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사업 목표


세계적인 금융 위기는 중국 경제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중국 화학 공사의 "좋은 시작을 실현하기위한 100 일의 시작"공고에 따르면 경기 침체의 부정적인 영향을보다 잘 해결하기 위해 "판매 경쟁" 우리 병원의 특정 사업 운영과 결합 된 요구 사항은 2019 년에 병원의 마케팅 활동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첫째, 홍보를 강화하고 "우선 순위"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조직의 보장을 제공하고 모든 수준의 마케팅 능력, 특히 책임있는 "1 위"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마케팅에 중점을두고 성능 평가로서 계약 금액을 새로 서명 필요한 경우 충분한 마케팅 능력을 확보하여 마케팅 인력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을 이전하거나 일시적으로 양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준의 지도자가 주요 책임자이며 과학 기술 운영 부서는 수석 조직 및 조정 부서입니다.
홍보를 강화하고 마케팅을 중시하는 작업 분위기 조성 모든위원회 직원, 학술 뉴스, 웹 사이트, 노동 조합, 공산주의 청년 연맹, 퇴각 사무소 및 지도자들은 마케팅 선전 및 동원을 강화하여 모든 직원이 마케팅을 중요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우리 병원의 기술 및 제품 시장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제 시간에 병원에 마케팅 정보를 제공하고 더 많은 계약을 맺기 위해 노력합니다.
마케팅 인력 보상 시스템이 구현되는 한 마케팅 계약서에 서명하는 동안 재직자는 병원의 관련 정책에 따라 보상을 받게되며 비영업 인력은 계약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받게됩니다. 병원은 모든 부서가 부서별 보상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정책을 공식화하도록 권장합니다. 표제 평가 과정에서 마케팅 담당자는 기술 R & D 담당자와 동일한 대우를 받아야하며 마케팅 성과는 평가의 중요한 조건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둘째,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승진 조치를 제안합니다. 모든 부서는 목표를 분명히 홍보하고 조기 결과를 조장해야합니다. 모든 부서는 연간 경제 지표에 따라 계획 및 마케팅 촉진 작업 계획을 완료하기위한 지표를 합리적으로 작성하고 마케팅 작업을 준비해야합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데 중점을두고 상반기에 경제 계획을 50 %에서 60 %까지 완료하고 연간 계획을 완료하는 데 좋은 출발을하십시오.
사업 계획을 해체하고, 인간 보장 지표의 완성에 대한 책임을 이행하며, 모든 부서는 사업 계획을 상세히 분석하고, 지표를 그룹에 구현하고, 보상 및 처벌 조치를 명확히해야합니다. 주요 프로젝트는 계약서에 서명 할 때까지 원활한 정보와 다중 레벨 추적을 보장하기 위해 부서, 부서 및 직원의 3 가지 수준의 감독을 명확히해야합니다.
지역 상황에 따라 각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정책을 조정하고 서비스를 강화하여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 부서의 사업 진흥 정책 및 조치를 적극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기존 고객 통합을위한 서비스 강화, 우량 판매 정책을 통한 신규 고객 확보, 계약 마크 결정 전에 포괄적 인 측정 비용을 심각하게 강화해야합니다.
셋째, 채널을 개방하고 판매를 혁신하며 판매 성장이 그룹 내 시장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합니다. 그룹 회사와 본사 프로젝트는 긴밀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적극적으로 노력해야합니다. 모든 관련 부서는 사고 방식을 통일하고 철저히 후속 조치해야하며, 조정 정책 개선을위한 그룹의 요구 사항을 잘 활용하고 엔지니어링 회사는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 개발을 달성해야합니다.
우리는 국가 및 지방의 과학 기술 혁신 지원 기금을 모색하여 핵심 사안을 찾고 국가 부처 및위원회와 지방 정부로부터 과학 기술 지원을위한 자금을 충분히 준비하고 동원하며 노력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몇 가지 핵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특별한 인원을 배치하여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과학 연구 기관, 군수품 특별 프로젝트, 군사 연구 및 개발 프로젝트, 국가 주요 신제품, 강소 혁신 기금, 천진 혁신 기금 등.
타이어 및 제품 군수품을 완전히 홍보하여 ​​프로젝트 수용을 가속화하고 관련 군 부서와 연락하고 오프로드 타이어의 군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제품 생산은 또한 지원 단위들과의 연락을 강화시켜야하며 지원 단위의 수를 늘리고 지원 범위를 확대하여 일치하는 양을 늘려야한다.
대기업 그룹과의 안정적인 협력을위한 노력 합성 고무는 Sinopec과 그 자회사와의 협력을 강화해야하며, 여러 프로젝트에 노력해야한다. 필요하다면 합동 아카데미의 다른 부서와 공동으로 완료 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도입 방법을 적용해야한다. 재료 연구는 CNOOC와 비교적 안정적인 협력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타이어 사업 부서는 또한 다국적 기업에 연락하여 협력 기회를 찾아야합니다.
해외에서의 협력 강화 및 해외 시장에서의 타이어 및 전자 기계 개발 기존의 해외 관련 사업 완료 노력을 바탕으로 거대한 타이어 장비 및 기술을 해외로 보급하는 것을 포함하여 새로운 외국 관련 협력 사업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윤율 확보를 전제로 브랜드 가공 무역 제품의 제품을 선정 할 수 있으며, 고무 제품의 가공을 위해 제품을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지만, 무역 이익율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두 번째는 우리 병원의 기존 제품들은 차별화됩니다.
고무 타이어 및 자동차 회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기관의 내부 검사 업무를 촉진하기 위해 시험 규모 테스트 센터를 개선하는 동시에 자동차 타이어 비즈니스 인증 시스템 테스트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자동차 회사와 적극적으로 통신하여 테스트 작업의 충분하고 안정적인 소스를 형성합니다.
구 고객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신규 광고주가 기존 광고주를 안정시키고 광고 주문 계약의 감소를 줄이기 위해 우대 정책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노력하고, 다양한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외국 광고주를 위해 노력하고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넷째, 전체 동원, 적극적인 참여, 연중 업무의 중요한 부분으로 마케팅 홍보 활동, 모든 직책은 위기감을 높이고 마케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야합니다. 이 직책을 바탕으로 우리는 의식적으로 업무에서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병원 전체 마케팅에 봉사 할 것입니다. 고무 법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고무 법원의 제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소개하며 적극적으로 병원과의 협력 관계 형성을 촉진합니다.
모든 직원은 가족 및 사회 관계를 동원하여 사업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찾고 프로젝트 정보, 관련 기업 동향 및 관련 시장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
2019 년의 사업 목표를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은 일년 내내 경제 활동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년도 같은 기간에 비해 1 분기에 더 나은 마케팅 계약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반기 사업 지표가 절반 이상 완료되어 연례 경제 지표 완결을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재단.
다섯 가지, 두 갈래의 접근법, 단호하게 돈을 갚아서 경제의 질을 보장하고, 새로운 계약서 계약과 돈을 꽉 잡아야한다. 신규 계약의 경우 수익은 더 낮을 수 있지만 손실 계약에 서명 할 수는 없으며 비즈니스 팀은 계약의 실현 가능성과 비용을 상세하게 평가해야합니다. 계약서에 서명 한 후에는 계약 이행에 따라 면밀히 모니터링해야하며,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을 실현하는 것만이 우리 경제 운영의 품질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