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작업 목표 보존


회사의 전반적인 관리를 더욱 표준화하고 개선하고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보다 잘 구현하기 위해 더 나은 조정을 용이하게하고 방송국에서 부동산 인도의 다양한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 목표 및 업무 우선 순위를 설정했습니다.
첫째, 관리 작업 :
보존 회사 부하 직원의 변전소 책임자는 각 관할 지역의 모든 관리 업무를 책임지고 각 팀장은 회사와 회사가 배정한 다양한 임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회사의 규칙과 규정에 따라 전반적인 관리를 수행해야합니다. 팀 구성원은 회사에서 발행 한 "보존 서비스 표준 작업 설명서"를 작업 표준으로 사용하고 거주자 재산 및 소유자에게 서비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둘째, 이미지 작업 :
회사의 부하, 클래스, 팀 리더의 모든 구성원은 유니폼을 입어야합니다, 옷과 모자는 휴가를 제외하고 깨끗하고 깔끔한입니다, 그것은 엄격하게 입을 금지되어 있습니다, 팀 구성원은 긴 머리, 염색 머리를 머물 수없는 이상한 장식 클래스를 입고, 캡틴 엄격히 팀 구성원이 필요합니다 : 서비스에 대한 열정, 진지한 업무,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언어, 일상적인 훈련 팀원, 표준 경례, 예의, 열정, 그리고 사려 깊은 서비스 태도는 부동산과 소유주에게 최상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셋째, 건강 관리 업무 :
각 스테이션과 팀 리더는 부스 내외부의 개인, 생활 환경 및 건강 관련 작업을 엄격하게 관리하며 팀 구성원은 위생에 관해 이야기하고 자주 손을 씻고 자주 목욕하고 옷을 빨고 건조하고 이불을 깔고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기숙사에 건강부를 배치해야합니다. 날짜 테이블의 가치에 따라 청소하고, 더럽고 가난한 생활 환경으로 인한 전염병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식품 위생에주의하십시오.
넷째, 보안, 갑자기 처리 시간 :
각 주둔군 및 팀 리더는 팀원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부재 중 휴가 및 일괄 휴가 시스템의 엄격한 준수에 따라 엄격히 불필요한 안전 사고를 피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나가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클래스 또는 팀 리더의 작업에서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하면 클래스와 팀 리더는 제 시간에 상황을보고해야하며 상황을시기 적절하게 제어해야합니다. 사건을 확장하고 싸우지 않고 싸우며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재산과 회사가 사고를 처리합니다.
V. 공공재 관리 :
각 역과 팀 리더는 재산과 회사를 책임지고 팀원은 회사와 재산의 공공재를 돌보고 보호해야하며 때로는 공공 물품을 검사하고 점검하여 다음과 같은 공공재를 등록합니다. 공공재를 의도적으로 인공적으로 파괴 한 경우, 당사자는 가격에 따라 보상해야한다.
6. 서비스 표준을 개선하고 일일 교육을 수행하십시오.
각 수비대 대장은 매일의 훈련 업무를 늘리고 체력, 자세, 일일 서비스 표준을 향상시키고 팀원 훈련에 대한 문명적이고 정중 한 언어를 사용하며 따뜻하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 역마다 높은 수준의 높은 수준의 팀을 훈련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
7. 사상 교육 및 선전 활동 :
각 상주회 및 팀 회의는 정기적으로 개최되어야하며, 팀 및 팀 회의에서 팀의 이념, 다양한 규칙 및 규정, "안전 서비스 표준 작업 설명서"가 각 팀 구성원의 사고에 반영되어 회의에서 칭찬을받습니다. 진실, 선하심, 아름다움, 전투 악, 악한, 추한, 작업의 결함을 정리하고 적극적으로 개선, 각 역에서 선전가를 선택하고, 회의 내용을 기록하고 회사에보고하고,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선량한 사람들을 홍보하며, 일반적인 오류 사례는 다른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경고합니다.
여덟, 요금 관리 작업 :
각 역과 팀 단장은 방문 대금 청구 작업을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수금 작업에서는 더 적은 수의 콜렉션, 미수금, 오감, 영수증, 부패, 각종 비용의 도용, 완벽한 핸드 오버 시스템 및 문제점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주차 카드 관리는 엄격해야합니다.
9. 순찰 및 보안 작업 :
각 역과 팀 단장은 순찰과 방위 업무를 엄격하게 지키고 순찰 순찰을 요구하고 막 다른 골목을 피하고 주요 숨겨진 위험 지역에 대한 순찰을 강화하고 순찰 기록과 인도 기록을 순찰해야하며 순찰은 역을 완료하기 위해 본격적이어야하며 노력해야합니다 근면 한 재산 인도의 순찰 임무는 지역 사회의 안전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X. 특별 서비스 :
각자의 직무를 완수하는 것 외에도, 클래스 및 팀 리더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주 재산 및 기타 특별 서비스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야합니다.
위의 내용은 2019 년 회사 부하 직원의 작업의 초점입니다. 클래스 및 팀 리더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