 인생은 큰 책이라고합니다. 인생이 이렇게되면 대부분의 작가는 책 리뷰어로만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책 리뷰어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페이지를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토론은 이미 많이 이루어졌으며 서평이 쓰여졌습니다. - Qian Zhongshu의 유명한 문장

· 돈을 빌리는 일종의 개인 재무 관리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도덕성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일종의 인간 도교가 있습니다.

· 너를 보는 사람이 있는데, 너는 그를 칭찬한다. 그는 주저없이 그것을 받아 들인다. 너는 여전히 빚을 갚고있는 것 같다. 너는 돈이 없다는 것을 단지 싫어한다. 또 다른 종류의 위선은 겸손하며 사람들은 그것을 찬양합니다. 그는 대담한 사람이 뇌물을 받았고, 숫자가 너무 작아서 원래 벽이 돌아와서 부하가 두 배가 될 것처럼 행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소란을 피울 때, 고대인을 인용하고, 숫자를 인용하지 말고, 단어가 나와야 함을 표현하고, 오늘의 말을 인용하고, '내 친구'라고 말해야한다. 그래서 항상 친구를 모집 할 수있다.

· 다른 사람을위한 전기는 또한 자기 표현의 한 형태이기 때문에 자신의 의견에 동참하지 못하게하고 자신을 플레이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주제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반면에 자서전을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능력을 전달하지 못하고 아내와 아들이 인식 할 수없는 이미지를 고의로 묘사하거나 상호 작용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일화를 전합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을 알아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무엇을했는지 알아야합니다. 자서전은 통과하지 않습니다.

· 사람들은 유명 해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당신이 유명한 후에, 당신은 비밀이 없습니다. 면접관에게 어떤 사적인 문제가 전설, 특파원 등으로 가서 출판 할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자서전이나 자백에있는 정보가 사라집니다. 나는 미래에 자기보고를한다면, 나는 새로운 사실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 Qian Zhongshu Quotations

· 당신이 그녀의 약혼자와 같다고 말하는 사랑스런 여인은 약혼을하지 않으면 자신의 사랑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평균 유령은 이것을 설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이미 약혼자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녀와 결혼 의무를 이행하지 않고도 약혼자의 권리를 누릴 수 있습니다.

· 그 당시, 스와 미스는 너무나 비싼 그녀의 사랑을보고 그것을주기를 거절했다. 자, 입는 것을 꺼려 좋은 옷을 만드는 것과 같아요. 1, 2 년 후에 갑자기 옷을 보았습니다. 색상은 유행이 아니며, 일부는 자백했습니다.

· 의학은 사람들이 살고 육체를 구해야하며 종교의 영혼은 사람들을 구하고 사람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환자가 죽음을 두려워하면 의사에게 약을 가져 가야하며, 약이 유효하지 않고 도망 칠 수 없다면 그는 목사와 성직자가 끝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의학을 가르치고 가르치는 것은 말하기와 같습니다. 환자가 잘 살도록 가르 칠 수 없다면 적어도 죽을 수 있도록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어쨌든 그는 나에게 잘못 할 수 없습니다. 약국 가게 주인이 관 가게를 열었습니다. 너무 싸다는 것입니다!

· 장미는 생물학적으로 "장미과 목본 복합 식물"이라고 불리우는 것처럼 "여자 친구"는 "연인"의 학명이며, 이혼의 법적 용어는 "계약상의 이혼"이라고 불리우며 더 엄숙합니다.

· 여성은 원래 정치 동물로 태어났다. 가상과 현실, 진보에 후퇴, 이러한 정치 기술, 여성이 탄생합니다. ... 여성들은 정치를 배울 필요가 없지만 요즘 정치인들은 성공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정치 무대의 드라마는 모두 반대 다. - Qian Zhongshu Quotations

· 많은 여성들이 너무나 달콤하게 미소 지을 것이다. 그러나 미소는 마치 코치가 비밀 번호를 외치는듯한 부드러운 얼굴 운동 일 뿐이다. "하나!"갑자기 미소 지으며 "갑자기 미소를 지었다." 얼굴은 영화가 열리기 전에 커튼처럼.

