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National Primary School 개인 작업 목표


새해 폭죽의 축복과 친구 및 친척들의 좋은 소망으로 우리는 행복하게 그 해를 환영했습니다. 올해 선생님의 일은 어디 있습니까? 나는 명확한 지시를 내렸다. 다음은 내셔널 스승을위한 개인 목표이다.
우선, 제 17 차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에 입각하여 "鄧小平 이론"과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를 가이드로 삼아 당의 교육 정책을 종합적으로 이행하고, 교육과 과학 연구를 리더로 삼고 교과 과정 개혁을 기본 지원으로 삼아 교실 수업을 기본으로 삼는다. 관리 평가 개혁을 보증으로하는 돌파구는 서비스 인식, 품질 인식, 과학 연구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마을의 국가 교육 개혁을 촉진하며 마을의 수준 높은 교육의 발전을 촉진하고 마을의 교육 및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작업 목표
1, 교육에 좋은 일을 - 학교에 초점을, 백본, 전반적인 개선을 강조 표시합니다.
2. 교과 과정 개혁을 촉진하십시오 - 이론적 지원, 실습 강화 및 품질 향상.
3. 과학 연구를 장려한다. 시스템을 개선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며 결과를 발표한다.
4. 실천을 통합 - 구현, 엄격한 관리 및 교육 표준화에 중점을 둡니다.
셋째, 전략을 실행하고, 학습을 강화하며,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1.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배우고 실천하며,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양당의 교육 정책을 양심적으로 실행하며, 모든 수준에서 교육 행정 관련 기록을 학습하고, 교육 및 교수 이론을 공부하며, 고급 경험을 통해 배웁니다. 온라인 미디어, 신문 및 잡지 및 비즈니스 논문을 사용하여 우리는 양심적으로 연구 및 연구를 강화하고 주제 교육의 발전의 동향과 경향을 지키며 규율 교육 및 연구 분야의 최전방에 서 있습니다.
2. 다섯 가지 기본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나는 "3 스트로크와 1 스피치"의 기본 기술, 두 가지 연습과 교과서의 기본 기술, 교습 디자인을 안내하는 세 가지 연습의 기본 기술, 교실 수업의 기본 기술 및 현대 교육 정보 기술의 기본 기술을 연습합니다.
교육을 강화하고 교직원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1. 백본 교육을 강화하고 "유명한 교사 프로젝트"를 수행하십시오. 사람들 중심의 분류 교육 마을, 학교 "유명한 교사"및 "훈육 지도자". "6 가지", 즉 1 : 1 또는 그 이상의 데모 수업 또는보고 수업, 2 : "세 가지 현시"를 중심으로 한 교수 디자인을 작성하고 자신의 특징을 지닌 3 가지 기사 작성 3,000 단어 이상의 논문이나 주제, 특별 요약, 4 단어에 500 단어 이상의 주석을 쓰는 것, 5 학교 수준의 강의 초안을 4,000 단어 이상 쓰는 것, 6 권 이상의 책을 쓰는 것 5,000 노트의 독서 노트.
2. 각 학교가 교사의 기본 기술 훈련을 강화하도록 안내하십시오. 기본 교육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교사가 자기 훈련 프로그램을 시행하도록 촉구하고 중년 교사에게 "3 자"연습, 좋은 "3 가지 장벽", "3 가지 수업", 3 가지 기계 사용법을주의 깊게 안내합니다.
3. 교사에게 가르침에 대해 좋은 반성을하도록 지시한다. 교수법 반향은 교사가 경험 유형에서 연구 유형 및 전문가 유형으로 변경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런 종류의 반성은 "리뷰"가 아니라 일반적인 의미의 반영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선생님들의 가르침에 대한 반성에 대해 양심적 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며, 교사들에게 가르치고 다시 생각하고, 자신의 강의 계획에 쓰고, 수업을 준비하는 데 중요한 부분으로 사용하며, 검사를 심각하게 강화할 것을 요청합니다.
커리큘럼 개혁을 촉진하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1. 1 차 년도 커리큘럼 개혁의 연구와 실험적 연구를 강화한다. 정기적으로 교실 깊숙이 들어가서 연구 및지도를하고 1 년차 교과 과정 개혁 ​​실험 교사가 겪는 문제 및 문제를 수집하고 교사가 연구를 수행하고 해결하며 신속하게 실험 교사 문제를 해결하고 경험을 지속적으로 정리하며 실험 품질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교사는 학기 중에 "세 가지"를 완료해야합니다.
2. 고급 개념을 사용하여 교실 수업 개혁 활동을 안내하십시오. 수업을 듣고, 수업을 평가하고, 교사가 "하나의 마스터", "2 가지 스타일", "3 차원", "4 가지"및 "5 가지"교육 철학을 계속 수행하도록 교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3. "교육의 달의 달"활동을지도하고 수행하십시오. 실용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학습,보고, 일하고, 글쓰기"에 계속 집중하십시오.
