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지역 노조 취업 목표


2019 년의 지역 사회 사업을 되돌아보고, 단점을 보완하고 단점을 수정하기 위해 새해를 열심히 노력합니다. 다양한 공동체의 노동 조합에 대한 지도자의 다양한 임무와 함께, 2019 년의 지역 노조 목표는 다음과 같이 설정됩니다.
다음은 2019 년 공동체 사업 목표에 나와 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의 정신과 관련 일반 총회 및 일반 노동 조합의 총회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며 풀뿌리 노동 조합원에게 봉사하기위한 공동체의 실질적인 조건을 면밀히 조사 할 것입니다. "건축, 선회 및 생활"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원의 권리와 이익을 근본으로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공동체의 세 문명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공동 노조원을 결집하고 동원 할 것입니다.
둘째, 작업 방향 :
덩 샤오핑 이론을 준수하고 "3 대"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양심적으로 제 3 차 전국 교육 노동 회의의 정신을 구현하며 일반 노동의 전반적인 사고를 강조하고 권리 보호 기능을 강조하고 적극적으로 민주주의 기관 건설을 촉진하며 교사의 이념적 정치적 활동을 강화합니다. 노동 조합 조직의 자기 건설을 강화하고, 도덕을 가르치고, 헌신과 헌신을 증진하고, 학교의 교육 수준을 높이고, "선진 교수진의 본거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입니다.
셋째, 주요 작업 내용
1.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을 강화한다. 새로운 상황에서 노동 조합 교육에 대한 긴박감과 책임감을 높이고 이데올로기 적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이론 수준을 높이기 위해서는 노동 조합법의 연구와 선전과 실행을 중요한 과제로 삼아야하며, 좋은 일을 파악하고 수행하고, 사고력을 통합하고, 조치를 취해야한다. 법률에 따른 교육과 교육의 결합으로 회원들은 법적인 인식을 강화하고 법적 개념, 민주적 개념 및 권리와 이익을 강화할 수있었습니다.
풀뿌리 노조의 민주적 관리와 민주적 감독 체계를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노동 조합의 헌장을 진지하게 따르고, 노동 조합 회의를 열고, 규정에 따라 근로자 회의의 심의, 평가, 제안 또는 결정의 힘을 행사하여 교수 및 직원이 학교의 주요 문제에 대한 의사 결정 및 일상 업무 관리에 참여하고 소유 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합니다. 3 월 중순에 한 대표자는 Jiading Town Street 일반 노동 조합의 첫 번째 총회에 참석하기로 선출되었습니다.
지역 사회 주민들의 정보 공개에 대한 심층적 인 이행은 거주 공개에 규정 된 관련 항목을 오랫동안 발표해야합니다. 콘텐츠를 자세히 작성하고 정기적으로 바꿉니다. 특히, 이웃위원회의 자금 사용과 관련된 프로젝트는 별도로 나열되어야합니다. 주민이보고하는 모든 종류의 문제는 적시에 처리하고 답변해야합니다. 공동체 운영의 개방성을 확립하고 개선하며, 공동 관리의 리더십 패턴을 파악하고, 노동 조합 회의의 연례 검토의 일환으로 공무원의 일을 열고 공동체 건설의 민주적 인 의사 결정, 합법화 및 과학적 관리를 촉진한다. .
2. 권리를 보호하고 적극적으로 따뜻한 행동을 보내는 기능을 효과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노동 조합법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홍보하고 시행하며, 권리를 보호하는 것이 노동 조합의 직업이라는 것을 분명히하고 노동 조합을 실존주의로 복귀시키는 것입니다. 온난화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을 통해 특수 고난 회원들이 파일을 만들고, 기금 모금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빈곤 완화, 공조 및 상호 지원에서 좋은 일을하며, 특별 고난 회원을위한 실용적이고 좋은 일을 계속 수행합니다. 우리는 직원들이 병원을 방문해야하며, 가족 분쟁은 면담을해야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서적 인 변동은 인터뷰를해야하고, 친척은 반드시 방문해야하며, 행복한 이벤트를 방문해야하며, 회원들은 시간이 지나야 따뜻하게해야한다는 5 회 방문을 계속해야합니다.
3. 선전과 발사에서 좋은 일을하며, 노조원들의 공동체를 확장하여 실업자, 해고자 및 공동 보험 직원이 지역 노동 조합 팀에 들어가고, 지역 노동 조합원들에게 효과적으로 이익을 얻고, 노동 조합 조직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확장시키고, 연중 회원 증강을 기대하십시오. 이름.
4. 노동 조합의 결속력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양한 유익한 활동을 수행한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문화 활동과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회원들의 문화 생활을 활성화하며 체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봄 축제, 중추절, 11 월 중 한 해 동안 외출하고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할 회원을 조직 할 계획입니다. 회원들의 화합과 우정 증진. 회원 활동 실 구축, 활동 장비 및 장비 추가, 회원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 강화, 회원들의 영적 및 문화적 요구 충족, 노동 조합의 활력과 결속 강화.
5, 함께 일하여 지구 차원의 "노동자들의 집"을 창출하십시오.
지역 노조는 연중에 지구 수준의 "근로자의 집"을 설립 할 것이고, 연말에 계획과 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 많은 작업 시스템을 확립하고 개선 할 필요가 있으며, 연말에 노동 조합에 대한 요약이있다. 그리고 관련 부서의 수락을 충족하기 위해 아카이브 작업의 끝을 잘 끝내십시오.


Liyuan Village Community Trade Union위원회는 지역 사회 센터를 중심으로 독립적으로 일하고, 법률 및 노동 조합 규정에 따라 독립적으로 그리고 창조적으로 일해야하며 진정한 노동 조합을 당 조직의 훌륭한 조력자로 만들고 행정부의 훌륭한 도우미로 만들어야합니다. , 친한 친구의 구성원들과 통일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되고 따뜻하고 진취적인 "가정"이 될 것입니다.
1 월부터 2 월까지 : 봄 축제 전에 조의를 표하고 노조원들을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하며 노조원들이 지역 봄 축제 파티에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3 월 : 노조원 회의 개최, 노조 연맹 창립 총회 참석자 선정, 뛰어난 노동 조합 간부 선출에 좋은 일자리 제공.
4 월에서 5 월까지 : Liyuan Village Community Trade Union의 작업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회원들을 조직하여 새로운 노동 조합법을 연구하십시오.
6 월 : 노조원들이 외출하도록 조직하십시오.
7 월 - 8 월 : 지역 사회가 여름 활동을 조직하도록 돕습니다.
9 월 : 법률 및 규정 지식 옹호
10 월 : 커뮤니티 스퀘어 아트 저녁 개최
11 월 -12 월 : 연례 작업 요약 및 문서에서 잘 수행하십시오.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