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서 에세이

인문 대학생 학생 개발 연수 프로그램


대학생을위한 양질의 교육 훈련은 당의 교육 정책을 완전하게 구현하고 "4 가지 통일"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근대화의 원리와 세계 지향의 미래를 고수하고 대학생들의 포괄적 인 질을 혁신 정신과 실제 능력을 자극하는 핵심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초점을 맞추고, 일반적으로 대학생의 인문 지식과 과학적 소양을 향상시키고, 사회 주의적 건축 건설자들과 도덕적, 지적, 미학적 발전의 후계자들에 대해 오랫동안 "이상, 윤리, 문화 및 규율을 가졌다.

아웃 리치 훈련 (outreach training)이라고도 알려진 아웃 리치 (outreach) 훈련은 원래 작은 항구가 조용한 항구에서 항해하고 그 도전을 해결하기 위해 알 수없는 여정으로 되돌아 갔음을 의미했습니다. 이 훈련은 2 차 세계 대전 중 영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대서양 비즈니스 함 대는 독일인들에 의해 반복적으로 공격 받았고, 경험이없는 많은 젊은 선원들이 해저에 묻혔습니다. 한스 (Hans)와 다른 사람들은 어린 선원을 훈련시켜 바다에서 생존하고 암초를 공격 할 수있는 "Aberdeen Maritime School"을 설립했습니다. 생존 기술 후에, 그들의 몸과 의지가 행사됩니다. 전쟁 후에 많은 사람들은이 훈련이 여전히 유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확장 된 훈련의 독창적 인 창의력과 훈련 방법이 점진적으로 증진되었으며 훈련 대상은 초기 선원부터 군인, 학생, 산업 및 상업 인력과 같은 다양한 그룹으로 확대되었습니다. 교육 목표는 간단한 체력 및 생존 교육에서부터 심리적 훈련, 성격 훈련 및 관리 훈련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교육은 일반적으로 다음 세 가지 링크가 있습니다.

1, 팀이 예열. 훈련 시작과 동시에 팀 워밍업 활동은 학생들 간의 상호 이해를 깊게하고, 긴장을 없애며 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교육 활동에 쉽고 즐겁게 투자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팀 프로젝트. 팀 프로젝트는 훈련 된 팀원들의 연수 인식과 팀 정신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며, 복잡하고 힘든 활동을 통해 참여자 간의 상호 신뢰, 이해, 암묵적인 이해와 협력이 촉진됩니다.

3. 검토하고 요약하십시오. 이 검토는 활동의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학습자가 교육 경험을 소화하고 구성하고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요약하면, 연수생은 전반적인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연수를 자신의 업무로 옮길 수 있습니다.

확장 교육의 두드러진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포괄적 인 활동. 확장 된 훈련의 모든 프로젝트는 신체 활동에 의해 유도되어인지 활동, 감정적 활동, 활동 및 상호 작용 활동으로 이어집니다. 명확한 운영 프로세스가 있으며 참가자들은 완전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2. 한계에 도전하십시오. 훈련 확대 프로젝트는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심리적 테스트에서 나타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능력 한계에 도전하고 "한계"를 넘어 설 필요가 있습니다.

3. 집단의 개성. 봉사 활동 훈련은 집단 활동을 구현하고 집단적 협력을 강조합니다. 모든 학생들이 집단에 대한 명예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동시에 집단의 큰 힘과 자신감을 이끌어 내고 집단의 개인 성을 보여줍니다.

4. 최고의 경험. 어려움을 극복하고 임무 요건을 성공적으로 완수 한 후, 연수생은 가슴으로부터 승리와 자부심을 경험할 수있을 것이고 드문 최고봉의 경험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5. 자기 교육. 교수진은 수업 전 내용에 참가자의 내용, 목적, 요구 사항 및 필요한 안전 예방 조치에 대해 설명하고 활동에 대한 설명이나 참여를하지 않으며 학생들의 주관적 지위와 주관적 주도권을 충분히 존중합니다.