신중하게 학교를 인도하여 좋은 활동을하도록하십시오. 내년의 교사 작업 계획은 센터의 "가르치는 열린 주"활동에 중점을두고 가르치고 연구의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하고 1 학년 교과 과정 개혁과 단어 가르침의 가르침을 포함한 훌륭한 발표 강좌를 제공합니다. 정보를 열심히 축적하고 적시에 활동을 요약하도록 학교를 안내하십시오.
과학 연구를 강화하고 교육 혁신을 촉진하십시오.
1. 선전을 강화하고 교사들에게 교육과 연구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수립하도록 안내한다. 교사는 회의, 교육, 세미나 및 강의실 교육을 통해 교육 및 교습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열정 + 노력"에만 의존 할 수는 없지만 "시간 + 땀"에 의존해서 교육 및 강의 규칙을 연구하고 습득하고 더 많은 것을 적용 할 수 있음을 더욱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교육과 교수법을 파악하고 반 정도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학교와 교사가 과학적 의사 결정 서비스를위한 과학 연구에 과학 연구 인지도를 높이고, 학교 개발을위한 목표 지향적이며 역동적 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사의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학교 지도자 및 교사가 진정으로 연구 및 개발의 개념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장려하십시오.
2. 시스템을 개선하고 과학 연구 활동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지도자가 "Wuli 타운 중앙 학교의 교육 및 과학 연구 활동에 관한 몇 가지 조항"을 개정하고, 교사가 과학 연구에 참여하고, 학교 및 교사가 적극적으로 교육 연구 및 실습 활동을 수행하도록 장려하고, 과학 연구를 강조하고 모든 사람들을위한 실험을 실시하도록 장려하는 시스템을 수립하도록 지원합니다. 연구 활동을위한 좋은 분위기가 곳곳에 있습니다.
3, 참여의 선두를 차지하고, 주제, 특수 연구의 좋은 직장을하십시오. 지역 차원의 하위 프로젝트 "국가 소 언어의 탐구 전략 연구"와시 핵심 프로젝트 "농촌 언어 탐구 독해 교육의 연구와 실습"에 관한 연구와 실험을 진지하게 수행한다. 일. 동시에, 각 학교에서 선언 한 모든 수준의 주제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고 실험 연구 개발을 안내하며 연구 자료를 구성하고 무대 요약을 작성하고 결과가 제 시간에 완료되도록 보장하며 과학 연구 결과를 홍보합니다. 학교 기반 연구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실제 교육 및 교수법과 함께 특별 연구를 수행하도록 학교를 안내합니다.
연습을 통합하고 수업 일을 표준화하십시오.
1. 가르침의 정기적 인 검사를 파악하고 교육의 역동적 인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진지하게 일상적인 검사, 전체 기간에 3 번 이상의 검사, 한 달에 한 번 이상의 샘플링,시기 적절한 피드백을 가르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학교에 깊이 들어가고, 수업 평가를 듣고 연구와지도를하는 것 외에도 "6 가지 검사"를 열심히 계속합니다.
2. 강의 및 평가 활동을 파악합니다. 수업을 듣고 수업을 듣기 위해서는 교실로 갈 필요가 있으며, 전체 강의 기간은 40 세션 이상이며 수업 평가 및 특수 연구 활동 참여는 15 회 이상입니다. 3. 시험의 품질 분석을 파악하고 교습 품질 모니터링을 강화하십시오. 조심스럽게 일반 단위 테스트를 수행하도록 지시하고 엄격하게 엄격한 변화를 테스트하고, 테스트의 품질 분석에 좋은 일을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가르침을 반영하고 조정하며, 학교의 학급 분석, 중급 및 최종 학기 테스트, 교수 상황 포괄적 인 요약을 실시하고 지속적으로 교육의 역동적 인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일부 학교, 학급, 분야, 단원 시험, 중기 및 최종 시험의 품질 분석에 대한 현장 검사를 수행 할 예정입니다.
4. 교수 연구 그룹과 준비반의 활동을 파악하십시오. 계속 가르치고 연구 팀 리더 훈련에 좋은 일을하고 신중하게 활동을 수행하는 교육 및 연구 그룹을 안내합니다. 교육 연구 그룹과 준비반 활동은 "두 가지", "세 가지 연구", "네 가지 결정"및 "다섯 가지 연구"이어야합니다.
핵심 포인트에 초점을 맞추고 졸업반의 품질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약한 학교와 수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십시오. 약한 학교와 수업에 대한 지원을 늘리고, 졸업반에 초점을 맞추고, 일부 저급 학교와 수업에서 연구와지도를 실시하고, 학교 지도자와 교사들과 함께 질적 향상 프로그램과 방법을 토론하고 구현합니다.
