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파티 건물 작업에 대한 생각


2019 년 우리는 제 17 차 중국 공산당 국민 회의의 정신으로 정신을 차리고 개발을지도하고 일을 진전시키고 당의 선진 성의 발전을 인도하기 위해 17 차 당의회의 정신을 사용하고 당의 제 17 차 전국 대회를 조직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사용해야합니다. 제 17 차 중국 공산당 대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곡물 개발을위한 12345 년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곡물 업계의 당 조직을 강화할 것입니다. 또한 "하나의 메인 라인, 두 가지 우선 순위, 세 가지 플랫폼, 네 가지 지속성, 다섯 가지 개선 사항, 여섯 가지 업그레이드"에 중점을 둡니다.
"하나의 메인 라인"을 철저히 따름 :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바탕으로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12345의 개발 전략을 철저히 준수하고 곡물 경제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달성하며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정신으로 음식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체계적인 파티 건물 작업 수준.
"두 가지 우선 순위"강조 :
첫 번째는 팀 구축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풀뿌리 리더십 팀과 당원들을 당의 이론, 노선, 원칙 및 정책을 확고히 구현하고 기업의 과학 발전을 선도하는 훌륭한 리더십 그룹으로 구성 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관리 메커니즘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기업 지배 구조 요구 사항에 따라 당위원회는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고 시장 변화에 적응하며 경쟁력 있고 중요하도록 관리 메커니즘 및 시스템 구축을 더욱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3 가지 플랫폼"을 파악하십시오.
첫째, 당위원회 위원단 연구회. 중앙위원회 위원들이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중요한 사상을 연구하고,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이론을 배우고, 과학적, 문화적 지식을 습득하여 중앙위원회 위원들이 명확한 정치적 방향을 갖도록하고 "법에 따라 행정부" 자기 의식, 인쇄 센터 그룹 학습 계획의 개발, 연구 주제, 학습 교환 경험을 개최 중앙 그룹의 조직.
두 번째는 주요 그룹의 민주적 인 삶의 모임입니다. 당위원회가 풀뿌리와의 의사 소통 경로를 개선하고 풀뿌리 간부들의 의견을 경청 팀과 회원들에게 듣고, 연 1 회 리더십 팀의 민주주의 생활의 질을 향상 시키며 리더십 팀 내에서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도록 당위원회를 지원하십시오. 지도력 팀 구성원을 위해 사상 및 도덕 교육 및 직업 윤리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리더십 팀 구성원의 책임 의식, 전반적인 인식, 혁신 의식 및 긴박감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세 번째는 당 학교의 훈련과 교육에서 당원과 간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입니다. 당위원회의 업무 요건에 따라 제 17 차 대회의 정신에 관한 선전과 교육을 수행 할 계획이있다. 당원과 간부를 광범위하게 구성하여 "계약법"과 "강소성의 기업 경영 관리에 관한 임시 규정"을 연구하고, 파티 빌딩 포럼, 현장 관찰, 연설 교환, 정교한 인물 육성 및 곡물 산업의 선행 증진을 적극적으로 추진합니다. .
"네 가지 잔재"를 파악하십시오.
첫째, 우리는 당의 당의 관리를지지하고 그 당을 엄격히 관리해야합니다. 대규모 파티 건물 패턴을 만듭니다. 두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파티 건물을 짓고 당원들의 정기적 인 분석 체계를 수립해야합니다. 당의 선진 교육 성과를 통합하고 확장하고 기업의 경제 발전에서 정당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두 번째는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를 지속하는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풀뿌리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에서 큰 역할을하고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기업 발전의 어려움은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작업의 초점이기도합니다. 2019 년에 우리는 2 차 이데올로기 및 정치 작업 세미나를 실시하고 기업 개발의 ​​모든 측면에 이르기까지 사상 정치 활동에 처음부터 끝까지 침투하기 위해 풀뿌리 조직을 조직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당 건설 혁신 프로젝트"를 지속하는 것입니다. "Party Construction Innovation"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모든 레벨의 풀뿌리 파티 조직이 혁신적인 주제를 수립하고, 당 건설 작업 형태를 혁신하고, 당 건설 작업을 풍부하게하고, 당 건설 작업을 개선 할 것을 요구합니다.