· 상해는 봄의 정착지로서의 풍경과 샘이없는 확산 도시입니다. 공원과 주거용 정원의 식물은 동물원의 철창으로 닫혀있는 짐승과 같으며, 억누르고 외롭기 때문에 봄이 빠져 나가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봄이 오면 인체와 정신에 더해 질병과 감염이 추가되고 간통과 알코올 중독이 생기며 임산부가 추가됩니다.

· 도시 소녀가 만들어져 있으며 조상이 아닌 조숙 한 여성이 많으며, 어리석은 어린이와 인식 할 수없는 여성이 많으며 여성을 말할 수없는 소녀가 많습니다.

· 고전 학자들은 웃을 때 그녀가 드러내는 좋은 이빨을보고, 고대와 현대 중국인과 외국 시인들이 여자 머리의 머리, 허리띠, 수면 시체, 심지어는 발 아래 짓밟히는 신발과 양말까지 기꺼이 왜 궁금해 하던지 궁금해한다. 그녀의 칫솔을 만드십시오.

· 대학에서 과학 학생들은 인문계 학생을 감당할 수 없다 외국어 학생들은 중국 문학 학생을 내려다 볼 수 없다, 중국 문학 학생 철학 학생을 감당할 수 없다, 철학 학생은 사회학 학생을 감당할 수 없다, 사회학 학생은 교육 학생, 교육 학생을 감당할 수 없다 아무도 그들을 내려다 볼 수 없으며이 부서의 신사를 볼 수만 있습니다. - Qian Zhongshu 유명한 말

· 한 여성에게는 똑똑하고 가볍고 활기찬 여성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지능 이상으로 학습 만이 퇴적물 잔류 물입니다. 한 여성이 배울 수있는 재능을 지닌다고 말하면 꽃을 칭찬하는 것과 같고 균형에 양배추와 고구마의 무게가 있다고합니다. 정말 영리한 여성은 재능있는 여성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그녀는 독창적 인 게으른 사람입니다.

· 상하이는 진보 된 문명의 도시이며, 중학교 여학생들은 외관 페인트를 페인트하고 남성을 고용했다. 이것은 외국에서는 드물다. 그러나이 소녀의 얼굴은 정직합니다. 왜냐하면 아무도 그녀의 얼굴에 껍질이 벗겨진 피자가 그녀의 진실한 색이라고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 고의로 옷을 입은 소녀들, 또는 기존의 남자 친구는 몸에 새로운 관심을 가지거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거나, 남자 친구가 필요하고, 밝은 전갈을 걸고, 너무 번쩍 번쩍하고, 고통받지 않도록해야한다. 그 남자는 무시했다.

그는 낡은 영어를 인용하면서 황금빛 옻칠과 같은 새장, 감금소 외부의 새가 살기를 원하고 감금소의 새가 날아 가기를 원하기 때문에 매듭과 분리되어 지국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프랑스도 그런 형벌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새장을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Fortrésse assiegéé의 포위 한 성곽이고, 도시 이상으로 사람들은에서 서두르고 싶, 도시에있는 사람들은 도주하고 싶다.

· 잠시 후 그는 졸도에서 일어 났고, 왜곡으로 인한 무감각 한 팔다리 같은 심장의 고통을 혈액 순환의 교정으로 느껴지기 시작했다. 어제는 고통을 겪었지만 맛은 분간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이제 암소는 얼굴에 때 리거나 간헐적으로 또는 간헐적으로 튀어 나와 깊은 뒷맛을 씹습니다. ... 사람들의 하늘과 땅에서는 들어갈 수 없으며, 하늘과 땅에서는 누구든지 들어올 수 있습니다. - Qian Zhongshu 유명한 말

· 누군가는 사랑에 빠져 있습니다. 슬픔은 즉시 거지의 썩은 다리, 피 묻은 공개 전시회, 블로거의 동정 또는 일어나는 일처럼 군인의 황금빛 아픈 부분, 옷을 벗는 지시처럼 사람들이 감탄하게 만듭니다.

· 과거에는 어리석은 사람들의 정책은 사람들이 교육을받지 못하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근대적 인 어리석은 정책은 사람들 만 교육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교육을받지 않은 사람들, 문맹인이기 때문에 그들은 교육받은 사람, 교육받은 사람, 말, 지문, 신문 홍보 자료, 간부 교육 등을 알고 있기 때문에 교육을받은 사람들입니다.

