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향군 작업 목표 및 과제


2019 년에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작업 계획에 따라 우리 마을은 중앙 마을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해야합니다. 투자 진흥의 질과 등급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첨단 기술 콘텐츠, 고 부가가치 및 좋은 시장 전망을 가진 대규모 프로젝트에 집중해야하며, 새로운 세금 성장 극을 키우고, 크고 강해 지도록 노력하며, Heshan이 훌륭한 일을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개발.
2019 년의 저작의 이데올로기는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이끌려 17 대 당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심화 및 구현하며, 독립 혁신 능력을 향상시키고, 종합적으로 당 조직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강한 농업, Zhenxing 타운, 도시 건설 왕 타운, 관광 타운, 환경 타운, 하모니 마운틴"전략의 실행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산업화, 도시화, 농업 산업화를 촉진하고 "3 대 농촌"문제를 체계적으로 해결하기위한 주요 조치로서 중앙 마을의 발전을 가속화하십시오. 투자 환경을 최적화하고, 경영 수준을 향상 시키며, 인구 집적 및 산업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타운십의 공동 개발을 향상시킵니다.
2019 년의 주요 목표 및 과제는 GDP 7 억 3 천만 위안, 15 % 증가, 산업 생산액 19 억 8 천만 위안, 농업 생산액 2 억 5 천만 위안, 5 % 증가, 산업 및 상업 세금 3465 만 위안, 20 % 지방 재정의 일반 예산 수입은 1375 만 위안으로 20 % 증가했고, 소비재 소매 총액은 4 억 2 천만 위안으로 15 % 증가했고 고정 자산 투자는 5 억 6 천 5 백만 위안으로 20 % 늘었고 1 인당 순 농민 소득은 5966 위안으로 5 % 증가했다 자연적인 성장률은 7 ‰ 내에서 조절됩니다.
위의 목표에 중점을 두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첫째, 투자 환경의 최적화를 가속화하고 새로운 수준의 산업화를 향상시킵니다. 적극적으로 성장 모드를 변경하고 첨단 기술 컨텐츠, 양호한 경제적 수익, 낮은 자원 소비, 적은 환경 오염 및 인적 자원의 완전한 활용으로 새로운 산업화 도로로 나아 간다. 첫째, 우리는 공원을 높은 출발점에서 계획하고, 경영을 강화하고, 지원 시설을 개선하고, 녹화, 미화, 조명 분야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산업 단지의 산업적 위치와 기능적 분화를 명확히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우수하고 강력한 공원을 만들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공원에 진입하는 프로젝트는 기술적 출발점, 전문화 수준 및 경쟁 우위를 고려하고 전반적인 배치 및 집약적 인 관리를 수행하며 최소한의 토지 자원으로 최대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첨단 기술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공파 산업 단지를 산업 분야로 완전히 지을 것입니다. 세 번째는 기업이 과학 기술을 통해 기업을 강화하는 전략을 구현하고 제품의 과학 및 기술 내용을 향상 시키며 하이테크 및 정보 기술로 전통 산업을 업그레이드하고 마을의 산업 구조의 최적화 및 업그레이드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투자를 강화하고 활성화시키는 것입니다. 개발 개념을 혁신하고 개발 모델을 혁신하며 개발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Heshan은 우수한 서비스, 성실성, 저비용 및 고수익과 같은 투자의 핫스팟이되었습니다. "공동 경영 및 그룹 통합"원칙에 따라 투자 유치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투자 유치 채널을 확대하며 대규모 국내외 프로젝트와 대기업을 계속 유치하여 마을에 정착시킵니다.
둘째, 시골 환경의 개선을 가속화하고 도시와 농촌의 공동 발전을 촉진한다.
도시와 농촌의 조화로운 개발, 산업과 마을을 통한 농업 진흥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그리고 지속적으로 농촌 경제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이다. 첫째, 농촌 경제 구조의 조정을 심화시키고 농업 산업화를 촉진한다. 사람들을 번식시키고 풍요롭게하고, 청과물 수입을 늘리고, 특색있는 농업 산업 벨트를 개발하고, 쌀, 과일, 수산물, 가축과 채소의 5 대 산업의 대규모 생산을 촉진하고, 경영 정보를 제공하고, 농업 생산과 수입을 증진하며 핵심 포인트와 마을 소유주가있는 마을을 형성하는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실시한다. 농업 산업화의 새로운 패턴. 두 번째는 "주요한 선도 기지 건설"의 형태를 통해 현대 농업 산업화 과정을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합리적으로 토지의 흐름을 안내하고 구조 조정에 유리한 조건을 만듭니다. 세 번째는 농촌 인프라 건설을 강화하고 점진적으로 자연 마을, 전기, 우편, 전화 및 텔레비전의 바닥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마을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농촌 진흙 벽돌집의 변화를 가속화하며, 생활 환경을 아름답게합니다. 도시 마을의 변화에 ​​좋은 일을하고 마을과 마을의 통합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넷째, 농민의 직업 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농민의 고용과 기업 능력을 향상 시키며, 농촌 지역을 가속화시킨다. "농업에서 농업 추구"라는 전통적 사고 방식에서 벗어나, 농업을 장비하고 변형시키는 첨단 재료와 기술 조건을 적극적으로 사용한다. 잉여 노동의 이전은 농민 소득을 증가시킬 것이다. 농민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의 생산과 삶의 어려움을 해결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농촌 풀뿌리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고, 농촌 경제를 발전시키고, 농촌의 자기 계발 능력을 향상시키고, 농민의 생산과 생활 환경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것입니다.
