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카운티 인민 보안 국 작업 요약 및 근로 착상


올해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카운티 군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시 민방위 국의 특수 사업의 지침에 따라 카운티의 민방 항공 방위 사업은 광동성에서 현대 시민 방공 시스템의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지방 민방위 국을 중심으로 긴밀히 조직되었습니다. "Shoutou Bing"의 목표는 "2019 xx시 및 군 민방위 목표물 관리 평가 실행 계획"을 완전히 이행하여 좋은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첫째, 2019 년의 주요 작업은 홍보와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2019 년 카운티 민방위 국은 시민 방공과 관련된 법률 및 규정의 공표와 함께 대중 홍보 및 홍보 활동에 중점을두고 광범위한 대중 민간 방공 법 및 규제를 수행했습니다. 첫째, xx 도시의 민간 방공 프로젝트 건설 및 관리 2019 년 2 월 1 일에 규정을 공식적으로 시행 한 후, 카운티는 라디오 및 텔레비전과 정부 공공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광범위한 홍보를 한 반면 다른 지역에서는 선전 차량을 사용하여 카운티의 마을과 중앙 마을을 홍보했습니다. 둘째, 고등 당국의 요구에 따라 카운티 민방위 국과 카운티 교육국은 군과 중국의 국방 교육 과정을 공동으로 구성하고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을 조직하여시 민방위 국방성 "전시 민사 방공 비상 사태의 기본 상식"을 연구했습니다. 셋째, 올해 9 월 23 일에시 민방위 청사와 함께 민간 방공 수색 홍보 캠페인이 군부대의 번영 한 지역에서 진행되어 선전 포스터, 방송 및 주민 자료의 보급을 통해 우리 인민 대공 국의 개발 역사와 건설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인간의 비상 사태 대응에 관한 지식과 법률 및 규정을 홍보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금년 초부터 우리 군은 순찰 차량 20 여대, 기치 표어 80 개, 민방위 선전 2 개, 홍보 자료 2 개 이상을 파견했으며 군 전역의 국방 교육 대중화 율은 98 %에 달했다. 견고하고 효과적인 홍보 활동과 교육 활동을 통해 사람들의 국방 개념과 민방위 방위 의식이 크게 향상되어 민간 항공 방공 작업의 정상적인 발전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광주 지방 군사 방위청"도시 방공 계획의 조건에 따라 "정보의 개정에 대한 민간 항공 방위 작업 포인트", 광동 지방 민방위 사무실 "의 XX 년에 따르면,"Cixi 카운티 방공 계획 "의 올해의 수정에 좋은 일을, 광동 군사 지역, 광동 지방 방위청에 따르면, "통지"와 "2019 xx시 및 군 민방위 목적의 목표 관리 및 구현 시행 계획"요구 사항의 정신, 군은 XX의 여러 회원 단위가 개정 및 검토를 위해 준비한 "Xunxi 카운티 방공 계획"에 참여할 관련 부서를 구성했습니다. 올해 9 월에 관련 전문가가 검토를 위해 검토되었으며, 신중한 평가와 전문가의 엄격한 검토를 거친 후 "툰시 현 정보화 조건에 따른 도시 방공 계획"이 xx시 및 XX 군 지대에 승인을 위해 제출되었습니다. 동시에 군의 민방위 전문 팀은 전체 그룹을 동기화했습니다.
방공 경고 공사에 능률을 올리기 시민 방공을위한 비상 사태 준비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우리 군의 도시 공중 방위 작전의 전반적인 지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시 민방위 사무실의 안내와 지원하에시 민방위 사무실의 "인민 방공 작업 필수 사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카운티 경보 건설 계획을 세웁니다. XX에 9 건의 대공 방어 경보 장치를 설치 한 결과, 올해 4 건의 방공 경보 장치가 설치되었습니다. 현재, 군대에 13 대의 대공 미사 경보 장치가 설치되어 있으며 매년 12 월 19 일에 xx시와 동기화됩니다.
우리는 민간 방공 프로젝트 건설 및 행정 법 집행에서 "인민 방공 법"을보다 잘 구현하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훌륭한 직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카운티의 관련 기능 부서는 적극적으로 임무를 수행하고 조정 및 조정을 강화합니다. 특히 카운티 인민 보안군과 카운티. 개혁 국, 군 기획 국, 군청은 민방위 방위 사업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민방위 방공 사업에 대한 공동 법 집행 검사를 수행하고보고 누락, 신고 면제, 민간 방공 계획 신고 미비 등 법률 및 규정 위반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처리합니다. 카운티 민방위 국방청은 민간 방공 프로젝트의 건설 비용을 징수하기 위해 카운티 계획 및 건설국에 "인민 보안군"보고 건설 비용 창구를 설치하고 민간 방공 프로젝트 건설 절차,보고 조건, 처리 기한 및 결과 처리를 적극 홍보했습니다. 동시에, 직원은 민간 방공 건설 및 건설의 승인을 처리하고 민간 방공 홍보 자료를 배포하고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사람들에 대한 공개 질문에 답변하고 대중에게 서비스를 열정적으로 제공하는 Windows에서 근무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올해 저는 민간 방공 프로젝트 건설을 위해 건축 면적이 14,000 평방 미터 이상이고 건설 비용이 2 백만 위안 인 민방위 건설 프로젝트 2 건을 포함한 민간 방공 프로젝트 건설 프로젝트 총 180 건을 처리했습니다.