남편은 아내를 깊이 존경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남편을 숭배하지 않으며 결혼의 기초가 강하지 않다. 결혼 생활에 가장 적합하지 않은 사람은 결혼 생활에 가장 적합하지 않다.

· 그러나 당신은 장래에 공무원이 될 것입니다.이 여종의 시골 여인은 공식 아내가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당신을 즐겁게하고 당신을 끌어 당기는 것을 돕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공무원이되기를 좋아하지만 그녀는 공식 아내가 될 자격이 없다. 그녀가 공식 부인이되어서 부패한 관리가 아닌 공무원이되도록 내버려 두지 마라. - Qian Zhongshu의 유명한 문장

· 이런 영적 자기 연민은 자서전을 쓰고 일기를 쓴다. 중국, 서양, 중국, 봄, 여름, 가을, 겨울 옷을 입고 목을 비틀고 서고 서서 사진을 찍는 사진을 찍는 한 여자와 같다.

·이 순간의 친밀함, 족쇄의 반대.

· 나는 정직하고 단순한 시골 소녀에게 교육을받지 않고도 갈 것입니다. 건강하고 단련 된 한 편안하게 그녀의 LordandMaster가 되십시오. 나는 사랑이 인생에서 중요한 위치를 점하게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과 같은 삶을 누리지 못합니다.

· 여성들은 책값 지불을 거부한다. 남자들은 설탕, 의복, 화장품을 사서 여자들에게 기꺼이 주겠지 만, 그녀에게 빌려주는 책에 대해서만, 그녀를 보내 사지 말고, 여자들은 그를 보내길 원치 않는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차용 및 상환, 책은 접촉에 대한 두 가지 변명을 할 수 있으며 흔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남녀 간의 사랑의 필연적 인 예비 단계입니다. 책을 빌릴 때 문제는 커집니다.

· 아직도 너를 그리워한다고 생각해? 우리는 얼마나 많은 사람, 친척, 친구, 적, 그리고 우리가 만난 무관 한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정말로 사람을 생각하고, 그를 교수형에 처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를 가까이하기를 희망한다. 이것은 매우 드물다. 직원이 너무 바빠서,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중단없이 사람을 그리워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가장 소중한 사람들을 그리워하는 사랑, 나는 잠시도 안되는 것이고, 그 생각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 Qian Zhongshu 유명한 말

·이 곳은 100 년 간의 재결합보다 더 나은 삶과 죽음의 장소이며, 사람들을 나이 먹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유령은 자라지 않을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 우리 마음 속에는, 우리가 오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과거에도 여전히 부유합니다.

· 여행은 가장 골칫거리이며, 가장 골칫거리이며, 사람들이 출근해야하는 시간입니다. 하드 여행의 장기간에 걸쳐 서로 화를 내지 않았던 사람들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 거짓말은 종종 행복하고 행복한 표현이지만, 또한 어린이 게임에서 자기기만처럼 일종의 창조물이기도합니다. 사람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적합하고 에너지가 풍부하며 완고한 사실을 그의 눈에 두지 않으며 현 상태와 농담하는 기술이 있다고 느낍니다. 여전히 빈곤이 존재하면 사람들은 가난하고 짧아지고 거짓말은 나 빠질 것입니다.

· 단어는 비어 있고 사람들은 살아 있으며 사람들은 말한대로 행동하지 않으며 단어로 바뀝니다. 한 문장이 언급된다면 세상에는 해결되지 않았고, 회개되거나, 사과되거나, 이혼되지 않은 것들이 많이있을 것입니다.

· 모든 회의에서 제안에 대한 승인 및 반대는 거의 사실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제안 된 사람과 성가신 것으로이 제안에 반대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이 제안이이 제안에 반대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많은 것에 동의합니다. 자신과의 관계에 반대하거나 동의 한 일부 사람들, 그래서 그들은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 Qian Zhongshu의 유명한 문장

· 외롭기 위하여 하나씩 태어난다. 각각은 분리되어야하고, 노인과 죽은 사람은 오지 않을 것이다. 몸에서 용인 될 수 없거나 소화되거나 배설되는 것은 개인적인 문제이며 용납 될 수없는 감정을 왜 공유 할 수있는 동반자를 찾을 수 없습니까? 함께 모여서 공격하지 마라. 고슴도치처럼 서로 싸우는 사람들은 서로의 거리를 유지해야한다. 내 몸을 찌르는 것이 아니라, 피부를 문질러 주어야한다.