셋째, 마을 환경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무역과 관광의 모든면에서의 발전을 촉진한다.
도시 운영 개념을 수립하고 지역 경제 및 사회 발전을 가속화하고 도시 중심을 중심으로 신도시의 중심부를 중심으로 구 지구를 변화시키는 주요 전략으로 도시화를 추진하십시오. 첫째, Hetian 도로 개조 공사, 전력 공급 사무소 건물, 국토 사무소 건물 및 기타 중요한 기반 시설 건설, 모든 주요 도로의 강화 작업 및 녹화 작업을 가속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정부 계획, 정책 진흥 및 시장 운영"모델을 채택하십시오. 그리고 프로젝트를 아름답게합니다. 두 번째는 상거래 및 무역 산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유통 시스템을 강력하게 개선하고, 마을에 사람들이 흩어지며, 소비 개선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관광 자원의 판촉과 홍보를 늘리고, 온천 리조트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연마하고, 관광 명소 시설을 개선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관광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Yangjiang Hot Spring Resort 레저 스포츠 종합 프로젝트와 Yangdong Shanshui Oasis Resort Project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넷째, 사람들 중심의 정신을 고수하고 조화로운 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첫째, 사람들 중심적이며, 법률, 도시 행정, 법에 따른 행정, 사회 평등에 중점을두고 이해의 조정을 강화합니다. 우리는 풀뿌리 민주주의 건설을 강화하고, 정부 문제, 마을 문제, 공장 문제를 개선하고 개선하며, 공공 감독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주민 자치 제도를 개선 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제 5 차 5 개년 계획"및 기타 법제와 같은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심도있게 실시하고, 전체 국민의 법적 개념을 강화하고, 문명화 된 법치주의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공공 안전 예방 및 통제 시스템 구축을 촉진하고 "흑인 도둑질"과 "두 도둑"과 같은 불법 및 범죄 활동을 엄격히 단속하고 사회 안전과 사회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란색 도박 독"및 "6 고백"과 같은 사회적 추악함을 제거합니다. 우리는 민중의 중재 작업 네트워크와 청원 작업 시스템을 개선하고 다양한 이해 관계 분쟁의 중재를 강화하고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치료하며 출처에서 공개 사건의 발생을 방지하고 줄이기위한 노력을 강조 할 것입니다. 우리는 안전한 생산을 중요시하며 주요 사고에 적극적으로 대처합니다. 농촌 협동 의료를 강화하고 참여율을 높입니다. 세 번째는 영성 문명을 중요시하고 사회 문명과 시민 정신 문화의 질을 향상 시키며 사회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직업 윤리와 가정 덕목을 강화하고 전체 국민의 도덕적 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문명 창조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여 도시와 농촌 문명의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네 번째는 교육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사회 세력을 장려하고 지원하며, 사적 기금이 교육에 투자하고, 교육 기반 시설을 강화하며, 9 년 의무 교육의 질과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다섯째, 포괄적으로 당의 건설을 강화하고 중앙 타운의 경제 발전을위한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한다.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우리는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당의 통치 능력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 두어 당의 이데올로기 적, 조직적, 업무 방식 및 시스템 구축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도시 경제 발전의 새로운 돌파구는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합니다. 첫째, 당의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고 풀뿌리 조직의 창의성,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농촌 풀뿌리 사업의 활력과 활력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다. 두 번째는 선진 교육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통합하고 발전시키고 탄탄한 기초 프로젝트 건설을 강화하며 당과 국민 간의 혈연 관계를 종식시키고 마을 차원의 집단 경제를 개발 및 강화하며 개발 경로를 선택하고 지원 기금을 실행하며 빈곤 퇴치 마을을 홍보하여 ​​빈곤 퇴치를 이룬다. . 세 번째는 당의 업무 방식을 철저히 추진하고 정부 건물과 반부패 투쟁을 청산하고 당 중앙위원회가 결정한 부패 및 처벌 제도의 이행 개요를 단호하게 이행하고 당의 업무 방식과 청정한 정부 건물, 선도 간부의 정직하고 자제적인 업무에 중점을 둔다. 우리는 법에 따라 권리 행사를 감독하고 통제하는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며 부패 방지 및 정직 홍보를위한 모든 업무를 수행하고 목적을 항상 염두에두고 작업을 수행하며 정당 스타일의 실제 결과와 깨끗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로 국민의 신뢰를 얻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