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서 에세이

번식 사업 계획 에세이


I. 개인 프로필 저는 2019 년 7 월 타이 위안 공과 대학 법학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2019 년 8 월, 나는 안휘성에서 선출 된 학생으로 가입하여 Luxi 카운티 린이 타운 하이 슈 빌리지 조감독을 지 냈습니다. 학교에서 그는 봉사 활동, 홍보 활동, 수업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했으며 영업 및 관리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둘째, 시장 분석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가축 및 가금류 사육 산업은 유해 사료 첨가제 및 약물 남용, 동물 미생물 미생물 학적 장애, 동물성 제품의 약물 잔류 물이 의심 할 여지가없는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는 엄청난 수의 소비자들의 건강에 해를 끼칠뿐만 아니라 중국의 가축 제품이 국제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농작물, 육류 및 달걀의 세균 및 약물 잔류 물의 완전한 제거를 줄이는 것이 중국의 WTO 가입 이후 녹색 농업의 발전에서 해결되어야 할 중요한 문제가되었다. 양식 산업은 녹색 농업 및 부업 제품에 대한 희망을 가져왔다. 수산 양식 산업은 최근 수년간 국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 냈으며 녹색 사료 개발을위한 풍부한 사료 첨가물과 천연 비료를 제공하는 특별한 육종 분야에서는 독특합니다. 당황스러운 소비자 시장은 국내외 농업이며, 소비 목표는 농산물 생산에 종사하는 농민이며, 제품을 판매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축산물 및 가금류 제품은 완전히 녹색 식품이며, 바퀴벌레 제품은 친환경 동물 성장 제제 및 자연 건강 요원이되어 국제 무역에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배 업계에서는 많은 양의 관행이 분뇨가 적용되는 농지의 토양이 부드럽고 뿌리 체계가 다른 비료보다 더 많이 개발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지렁이가 생산하는 곡물, 채소, 면화, 기름, 차, 묘목, 꽃 및 잔디 전용 생물학적 비료 및 무거운 비료는 매우 효과적 일뿐만 아니라 해로운 세균 및 바이러스를 억제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미생물 간의 대립을 통해 토양 매개 질병의 발생이 방지되고 토양 내 미생물의 대규모 번식으로 인해 기온이 상승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량의 유기물을 친수성과 흡착성을 이용하여 토양의 보습 및 비료 보충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과도한 영양분을 장시간 보존 할 수있어 작물이 안정적으로 비료와 물을 흡수하여 견고하게 자라게합니다. 바퀴벌레 배설물은 미생물 발효 처리를 통해 고급 생물학적 비료로 전환 할 수있어 식물 성장을 촉진하고 많은 살충제 및 비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생산되는 녹색 식물은 녹색 식품 표준에 부합합니다.
셋째, 알팔파 蚯蚓 건조 중량의 영양가는 신선한 무게의 약 12 ​​~ 21 %이며, 물은 신선한 무게의 79 ~ 88 %를 차지합니다. 바퀴벌레의 화학 성분 중 주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및 회분이 있습니다. 단백질 함량은 공기 건조 중량의 약 53.5-65.1 %이며 스테로이드는 가축 및 가금류에 필요한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알팔파의 정제 된 니오브 산 함량은 콩, 옥수수보다 상대적으로 풍부하며 어분과 사료 효모에 비해 장점과 단점이있다. 바퀴벌레의 단점은 bismuth thiol-acid와 lysine이 덜 사용된다는 점입니다. 단일 위장에 먹이를 먹일 때는 두 가지 아미노산이 포함 된 사료 또는 첨가물을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전갈은 비타민 A와 비타민 B 복합체가 풍부합니다. 지육 100 그램 당 비타민 b10.25 mg, 비타민 ba 2.3 mg, 철분 함량이 콩 케이크의 10 배, 어분량의 14 배, 구리 함량이 어분의 1 배, 망간 함량이 콩 케이크이고 어분의 4 ~ 6 배, 아연의 함량은 콩이나 어분의 3 배 이상이다. 콩 과자보다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과 인은 어분보다 적지 만 콩 케이크보다 2 ~ 3 배 높다.
즉, 바퀴벌레는 높은 영양가 일뿐만 아니라 가축 및 가금류를위한 무기질 보충 사료 공급원이기도합니다. 동시에 열 제거제, 이뇨제 및 prolactin의 기능을 갖기 때문에 가축 및 가금류를위한 건강 관리 약품이기도하며 가래 또는 찹쌀 가루가 첨가되어 빠른 체중 증가 및 높은 사료 보상을하는 돼지를 공급하며 암탉을 사료 공급할 수 있습니다. 달걀 속도와 달걀 무게, 육계를 먹이는 것은 체중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생산 비용도 줄입니다. 굴 및 생선 사료에 스트론튬 또는 바륨 분말을 첨가하면 사료 이용률 및 기호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넷째, 시범 농업 기간에 시장 마케팅 및 번식 식물, 고정 공급과 협력하여 좋은 평판을 쌓을 수있는 방법. 그 이후로 시장의 시장 영향을 확대하고 더 많은 농민을 유치하며 공급을 확대하고 계속 확장하기위한 제품 홍보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안정적인 개발의 경우, 양식 협회 설립, 공공 농업의 흡수, 묘목 및 기술 제공, 기업은 온라인 마케팅 및 제품 가공에 중점을두고 산업 체인을 확장합니다.
V. 자본 투자 및 이익 연간 투자 지출 :
1. 입방 미터 10 위안 XX 위안 당 미끼 200 입방 미터를 사용
2. 40 킬로그램 당 킬로그램 당 20 위안
3. 토지 점유 비용은 무당 1 뮤, 400 위안은 400 위안입니다.
4. 수력 도구 도구 미터 500 위안 : 3 천 7 백 위안 연간 소득 : ㎏ kg 당 kg 2 위안 4,000 위안 蚓 蚓 40 톤 톤 150 위안 6,000 위안 총 : 1 만 위안 순이익 : 10000-3700 = 6300 위안 6, 위험과 대책 번식기 동안 우리는 바퀴벌레에 대한 자연 환경의 영향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바퀴벌레가 피하는 것을 막기 위해 평화, 온기 및 배수 환경을 유지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