· 중국인은 스토커의 작업 - 긁힘, 맹략 및 추악한 결과와 같이 추악합니다. 서양인의 추악한 연기는 창조자의 악의적 인 성과이며, 얼굴의 얼굴 특징으로 농담을하기 때문에 계획과 역할을 갖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 병력 재앙은 많은 사람들이 돈과 집을 가지고 가난하게 만들었고, 동시에 일부 가난한 사람들이 과거에는 부자에게 스스로를 추적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일본인들은 많은 유토피아 산업을 점령하고 짝사랑을 많이 파괴하면서 공중에 많은 집을 잃어 버렸습니다.

· 나이는 죽음과 같이 남성과 여성을 먹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과정에서 능가 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때때로이 세대의 의식은 계급 의식보다 더 뚜렷합니다. 당신의 정치 견해, 교리, 또는 재미가 동일 할 때, 젊은이와 노인은 항상 도자기에 균열이있는 것처럼 당신을 위해 희미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전혀 없습니다. 한번 흔들면 균열은 처음으로 균열로 확장됩니다. ... 어쨌든,이 학생들은 맹목적으로 한 손에는 가련하고 시야는 끔찍합니다. 그들의 칭찬은 동일하지 않을 수도 있고 때로는 다른 사람들에게 넘어갈 수도 있지만 제인이 일반 대중이 끝날 때까지의 최종 판결은 참으로 재판의 여지가 없습니다. ... 고대 중국인들은 야만족을 바라 보았다. 현대 서양인들은 동방 제국을 내려다 보았다. 상사는 부하들을 내려다 볼 수 없었다. 아니, 부하들은 상사를 내려다 보았다. 모든 학생들은 미스터를 내려다보고 싶지 않았다. 그들의 미덕은 공정하고 동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용서하고 싶지 않습니다. 용서할 필요가없고, 용서할 필요가없고, 용서해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 사람들에게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 사람들에게 비밀이 무엇인지 알려주지 말고, 그들이 물어보기를 기다리고, 추측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인간 본성의 허영입니다. - Qian Zhongshu의 유명한 문장

· 사람들 사이에서 어떤 악취가 나고, 성질이 악화 될 수 있으며,보다 친밀한 미소, 사려 깊은 예의, 더 깊은 의심 또는 분개. ... 싸움을 할 때, 첫 번째 오프닝이 반드시 승리하지는 않을 것이고, 그런 다음 클로저는 승리로 간주됩니다.

· 우리가 그들의 상황과 목적을 잘 알고 있다면 우리는 그들이이 배에 의해 우발적 인 것이 아니라는 것과 같은 이유가 있음을 압니다. 이것은 라디오를 여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바늘을 위로 움직이면 동쪽에있는 라디오 방송국과 서쪽에있는 라디오 방송을들을 수 있습니다. 갑자기, 반 곡의 외곡, Kunqu 노래의 반, 닭과 개 그리고 모두 설명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이 라디오 방송국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의 모든 깨진 작품은 위아래가 있으며 엉망이 아닙니다. 라디오 방송국이 그 의미를 듣고 이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서로도 비슷합니다. 서로 모르는 이방인들 -

· 죽음과 동등한 것이 아니라 적어도 이상하게 느껴진다. 집에가는 것은 반감기와 같으며 요리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잠자코

"세계에서 두 종류의 사람들이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무리가 넘겨지며, 한 사람이 먼저 먹기에 최선을 선택하고, 다른 사람은 마지막에 먹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평소처럼, 첫 사람은 매번 먹기 때문에 낙관적이어야한다. 남은 포도에서 가장 좋으며, 두 번째 사람은 비참해야합니다. 먹는 사람은 모두 남은 포도 중 최악입니다.하지만 사실 그것은 비생산적입니다. 왜냐하면 두 번째 사람에게는 희망이 있기 때문에 첫 번째 한 종류의 사람에게는 기억이 있습니다. "사랑에서부터 백포도주에 이르기까지, 포도와 같이 항상 최선의 것이 하나 있습니다. 단 하나뿐입니다. 앉아있는 희망을 계속 지키십시오.

