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서 에세이

아이템 수명 추적 프로그램


공장의 현재 관리는 합리적인 이익을 위해 제조품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장 경쟁이 심화되고 제품 종류, 작은 배치 크기, 짧은 납기, 높은 품질 및 저렴한 가격의 큰 변화와 같이 고객 요구 사항이 계속 변화함에 따라 이러한 기본 원칙을 달성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경쟁과 합리적인 이익을 유지하기 위해 공장은 최저 비용으로 적절한 품질의 자재 나 장비를 확보하고 낮은 이익 시대의 생존 이익을 얻기 위해 공장을 원활하게 운영 할 수 있도록 조달 기능과 전문성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구매 부서의 동료가 연구 모임을 마친 후에는 물품 구매가 가격과 품질 모두에 달했습니다. 다음 품목 수명 추적 계획을 세웁니다.
1. 각 자료 및 각 부서의 책임자는 신청서 작성시 신품 또는 신품으로 작성하여 명확하게 작성하여 창고 관리자가 실제 상황에 따라 명확하게 기록 할 수 있도록하여야한다.
2, 폐기물의 수명을 명확하게 알기 위해. 창고 관리자에게 문제가 명확한 발행 된 품목에 라벨을달라고 요청하십시오.
3, 엔지니어링 부서를 통해 고정 자산의 은퇴로 인해, 스테이플러, 펀치 기계, 계산기, 등 창고 관리자 쉬지 Jie로 교체하므로 고정되지 않은 자산, 장 Zhijun, 쑤 Jie는 여러 부서에서 폐기 항목을 받았습니다 이 때 상품이 발행되었을 때 창고 관리자가 게시 한 날짜 표시 및 폐기 일에 따라 보고서가 구매 부서의 장에게 제출됩니다.
4. 구매 부서의 검사 및 수락 부서는 각 부서에 대한 각 품목의 사용법을 신중하게 추적하여 매월 관리자에게 사용 보고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상기 추적을 통해 상품의 수명을 반영 할 수 있고, 조달 방법 및 방법을 시간적으로 수정할 수 있고, 구매 비용을 절감하고, 공장 시장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합리적인 구매 장소, 수량 및 적절한 조달 기회를 선택할 수 있고, 작업 중지를 회피하고, 배달 시간을 단축하고, 배달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품질 향상 및 비용 절감을 위해 재고 조사, 자본 축적 잔고 축소, 조달 회전율 및 자본 사용 효율 향상, 조달 프로세스 표준화, 시장 정보 수집 및 신소재 제공.
2019 년 8 월 29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