6. 훈련의 확대를 통해 참가자는 자신의 잠재력을 이해하고, 자신감을 높이고, 이미지를 개선하고, 심리적 관성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기위한 인내를 연마하고,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문제 해결을 향상시키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능력, 그룹의 역할을 인식하고, 그룹에 대한 참여와 책임 의식을 향상 시키며, 대인 관계를 향상시키고, 보살핌을 배우고, 그룹과 더 조화롭게 일하고, 자연을 돌보고 돌 보며 돌보는 법을 배웁니다. ,

첫째, 행사의 목적 :

1. 학생들의 팀 인식을 고취시키고 집단적 응집력을 강화하십시오.

2. 그들의 창의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들의 사용법을 고취하고 강화하고 팀의 지혜를 사용하십시오.

3. 학생들의 창의력을 계몽하고 계획과 대처의 중요성을 이해하십시오.

둘째, 활동 프로젝트 :

1. 독방 생존 : 참가자가 협력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팀워크를 사용하고, 문제 해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생각하고, 팀에서의 개인의 위치를 ​​이해하게합니다.

2. 류큐 (Ryukyu) 경쟁 : 공동 협력 정신을 기른다. 서로의 암묵적인 이해를 전달하고, 팀웍 인식을 향상 시키며, 회원 간의 상호 신뢰를 구축하십시오.

3. Heli는 풍선을 날려 버린다 : 게임을 통해 모두가 팀워크의 중요성을 깨닫고 협력의 공동 감각을 강화하고 팀원 들간의 상호 신뢰를 구축하며, 모바일 활동의 완료는 회원들의 열정을 자극하고 활력이 넘치는 그룹을 만듭니다.

4. 행복 : 참가자들이 팀웍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협업을 개선하며 운동을 수행하고 민첩성과 대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5. Xianyang으로 임명 : 행동 규범의 중요성을 확립하고, 팀 역할을 명확히하고,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고, 의사 결정과 지도력을 향상시키고, 팀 내의 내부 조정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6. 게임 수신 : 팀워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참가자의 신체적 조정을 교육합니다.

셋째, 행사 시간 : 2019 년 11 월 29 일

4. 장소 : 황산 (Huangshan) 대학 남부 지구의 플라스틱 공원.

V.주의 사항 1. 개인이 혼자 행동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모든 개인은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소수가 다수에게 복종한다는 원칙을 고수해야한다. 개인 징계 처분으로 인한 불리한 결과는 본인이 부담해야합니다. 현장 직원은 언제든지 위험한 활동을 중단해야합니다. 2. 야외 활동 중 환경 보호에주의를 기울이고, 행사가 끝나면 청소하고 캠퍼스 내의 공공 시설의 안전을 지키십시오.

여섯째, 예산 : 150 위안.

일곱 가지, 활동의 원칙

1. 자율 원칙 : 활동의 주체는 참여하는 학생이며, 활동의 설계 및 개발은 참가자를 중심으로 이루어져야하며 참여자의 자율성은 충분히 존중되어야한다.

2. 개방의 원칙 : 활동의 참여는 전공, 학년 및 학부에 의해 제한되지 않으며 학생들은 다양한 교류를하도록 권장되며 연령대가 다른 연령대의 학생들이 서로 의사 소통합니다.

3. 다양성의 원칙 : 다양한 활동과 참여자의 다양성은 다양합니다.

5. 유연성의 원칙 : 계획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어려운 지표를 평가하고, 참여에 집중하고, 진정한 학습을 ​​추구하고, 참가자의 성과를 평가하기위한 인간 표준의 사용을 옹호 할 필요가 없으므로 참가자는 목표 달성 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느낌.

대학생의 질적 개발 훈련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대학생들이 양질의 교육에 의식적으로 참여하는 방향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며 대학생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원 봉사의 모든 측면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된다. 활동은 참가자가 자신의 능력에 대한 확신을 쌓을 수있는 잠재력을 키울 수있게하여 학생들이 팀에서 자신의 행복감을 느낄 수있게함으로써 팀의 업무에 적극적으로 책임감있게 참여할 수있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