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서 에세이

가든 부립 보육 사업 계획


I. 프로젝트 이름 II. 프로젝트 배경 :
** 지구의 도시 건설을위한 전반적인 계획에 따르면 원래의 보육원을 이전해야합니다. 건설부의 "도시 계획 및 건설 지표"와 "하북성의 도시 녹화 관리 규정"에 따르면 도시 보육 용지는 건축 면적의 2 % 이상이어야하며 모종의 자급율은 80 % 이상이다. 따라서 우리 지구는 210 mu 이하의 면적을 가진 도시 녹화를위한 특별 보육원을 건설해야합니다.
현재시는 이미 국가 수준의 생태 정원 도시를 설립했으며 새로운 보육 기관이 공사를 완수하지 못하면 도시 내외의 다른 묘목 생산 기지에서 모종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자금을 소비하게됩니다. 이는 지구의 도시 녹화 공사에 지극히 불리합니다. 시 정부가 국가 수준의 생태 정원 도시를 조성한다는 목표를 완수하는 것은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따라서 보육 시설 건설은 필수적이다.
셋째, 프로젝트 건설 조건
** 보육원은 ** 애비뉴의 북쪽 ** 애비뉴에 위치하며, 남쪽은 ** 공원, 동쪽 및 ** 강을 가로 지르는 ** 지구 관리 센터와 유명한 ** 경치가 좋은 장소 1.5km, 서쪽은 ** 생산 기지이며, 지리적 위치가 우월하고 교통이 편리합니다. ** 보육원은 평평하며 두꺼운 토양과 충분한 수원이 있으며 모든 종류의 묘목을 기르기에 적합하며 보육 공사를위한 부지 조건을 충족합니다. 완료되면 우리 지역의 도시 녹화 사업을위한 모종 공급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고 도시의 국가 수준의 생태 정원 도시 건설을위한 견고한 토대가 마련 될 것이며 또한 도시 지역의 서부 농촌 지역에 육아 시설이 있으며 토지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많은 건설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강한 자기 결정.
4. 프로젝트 건설 규모 및 내용
** 육묘 공사 총 면적은 묘목 생산 용지 150 mu, 꽃 생산 용지 35 mu, 온실 15, 조직 문화실 및 기타 시설, 관리 집, 창고 및 도로 용 기타 10 mu를 포함하여 210 mu로 추정된다. 보육이 끝나면 지역의 묘목을 개발하고 유명한 묘목을 도입하고 계절의 꽃을 재배하여 도시 녹화와 보전을 보장하고 동시에 묘목의 연구 작업을 수행하고 과학적 연구 결과를 촉진하며 우리 지역의 전체 모종 생산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
보육원의 건설은 주로 토지 평준화, 울타리, 관리실 창고 및 작업실, 대규모 태양열 온실, 조직 배양실, 생산 및 전원 공급 장치 및 급수 시설과 같은 기반 시설 건설을 포함합니다. 또한, 새 종묘장이 묘목 생산을 현대화하고, 종묘장 생산 효율을 높이고, 생산 원가를 줄이기 위해 2 대의 운송 차량, 정원 기계, 공구 등을 도입 할 예정입니다. 또한 종묘장은 같은 해에 종묘장을 생산하여 판매 할 수 있도록 가능한 30 만 모종의 묘목을 도입해야하며 가능한 한 빨리 정상적인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V. 프로젝트 투자 추정 및 펀드 소스 채널 프로젝트 투자 추정
1. 종묘장 수용을위한 토지 이용 비용은 무려 210 만원, 2 만 위안 = 420 만원으로 계산된다.
2. 보육 시설의 공사비 추정액은 약 3 백만원입니다.
3. 묘목 모종의 도입 및 정원 기계의 추가는 시장 가격에 따라 200 만원으로 추산된다.
총 투자액은 920 만 위안이다.