2. 교사들에게 연수와 약자를 돕는 훌륭한 일을하도록 지시하십시오. 학교와 교사가 훈련의 효율성을 높이고 약점을 개선하고, 데이터 축적에주의를 기울이고,시기 적절한 요약을 만들기위한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계획, 연구 및 실습을 공식화하도록 안내합니다. 졸업생의 합격률과 우수한 과학 기술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올해 초 전국 초등학교의 시험을 통과하기 위해 노력하고 마을 전체 합격률은 75 % 이상이며 과학의 우수한 비율은 40 %가 넘습니다. 중학생은 15 명이 넘습니다.
3. 학문 분야의 교수와 연구를 향상시킨다. 졸업반 강의 및 연구를 강화하고, 학교 및 영화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위해 양심적으로 노력하며, 졸업반 검토의 효율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검토 수업 및 시험지에 대한 연구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4. 졸업식 학생 지식 경연 대회를 조직하십시오. 중기 시험 후에 프로젝트는 우생학을 조직하여 주제 지식 대회를 실시하고 각 학교의 연수 과정을 검토합니다.
책, 악기 및 현대 교육 방법을 잘 관리하십시오. 각 학교의 "6 인실"관리자가 책임을 명확히하고, 학습을 강화하고, 적절한 관리 서비스를 습득하고, 정기적 인 관리를 잘 수행하고, 정기적으로 책, 악기, 스포츠 장비 및 시청각 장비의 청소, 수리 및 유지 보수,시기 적절한 대조 및 관련 정보 제출. 학교에 자주 다니고 검사와지도를 강화하고 매월 1 회 또는 2 회를 ​​준수하며 시청각 장비 사용을 늘리고 학생들의 생각을 넓히고 학생들의 과학적 및 과학적 열정을 자극하기 위해 교사 시범 실험 및 학생 그룹 실험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교수 효율성 향상.
넷째, 작업 단계 시간 작업 내용 2 월
1. 교수 및 연구 계획을 조사한다.
2. 해당 학교 그룹의 연구 프로젝트를 조사하십시오;
3. 전국 "에세이 킹"에세이 경연 대회 출품작 수집.
4. "올리 타운 초등학교 교사 교육 평가 계획"을 준비한다.
5. 교사 그룹을위한 교육 그룹을 조직하십시오;
6, 학교에 들어가서 일상적인 일을 점검하십시오.
7. 개인 프로젝트를위한 학기 연구 프로젝트를 작성하십시오.
3 월
1. 심층적 인 학교 점검 및 일상적인 업무 교육;
2. 세미나의 강의 및 전시회 조직
3. "울리 마을 교육과 과학 연구에 관한 몇 가지 조항"수정
4. 마을의 중소 학교가 교육의 "품질의 달"을 수행하도록 안내하는 "양질의 달"실행 계획을 수립합니다.
5. 교육 감독, 훈련 팀 지도자 훈련 세션을 조직하십시오;
6. 타운 차원의 전국 소규모 언어 중추 교사 연수회를 조직한다.
7. 졸업반 중 연구 및 테스트 조직 지원.
4 월
1. 센터 전국 소규모 개방 주간의 활동 조직;
2. 비 졸업 수업 중 연구 및 테스트 구성;
3. 마을의 가르침 시범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4. 카운티의 "인물 가르침"활동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의지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양질의 달 활동에 대한 좋은 요약을하십시오;
6. 6 학년 학생들을위한 주제 지식 경연 대회를 조직하십시오;
7. 하위 학교는 정기적 인 작업 검사를 실시합니다.
8. 도시 수준의 교육용 교과서 및 교과 과정 개혁 ​​실험 교과서를 수집하고 선별하는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5 월
1. 전국 초등 학교 12 학년의 최종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2. 졸업반 검토 세미나 개최;
3, 다음 학교는 졸업식 수업을 검토하여 작업을 검토합니다.
6 월
1. 다음 학교는 졸업반을지도하여 복습 준비를하고, 비 학급 반은 수업 종료 후 검토하도록 안내합니다.
2. 6 학년 학생들이 도시 졸업 시험에 참여하도록 돕는다;
3. 기간, 주제, 주제 등이 끝날 때 작업 요약을 안내하십시오.
4. 개별 프로젝트 프로젝트에 대한 관련 교육 계획 및 논문을 작성하십시오.
7 월과 8 월
1. 비 대학원 최종 시험 준비, 칭찬, 성과 통계, 품질 분석 등을 지원합니다.
2. 카운티 및 마을의 핵심 교사의 작업 수집.
3. 주제 실험 교사 텍스트를 수집합니다.
4. 개별 과목의 학기에 대한 요약을하십시오;
5. 다양한 자료를 정리하고 정리하고 정리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6. 교사들이 모든 수준의 비즈니스 훈련에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