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서 에세이

사업 계획서


시장 조사 :
중국에서 일회용 의료 기기가 널리 보급됨에 따라 의료 폐기물 배출량은 연간 3 ~ 6 % 증가하고 있습니다. XX에서는 전국적으로 324,771 개의 의료 및 건강 기관, 317.7 백만 침대 및 21.23 억 명의 인적 자원 요원이 생겨 약 1 백만 톤의 의료 폐기물을 배출했다. 유엔 환경 계획 (UNEP)의 바젤 협약 (UNEP Basel Convention)은 의료 폐기물을 유해 폐기물로 분류하여 국제 이관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으며, 중국의 국가 유해 폐기물 목록에도이 규정이 1 위의 유해 폐기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의료 폐기물 자체에는 세균과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환경과 사회에 커다란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타당성 주장 :
Zhejiang 대학 열 에너지 공학 연구소가 개발 한 "Encore"의료 폐기물 가스 제어 열분해 소각 및 무해한 통합 처리 장치는 중국의 복잡하고 분류되지 않은 의료 폐기물 구성 요소에 대한 외국 기술의 직접적인 도입의 장애물을 극복했습니다. 의료 폐기물의 무해한 처리는 2 차 오염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은 물론, 열 에너지를 회수 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입이 적고 사회적 혜택이 크다는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제안 된 "Ekolli Green Technology Co., Ltd."는 Zhejiang 대학의 열 에너지 기술 연구원의 강력한 재능과 기술적 인 힘에 의존 할 것이며 조기에 발전된 지역에서 더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융자 방법을 유연하게 사용하는 데 3-5 년이 걸릴 것입니다. 중형 도시에는 20 ~ 30 개의 의료 폐기물 처리 시설이 설립됩니다. 기존 에코 (Ekko) 의료 폐기물 처리 기술의 적용을 장려하면서 기금과 강점을 축적하고 기술과 서비스 방법의 다양 화를 실현합니다. 그 후, 환경 기술 연구, 환경 설비 제조,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설계 및 건설 투자, 의료 폐기물 처리, 도시의 유해 가정 폐기물 처리, 산업 유해 폐기물 처리를 포함하여 5 년에서 8 년 내에 전국적으로 사업 범위로 설립 될 것입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녹색 생활을 옹호하는 대형 환경 단체 회사.

투자 수익 :
연간 3,000 톤의 처리 능력을 가진 의료 폐기물 처리 업체를 위해 "봇"모드를 채택 할 예정이며, 사업 활동을 안정화시키기 위해 400 만 위안의 외부 투자를 흡수하고 자체 자금 50 만 위안을 투자해야합니다. 이 기술의 가격은 150 만 위안이다. 예비 추정에 따르면 회사의 내부 수익률은 약 24 %이며 투자 회수 기간은 3 년 1 개월입니다. 평균 이윤율 10 %와 비교하면,이 이익 수준은 국가와 국민에게 이익이되는 환경 보호 회사로서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고순도 약용 멜라토닌의 생산 아이디어 : 절강 대학교의 "다크 골드"기업가 팀의 시장 조사 :
Melatonin은 멜라토닌이 포유류 송과선에서 분비되는 내인성 호르몬으로, 멜라토닌이 감소되면 신체의 다양한 기능에 영향을 미치며, 멜라토닌은 불면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시차를 조정하는 것 외에도 광범위한 시장 개발 잠재력을 지닌 건강 관리 제품의 원료로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현재, 멜라토닌 원료의 국내 시장은 6,000 kg이며, XX에서 10,000 kg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중국의 멜라토닌 생산량은 1200kg이며, 시장 수요의 90 % 이상이 수입에 의존하고 있으며, 시장 규모는 엄청납니다.

타당성 주장 :
이 프로젝트에서 우리는 멜라토닌 원료 공급 업체로서 멜라토닌을 합성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적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우리의 기술은 파일럿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생산 증폭 계획은 많은 국내 화학 전문가들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고순도, 간단한 공정, 높은 수율, 저렴한 비용, 저렴하고 쉬운 원료,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 인 생산 등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고객은 주로 멜라토닌을 원료로하는 건강 관리 제품 제조업체이며, 초기 단계에서는 50kg 이상의 연간 수요가있는 대형 고객을 대상으로 집중 초기 원칙을 채택했습니다. 가장 큰 잠재 고객 인 Shanghai Jiante Company가이 프로젝트를 표명했습니다. 큰 관심.

투자 수익 :
우리는 700 만 위안의 투자, 13,7604 백만 위안의 순 현재 투자 가치, 1.51 년의 투자 회수 기간 및 76.38 %의 내부 수익률로 p & e 제약 원료 연구 및 개발 유한 회사를 설립하고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