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서 에세이

2019 여름 휴가 학생 사회 실습 프로그램


대학생들에게 사회 이해, 국가 조건 이해, 재능 개발, 사회 공헌, 능력 개발, 인성 배양, 대학생의 사상 정치 교육 강화 등을 위해 대학생 여름 사회 활동 활동을 중시하고 학생, 특히 학생을 부른다. 간부와 학생 파티원은 사회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구체적인 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행사의 목적 :
1. 시골 깊숙히 들어가 문화를 보내고 지식을 전하고 시골로 가십시오.
2. 농촌 경제 발전을 이해하고 빈곤 한 농촌 지역이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도록 돕는다.
3. 농부들의 문화 활동을 관찰하고 농부들이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4. 농촌 문화를 배우고 학생들의 문화 유산을 향상시킵니다.
5. 농민들에게 법적, 경제적, 행정적, 봉건적, 미신적, 반 xx 및 기타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활동 내용 :
1. 시골 깊숙히 들어가서 지진 회피 홍보를 널리 알리고 "5.12"Wenchuan 지진에서 현지 농부들의 진정한 느낌을 이해하십시오.
2. 농촌 경제 발전을 이해하고 농촌 빈곤 퇴치와 조기 수준 실현에 대한 제안을하십시오.
3. 농민의 문화 활동을 관찰하고 농촌 지역의 문화 및 오락 분위기를 개선하십시오.
4. 시골 깊숙히 들어가서 보상없이 마을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배운 문화와 지식을 사용하십시오.
5. 지역 주민을 방문하고 올해 농촌 올림픽 개최에 대한 지역 농부들의 생각과 느낌을 배우십시오.
6. 시골 지역의 노인들을 묶고 그들이 할 수있는 도움과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7. 티벳 문제에 대한 시골 사람들의 견해를 이해하십시오.
8. 새로운 시골을 건설하는 과정에서 시골 깊숙히 들어가서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서 가장 필요한 것을 이해하십시오.
셋째, 활동의 형태 :
각자의 지역 및 지역 조건에 따라, 자신의 사회의 실제 문제, 실제 장소를 결정하고 단일 또는 자유로운 조합으로 사회 실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넷째, 활동 요구 사항
1. 각 학생은 3,000 단어 이상의 사회적 실천 보고서 또는 설문 조사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2. 사회적 실천 프로젝트를 선택하기위한 요구 사항은 현실과 일치하며, 내용은 사실이며 객관적이며 표절과 간단한 온라인 다운로드가 제거됩니다.
3, 원고와 필체를 인쇄하십시오.
4, 엄격한 작문 형식, 인쇄는 A4 용지, 작은 네 송 문자, 플러스 표지, 클래스, 전문, 이름을 사용해야합니다.
5, 화요일에 학교의 시작 후 첫 주, 리우 Hongchao 교사의학과 단위로 수업.
V. 인센티브
1. 문화 관리국 (Department of Cultural Management)은 학생의 사회 실천 보고서를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훌륭한 보고서에 대한 보상을하기 위해 관련 교사들을 조직 할 것입니다.
2. 사회적 실천보고 작업을 완료하지 않은 학생들을 비판하십시오.
6,주의 :
1. 열사병 예방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학생들에게 요청하십시오.
2, 안전에주의하십시오.
3. 언제든지 가족 및 교사와 연락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