네 번째는 "사람 중심"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당의 목적, 노동자의 사고와 일과 생활에 대한 관심을 염두에두고 매년 도시와 곡물 작업의 현실을 결합하고 빈민을 돕는 예열 활동을 열심히 수행하고 "도시와 농촌의 자매 결연, 공동 건설"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해야합니다. 어려운 그룹이 조직의 따뜻함을 느끼게하십시오. 선구자적인 단체 조직을보다 체계적으로 조직하여 선구자적인 프로젝트를 건설하는 것이 필요하며 매년 실질적인 엔지니어링 건설이 필요합니다. 실제 프로젝트는 작고 커야하며 직원들의 열정을 동원하여 기업 경제를 발전시키고 조화로운 곡물 산업을 건설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다섯 가지 프로젝트"강화 :
1. 재능 팀의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민주적 권고와 민주적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의 원칙을 준수하고, 성과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대중의 인식의 원칙을 고수하고, 선택과 고용의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재능의 모든 종류의 활력과 열정을 자극하는 작업 메커니즘의 훈련, 사용, 흐름, 격려 및 억제를 혁신해야합니다. .
2. 풀뿌리 당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당의 깃발이 곡식 높이 날으고있다"는 테마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풀뿌리 당원의 시위대를 열렬히 파악한다 : "5 차 당대회"를 시작으로 당원 시범 부지의 표준화를 강화하고, 하나는 통합하고, 하나는 추진하고 한 조각은 추진하는 방사능 효과를 달성함으로써 모든 수준의 당 조직이 모범을 보이고,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공개 경제 단체 조직 구축을위한 시스템을 성실히 수립하고 개선하여 당 조직 건물이 진정으로 모든면을 다룰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3. 민주적 인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가까운 장래에, 우리는 주로 권력이 적절하게 행사되고 권력이 햇볕에 작동하도록 보장하기 위해시 및 지구 인민 회의 대의원 선거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동시에, 당위원회가 시스템 구축을 더욱 강화하도록 지원하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권력을 관리하고, 업무를 관리하고, 사람들을 관리하는 것을 주장한다. 참여, 투표, 실행 및 감독 할 수있는 근로자의 권리를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정무, 공장 업무 및 업무의 개방을 확대하고 노동자 회의를 기반으로 한 민주적 경영 수준을 높일 것입니다.
4. 기업 문화와 정신 문명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 조화로운 문화 조성, 문명 문화 육성으로 도덕성을 선도합니다. 내년에는 "문화 기업 문화 건설 개요"를 완성 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이동 통신사 구성 : 파티원들이 배우고 교육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구축하십시오. 우리는 파티 멤버 학습 포럼을 열고, 다양한 훈련 수업을 열고, 파티원의 "이미지 표시"활동을 수행하고, "사후 교육, 과학 기술 개발"활동을 수행하고, 교육 및 예술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단체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며 새로운 스타일을 이어 나가고 사회적 도덕성, 전문 윤리, 가족 미덕 및 개인적인 도덕 교육을 개발하십시오.
5.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당원들과 간부들을 조직하여 정직과 자기 규율의 규칙에 대해 배우고, 전형적인 경우를 분석하고, 경고 교육을 실시하고, 당의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조직을위한 책임 체계의 이행에 대한 검사를 수행하고, 청정한 정부 문화의 교환을 조직하고, 시스템의 모든 단계에서 주요 간부의 청렴성을 향상시키고, "3 가지 유형의 기관"의 건설은 정부 간부의 스타일을 더욱 변화시키고, 식량의 행정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당내외의 감독을 강화하고, 규율 위반을 심각하게 조사하고 처벌하며, 부패와 정직을 증진시키는 당원과 간부의 의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여섯 가지 향상"을 달성하려면 : 위의 다섯 가지 노력을 통해 우리는 당원과 주요 간부의 전체적인 질과 모범적 인 역할을 현저하게 향상시켜야한다. 모든 계층의 당 조직을보다 응집력 있고, 혁신적이며, 집행 적이며, 전투 적으로 만들 필요가있다.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에 대한 당원의 발전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음식 간부와 직원의 정신 상태가 크게 개선되어야하며, 간부의 개혁과 개발 및 혁신 인식이 크게 개선되어야하고, 팀 정신과 곡물 산업 전반의 이미지가 크게 개선되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