카운티 방위청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민방위 대변인 팀의 연구를 파악하고 올해에는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의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및 군사 훈련에 직원을 파견 할 것입니다. 적절한 학습 시스템은 직원들이 "평생 학습과 자기 학습 학습"의 좋은 습관을 형성하도록 장려합니다 .3 번째 측면에서, "외출하고 들어 오십시오"라고 주장하고, 형제와 카운티 및 선진국의 고급 경험과 실습을 연구하기 위해 밖으로 나갑니다. 사무실에는 Xu Wen, Lianjiang, Wuchuan 및 기타 장소에서 공부하고 배울 수있는 직원이 조직되어 있습니다. 학습과 훈련을 강화함으로써 카운티 민방위 국방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질과 사업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컴퓨터, 프린터, 복사기, 팩스기, 디지털 카메라, 카메라 등과 같은 필요한 사무실 장비를 갖춘 올해 약 4 만 위안을 투자하여 민간 항공 방위 업무의 조건을 크게 개선했다.
민방위 방위 기금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 민간 방위 자금의 사용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 군은 민간 방공 자금을 재정 예산에 포함시키고 재정 관리 인력을 갖춘 독립 계좌를 만들고 엄격하게 재무 관리 규정 및 회계 시스템을 시행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수익과 지출의 두 라인"관리에 엄격한 민간 방공 건축 요금의 수집을 보장하기 위해 월별 화해, 분기 별 요약 및 연말 개요를 달성하기 위해 카운티 재무 국과의 접촉을 강화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을 것입니다. 올해 6 월, 본사의 재무 관리 업무는 카운티 재무 국 및 Cinda 공인 회계사의 자산 검증을 통과했으며 그러한 침해 현상, 부당 이용 및 조정 현상은 없었습니다.
둘째, 주요 문제 올해 "인민 방공 법"의 구현과 우리 군에서 민간 항공 방위 일상 업무의 구현은 특정 결과를 달성했지만 지방 인민 방위청은 앞으로 광동 민방위의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고 국민 민방위의 지도자가되기 위해 노력하는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주로에서 명시 :
첫째, 민방위 방위의 건설은 여전히 ​​경제 발전 수준보다 뒤떨어져 있으며, 민방위 방공망은 부족하다.
둘째, 카운티 지역에 설치된 사이렌의 수는 여전히 적고 음향 범위는 제한적입니다.
세 번째는 "Luxi 카운티의 정보화 조건 하에서 도시 방공 계획"과 "xx 도시 피난 인구 계획을 수령하는 석 시현"의 기록이 더 개선되어야 할 것입니다;
넷째, 카운티 민방위 국의 현행 기관 및 사후 관리 설정은도 및 도시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했고 작업을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다섯째, 카운티 민방위 국은 민간 항공 방어 프로젝트의 정기 법 집행 검사의 정상적인 발전을 심각하게 제한하는 상대적으로 고정 된 운송 수단을 아직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셋째, 2019 년 작업 개념은 주정부 인력 방어 목표 관리와 도시의 민간 방공 작업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2019 년에 카운티 민방위 국은 몇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도시의 2019 인민 방공 작업 회의의 정신 및 배치를 구현하고, 작업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창조적 인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인민 방공 법"의 선전을 계속 확대하고 사람들의 국방 개념과 민방위 방위 의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5 대 5"법 집행 교육 내용에 "인민 방공 법"을 포함시킬 것입니다.
명령 통신 구축 속도를 높입니다. 첫째, 기금 이행을 계속하고, 카운티 경보율이 90 % 이상이 될 수 있도록 4 건의 경보를 설치하고, 두 번째로 Suixi 군 정보화 조건에 따른 "City Air Defense Plan"의 승인 및 승인을 추적하고, "Cangxi" 카운티는 xx 도시 방공 공격 인구 대피 계획을받습니다.
민간 방공 프로젝트의 건설과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직접 관리 지역에서 민간 방공 프로젝트를 수집 및 건설하는 일에 진력을 기울여 건설 수익을 목표로 건설 목표를 달성하고 건설 허가 된 14,000 평방 미터의 민방위의 지하 요새, 프로젝트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감독, 검사 및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카운티 민방위 국의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 민간 방위청에 비서 단위, 공학 단위 및 통신 단위를 설립하고 2 개 시설 증축을 위해 군 편집위원회에 신청하는 한편 지도력과 보증을 강화하기 위해 민간 방위 부총재를 추가로 임명합니다. 시민 방공 공사의 포괄적 인 개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