기금 출처 채널 정부 자금 조달 투자 VI. 프로젝트의 성격 및 특성 본 프로젝트는 묘목 산업화 프로젝트로서, 녹화 및 환경 보호는 폐수, 폐가스, 폐 잔류 물 등을 생산하지 않는 모종을 인위적으로 재배하고 묘목을 생산하는 것을 특징으로합니다. 많은 수의 나무가 주변의 생태 환경을 개선하는 데 유익합니다. 보육 모종의 생산은 주로 도시 녹화를위한 고품질 모종 공급에 사용됩니다. 또한 종묘장은 묘목 생산을위한 신기술의 연구 및 홍보를 담당하기 때문에 정부가 종묘장에서 인기있는 과학 작업을 수행하는 중요한 기반이기도합니다.
VII. 프로젝트 타당성 분석 경제적 이익
1. 이익 회계 중국 경제의 급속한 발전으로 도시 건설은 지나가는 날마다 변화하고 있으며, 녹화 및 묘목 산업 또한 활발하게 발전해 왔습니다. 우리 지구의 도시 신축 건설을 양방향으로 추진하는 경우, 도시 녹화는 모종의 공급이 우리 지역의 도시 녹화 건설의 중요한 부분이되도록하는 드문 기회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작년에 원래 종묘장의 가동에 따르면, 도시 녹색 모종의 정상적인 공급 이외에, 모종과 꽃의 외부 판매의 판매는 정상적인 경비를 제외하고 약 150,000,000 위안 수 있으며, 순이익은 400,000 위안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2. 도시 녹화 관리 자금의 부족을 완화하십시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지역의 도시 건설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녹화 면적이 지속적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비용이 적게 들고 관리가 너무 적어서 녹화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녹화 결과가 잘 보호되지 않습니다. 종묘장 운영으로 인한 수입을 활용함으로써 도시 녹화 관리 및 유지 보수 자금 부족분을 부분적으로 보완하고 재정 압박을 줄이며 지구의 도시 녹화 발전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사회 효익 현재 공공 기관의 개혁이 점진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기관들은 기업 경영을 수행 할 것입니다. 현재 우리 지구 팀은 56 명의 직원을두고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은 40-47 세이며 문맹률이 낮아 전체의 39.5 %를 차지합니다. 구조 조정이 끝나면 직원 배치 과정에서 통제 할 수밖에없고 나머지는 우회 될 것입니다. 현재 정원 관리 사무소의 힘에 따르면, 모든 전환 된 근로자를 흡수하는 것은 어렵다. 새로운 보육원을 건축 할 수 없다면, 원래 보육원의 12 명의 정식 직원은 ** 안에 정착 될 수 없으며, 의심 할 여지없이 사회에 부담을주고 종업원을 해고 할 것이다. 엄청난 재취업 압력. ** 보육 사업 완료 후 관리 인력 9 명, 과학 기술 인원 7 명, 일반 직원 50 명 등 65 명의 직원이 있으며 관리 인력 및 기술 인력은 본래 인원을 기준으로합니다. 또한 일부 전문 학교 졸업생과 경력이 풍부한 업계 전문가를 고용해야하며 나머지 평범한 직원은 지역 농민 또는 해고 근로자에게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모든 유치원 종묘원이 종묘 재배 생산의 필요성에 따라 재 정착 될 수있는 경우, 일부 대학 졸업자와 농촌 잉여 노동력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 보육 완료 후에는 국영 보육 기관으로서 묘목에 대한 신기술 생산을 촉진하기위한 중요한 과제로서 우리 지역의 보육 산업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농촌의 산업 구조를 조정하고, 지구의 경제 성장을 개선하고, 농민의 수입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홍보에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요약하면이 프로젝트의 건설은 필연적으로 우리 지역에 생태 및 사회 혜택을 가져올 것입니다.
VIII. 결론 도시 녹화 계획의 요구 사항과 도시 건설의 필요성 및 시장의 객관적인 수요와 공급의 필요성을 고려하여이 프로젝트는 생태 환경 보호 프로젝트 일뿐만 아니라 사회 복지 프로젝트이며 경제적 이점도 상당하다. 따라서 프로젝트가 가능합니다.
** 관리 사무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