· 때로는 먹는 것이 결혼하는 것과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로 액세서리입니다.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실제로 야채를 먹는 것입니다. 거만한 여자처럼, 목적은 여자가되는 것이 아닙니다. - Qian Zhongshu의 유명한 문장

· 유용한 것들은 사람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으므로 존재하고, 쓸모없는 것들은 사람을 사용하고, 그들을 보호하고, 방어하며, 포기하지 않습니다.

· 과학자들은 과학과 매우 다르며, 과학자들은 와인을 좋아하고, 나이가 많을수록 더 가치 있고, 과학은 여성과 같습니다. 나이가 들면 쓸모가 없습니다.

· 돼지는 인간과 같을 수 있는지 여부는 모르지만 사람들이 돼지처럼 만족하기 쉽기 때문에 종종 볼 수 있습니다.

· 20 세가 아닌 사람은 화가 나지 않습니다.이 사람은 약속하지 않습니다. 30 세까지는 여전히 화가 났지만 흥미가 없습니다.

· 소란을 피울 때, 고대인을 인용하고, 숫자를 인용하지 말고, 단어가 나와야 함을 표현하고, 오늘의 말을 인용하고, '내 친구'라고 말해야한다. 그래서 항상 친구를 모집 할 수있다. 예기치 않게 당신의 지식은 당신이 편집을하기 전까지는 평범한 것입니다. - Qian Zhongshu 유명한 말

· 행정상의 야심을 신고 한 사람이 가장 신뢰할 수 없다. 권력을 잡으면 큰 이익을 얻지 못할 수도있다. 열차 운전사가 레스토랑에 차를 세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것 같다. 그는 여전히 빈 차를 끌어 서풍을 먹는다.

· 호우 잉창 (Hou Yingchang)은 얼굴에 오렌지색 피부를 가진 큰 코를 가졌으며, 얼굴은 꽉 차있다. 코에 이마가 없다. 코에 가시가 여러 개있다. 설 익은 딸기처럼, 그는 큰 소리로 웃는다. 영웅.

· 영원한 행복의 말은 성취하기가 불가능할뿐만 아니라 터무니 없게 성립 될 수 없으며, 결코 영원 할 것입니다. 우리는 광장의 정사각형처럼 마치 정적 인 움직임도 똑같이 모순이라고 말합니다.

· "나라에있다", "정부에 돌아 오는 것"등은 단지 비어있는 꽃의 거품 일 뿐이며, 실제로는 마술사가 연주하는 마술 칼과 같으며 놓아서는 안된다.

· 고고학이 무덤의 발굴을 옹호 한 후 죽은 뼈와 고대의 유물 중 상당수가 공개되었으며, 현대 문학이 전문 연구가 된 후에 많은 언데드 작가의 필사자 또는 부패한 작품이 노출되고 노출되었습니다. 발굴의 즐거움은 우리에게 노출 될 위험을 무시하게하고, 작품을 묻기를 원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저자의 거짓 이름을 보존합니다. 저자 자체가 발굴 작업에서 주도권을 쥐었을 경우 손실의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자기 발굴 무덤"은 모순과 제복의 모순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작품을 발굴 한 무덤은 저자의 무덤 발굴과 같습니다. - Qian Zhongshu Quotations

· 전체 역사를 살펴보면, 고대는 인간의 어린 시절과 같았습니다. 그것은 이전에 순진했고, 수천년이 지난 후에 천천히 현대에 이르렀습니다. 고대 시대가 길수록 진보할수록 역사가 짧아지고 시대가 깊을수록 축적의 경험이 깊어지고 나이는 더 커집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할아버지의 구세대입니다. 고대 3 대는 현대인만큼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의 편지와 좋은 태도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되었습니다. 우리는 고대는 반드시 조상을 존중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예전을 존중하지 않고, 아마도 예전을 팔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음식을 먹는 사람, 식사를하는 사람에게 밥을 주라. 식사를하고 다른 사람의 식사를 먹는다면 그것은 얼굴이다. 커뮤니케이션의 미묘함은 이것 이상의 아무것도 아닙니다. 반면에 밥은 먹는 음식이없는 사람들, 즉 먹을 음식이 없으면 다른 사람들의 음식을 먹는 사람들에게는 얼굴이 바뀌고 부끄러움을 당할 것입니다.

