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서 에세이

기업 홍보 계획


요약 :
게시판의 주요 역할은 회사의 내부 문화를 홍보하고 징계를 강화하며 최신 정보를 게시하고 직원들에게 홍보 및 교육을 승화시키는 것입니다. 직원의 사고와 행동의 단합을 달성하고 징계, 법 준수 및 모든 사람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회사를 사랑하므로 첫 번째 라인을 입력하는 브랜드 인지도.
선전은 회사의 내부 문화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며, 특히 대기업은 선전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정보 공개는 엄격히 확인되어야합니다. 충격적인 효과가 있으며 교육 목적으로 사용되는 사례가 있으며 직원의인지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부 정보가 전송됩니다.
현재 우리 회사는 중소기업을 중소기업으로 영입했지만 경영과 기업 문화에는 많은 단점이 있으며 현재의 자신을 기반으로하고 장기적인 이익을 파악해야한다는 선전이 있습니다. 빠뜨릴 수없는 직업.
디스플레이 창, 칠판 신문 선전 요구 사항 :
1. 선전 역할에주의를 기울이고 브랜드 의미 문화 콘텐츠 홍보와 관련하여 회사 내에서 선전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 창 디스플레이, 흑판 신문 생산 요구 사항은 내용, 소설 양식, 삶에 가깝고 강한 가독성으로 풍부합니다.
3, 원칙적으로 칠판 신문은 첫 번째 달을 대체합니다. 모든 문제에 오래된 흔적을 남기지 마십시오.
4, 창에서 게시판 열은 주로 회사의 주요 문제 및 일일 회사 생산 위반을 발표하기 위해 매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5, 보드의 각 기간은 백업 수집해야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우리 회사에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울 계획입니다.
첫째, 부서 구조 :
선전 자체는 어려운 일이며, 선전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그림, 서예, 작문 등에서 더 높은 기준을 요구합니다. 이외에도 사물에 좋고 엄격한 작업 스타일을 가질 수 있으며 원고와 지식을 수정하는 데 능숙 할 수 있습니다. 폭 넓은 측면을 특징으로하기 때문에이 문제를 단독으로 처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한 부서와 다른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거나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된 책임자 : 광범위한 지식이 필요하며, 원고와 사본을 검토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홍보에 필요한 다른 특성이 있으며, 장기 및 거시 통제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기타 인원 : 특수 화가, 서예가, 편집자.
현재 상황에 따라 담당자를 임명하고 배분하는 방법 만 채택 할 수 있지만, 공식 대기업 모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앞서 언급 한 모델을 채택해야하며 이는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개발 단계의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둘째, 홍보에 필요한 도구 :
창 : 정보 통신 사업자 및 공공 시설의 일부입니다. 옥외 광고판이 바람과 비를 겪을 수 있으므로 유리를 사용하여 시멘트 구조를 사용하고 뒷면에 ​​래치와 키를 추가하여 손상을 방지하십시오. 요구 사항은 일반 인구의 키에 적합합니다.
브러시 도구 : 일반 연필 및 b 형, hb 유형 스케치 펜, 각 브러시의 2 가지 중형 모델, 3 가지 장인 펜, 1 가지 중형 모델, 부드러운 페인트 브러시, 대형 및 중형 사양 놔.
용지 : a0 모델 종이 스택 : 흰색 / 분홍색 / 빨간색 및 기타 특수 용지 필요시.
안료 : 일반 광고용 안료, 잉크.
기타 장비 : 팔레트 및 팔레트 나이프 1 세트, 긴 자 1 세트, 큰 삼각형 1 세트, 가위 1 세트, 지우개 1 개, 블레이드 1 상자, 페이스트 1 병, 크기 1 통, 포스터 참고서 적어도 하나, 옷, 슬리브 한 쌍. 사무실 선전 실, 선전 페인트와 글쓰기를위한 테이블, 도구 상자 캐비닛, 목적에 맞는 선전을위한 선전 내용 계획, 선전 활동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각 호안의 선전은 "처음 몇 호", "특정 연도의 특정 날짜"및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형식을 표시해야합니다.
프로모션의 일반적인 내용은 회사 프로필, 개발 내역, 브랜드 로고 의미, 시장 위치, 직원 핸드북의 중요한 내용, 행동 강령, 각 프로세스의 요구 사항 및 중요성, 위반 발표, 선의 표창, 낚시 장비 지식, 최신 의사 결정, 신문, 산업 시장 동향 등은 직원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직원 생산성을 향상 시키며 규율이나 이론 지식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선전 레이아웃은 제목, 본문 및 지불이라는 세 가지 기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식적이고 아름답고 세 가지 요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프로모션 내용의 홍보는 적어도 일주일 전에해야하며, 문제를 잘 처리하기 전에 충분한 준비 시간이 있어야합니다. 특별하게 중요한 문제의 게시는 리더가 검토하고 실제 조정을 기반으로 한 계획의 스케치 일뿐입니다.
넷째, 이전 호의 처리 방법.
신문의 마지막 호에는 귀중한 소장품이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홍보를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