· 쌀에있는 모래알이나 생선 필레에있는 그물과 같이 충성도가 높고 정직한 사람의 맹독은 예상치 못한 고통을 줄 것입니다.

베이징의 미스는 서양식 음식을 먹기로 결심했으며, 같은 보트의 지인들과 만나고 싶지는 않았으며 외관이 깔끔한 서쪽 홀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콜드 컷에서 커피까지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수프는 시원하고 아이스크림은 뜨겁고 물고기는 해병대와 같으며 수 일간 로그인되어 있습니다. 고기는 잠수함 군인과 같고 클럽은 오랫동안 물 속에 있습니다. 식초 이외에도 빵, 쇠고기 및 적포도주는 모두 시큼합니다.

· 중국어를 배우고 해외로 나가는 것은 약간 재미 있습니다. 사실, 중국 문학을 공부하는 사람들 만 해외 유학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과목은 수학, 물리학 및 철학과 같기 때문입니다. 심리적. 경제와 법률 등은 모두 외국 항구에서 주입되어 오랫동안 오만 해 왔으며 중국 언어 만이 국가 제품이며 중국의 관료주의와 같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국가 간판이되어야하며, 상인들이 자국에서 이용하는 돈은 외환으로 교환해야합니다. 국가 통화의 원래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서. - Qian Zhongshu의 유명한 문장

·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여성들은 젊어지게하는 묘기를 가지고있다.

· 장 씨는 외국인들에게 익숙하며 외국 은행, 유소년 클럽, 로타리 클럽의 서클에 말하기의 특징이있다. 이것은 중국어로 된 영어 단어처럼 이상한 것은 아니다. 그는 중국어로 새로운 의미를 가지지 않고 영어로 말해야하기 때문에 연설에 포함 된 영어 단어가 입에 묻어있는 금 이빨보다 낫습니다. 황금 이빨은 메이크업 일뿐 아니라 사용할 수 있지만 치아보다 낫습니다. 상감 고기는 음식이 잘 먹음을 의미하며 쓸모가 없습니다.

· 세상의 커다란 것들은 아무렇게나 처리 될 수 있지만, 빌릴 수없는 작은 사안입니다. 예를 들어, 부패한 공무원은 더럽고 수천만의 뇌물을 줘서 다른 사람들의 돈 가방을 절대로 훔치지 않을 것입니다.

· 감사의 말을 모르는 문학 서적을 읽는 것은 황제의 시대에 불과하며, 보호자 하렘과 일본인의 가격은 여성 더미에 섞여 있습니다. 그들은 내시에 속합니다. 기회가 있긴하지만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 다른 사람의 전기는 또한 자기 표현의 한 형태이기 때문에 자신의 아이디어에 동참하고 다른 것들을 주제로 사용하여 자신을 플레이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자서전을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능력을 전달하지 못하고 아내와 아들이 인식 할 수없는 이미지를 고의로 묘사하거나 상호 작용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일화를 전합니다. 그러므로 자기 자신을 알아야하며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무엇을했는지 알아야합니다. 다른 사람을 알아야합니다. 자신이 만든 전기를보아야하며 자서전도 통과해서는 안됩니다. - Qian Zhongshu의 유명한 문장

· 세계에는 단 두 명뿐입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무리가 수확되며, 하나는 따기가 좋고 다른 하나는 최선을 다합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첫 번째 사람은 그가 먹는 모든 식사가 남은 포도에서 최고이기 때문에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합니다. 먹는 사람은 모두 남은 포도 중 최악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비생산적입니다. 두 번째 종류의 사람들은 여전히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의 사람들은 단지 기억 만 갖고 있습니다.

· 우리는 수확되지 않은 산을 상상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여분의 산성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졸업장은 아담과 하와의 잎의 기능과 같습니다.이 잎은 추악함을 은폐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졸업장이 없었습니다. 정신적으로 알몸이었고 소포도 없었습니다.

일부 소위 세미나는 실제로 3 ~ 4 명이 아닌 사람들에게 약간의 깔끔한 식사를하고, 불분명 한 돈을 쓰고, 고통스럽지 않은 것을 말하고, 말도 안되는 것을 열어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 달걀이 있고 기분이 좋다면, 왜 알을 낳은 암탉을 조사해야합니까? - Qian Zhongshu Quotations

· 나는 평생 동안 "돈"이라고 불려왔다. 아직도 미신인가?

· 평소와 같이 모두가 그만큼 좋으며 사천 강은 지도자가 일반 대중의 환영을받는 것처럼 무관심합니다.

· 여자가 사랑에 행복 할 때, 그녀는 그런 것을 생각할 수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의심이 들면 남자들에게 약혼하고 곧 결혼 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사랑은 좋습니다.

·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나는 그가 만난 전에, 나를 기다리는 공백을 남기고, 과거가 없다 - 그의 인생 전체를 차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여성들은 여자의 특별한 영리함, 가볍고 활기찬 행동을한다. 이런 종류의 영리함과 비교하면, 배운 것만 쓰레기가된다. 여자가 재능을 가지고있을 때 그것은 꽃을 칭찬하는 것과 같다. 양배추 고구마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정말 똑똑한 여자는 재능있는 여성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그녀는 영리한 게으른 사람입니다. "- Qian Zhongshu의 유명한 문장

· 사람들 사이의 우정은 무한한 이익 때문이 아니라 아무 말도하지 않는 것이 낫다.

· 소위 우정은 두 시체의 심장입니다.

· 진정한 우정의 산물은 당신의 몸과 마음을 침투하는 기쁨 일뿐입니다.

· 교육을받지 않은 사람들, 문맹인이기 때문에 교육을받은 사람들, 교육을받은 사람들, 왜냐하면 그들은 단어를 읽고 그것을 인쇄했기 때문입니다.

· 어둠의 사랑은 왜 사람의 영혼의 저항을 줄이고 사람들을 약하게 만들고 조작하게 하는가? - Qian Zhongshu의 유명한 문장

· 사랑과 마찬가지로, 제 3 자도 측선에서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외국 과학자가 진행, 중국 과학자가 순위에 입력합니다.

· 두 사람이 함께 할 때, 사람들은 소문을 내야한다. 마치 두 가지가 가까워 지듯이 거미가 그물을 걸어 놓을 것이다.

· 여성들 만이 여성들을 볼 것입니다.

· 추악한 사람의 경우,보기가 잔인합니다. 그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면 그를 처벌해야합니다. - Qian Zhongshu 유명한 말

· 졸업장은 마치 아담과 이브의 잎이 잎 아래있는 것처럼 추악 할 수 있습니다. 작은 파티 용지는 사람의 비어 있고, 미망인이며, 어리 석다.

· 아담과 이브의 잎의 기능이있는 것처럼 졸업장은 추악 할 수 있으며, 작은 종이는 사람의 비어 있고, 미망인이며 어리석은 짓을 은폐 할 수 있습니다.

· 까마귀 이야기 : 가금류의 왕이 될 가장 아름다운 새를 골라 내고 싶은 까마귀 까마귀는 공작의 긴 머리카락을 몸에 붙이고 꼬리에 넣고 신에게 가서 선택 하느니라 신을 위해 고르고있다 다른 새들은 격렬하다. 그것이 삽입 한 깃털은 아래로 끌어 당기고 까마귀의 진실은 아직도 출석했다. 즉, 긴 머리를 쓰는 사람은 예술가가 아닐 수도 있고, 반면에 대머리가없는 사람은 확실히 학자 사상가가 아닙니다.

· 큰 책에는 때로는 좋은 엉덩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Zheng Xuxi의 말을 듣고 독일인들은 지식인에게 "엉덩이에 앉아서"를 필요한 조건으로 여기고있다. 예를 들어 앉아있는 동안에는 "Water Margin"또는 "Red Mansions의 꿈"이라는 이름을 언제든지 문제없이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양의 과학 법칙이며, 20 세기의 학습 도구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