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강제 보안 조치


2019 년 대 군대와 리그의 "25 년 5 년간의 경영 교육 지침"에 따라 대대 관리를 실시 할 것이며 법률에 따라 군대의 엄격한 관리 원칙을 구현하고 "다섯 가지 규범"의 구현을 강조하며 "인식 강화와 좋은 나무 건설"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미지, 게이트에 갇혀, 공식적인 네 가지 명령에서 관리 작업 아이디어의 요점을 파악하고 간부의 백본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낮은 관리 수준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10 번째 5 개년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진보 된 캠프의 연간 목표. 구체적인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교육을 강화하고 임원과 남성에 대한 견고한 기반을 지속적으로 마련하십시오.
교육은 관리 업무의 기초이며 관리 업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주 및 군대의 일련의 주요 개혁 문제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우리가 먼저 사고의 원칙을 고수한다면 다양한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의 해결과 처리는 경영 활동의 이니셔티브를 성취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년 대대 관리의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네 가지 교육"에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는 규정, 법률 교육, 안전 상식 교육, 정규 교육을 강화하고 임원과 남성의 사상 기초가 안전과 순종에 관해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단호하게기도 할 것입니다. 첫째, 교육의 엄격한 구현은 교육의 규칙 성을 보장합니다. 매주 법과 훈육 교육을 실시하고, 장교와 군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매주 토요일 아침 1 시간에 규칙과 안전 상식의 학습과 교육을 실시하고, 장교와 병사의 개념을 강화하며, 장교와 군인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무작위 교육을 적시에 실시하며, 산사태, 나무의 안전. 두 번째는 엄격하게 교육 시스템을 시행하고 교육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교육을하기 전에 신중하게 교훈을 준비해야하며 대 대장은 엄격하게 교과의 질을 관리해야하며 수업 준비의 품질은 무대에 올려지지 않을 것입니다. 교육 계획은 무대에 익숙하지 않으며 교육 효과의 구현을 보장합니다. 세 번째는 엄격하게 교육 내용을 규제하고 교육의 적절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명심하고, 공통점을 습득하고, 기본에 익숙하며, 관련성을 이해"하는 원칙에 따라 "일기 1 회, 주간 1 회, 월간 1 회"접근 방식을 취하고 규정 및 안전 규정 연구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교육과 학습을 통해 대대가 명령에 따라 운영되고, 간부들은 규정에 따라 인도 될 것이며 병사들은 명령을 따라 잘 일할 것입니다.
둘째, 시스템을 구현하고 엄격하게 규율을 시행하며 군대의 엄격한 관리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교육은 기본적이며, 체계는 보장이며, 훈련은 전제이며, 캠프의 경영 교육은 강화된다. 핵심은 법에 따라 군대를 엄격하게 관리하고 규율 및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집행하는 것이다. 첫째, 8 시간 이외의 인원 관리에있어 인력 관리를 강화하고, "3 개의 통제 및 1 개의 관리"를 구현하고, 임시 직원을위한 "2 개의 인증서 및 1 개의 관리"를 엄격하게 시행하고, 주요 축제 및 휴일에 피켓을 보내고 전체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감독, 핵심 인력, 책임 계약, 문제가있는 사람, 이사 진을 책임지는 감독. 두 번째는 엄격한 규율이며 결코 돌보지 않습니다. 매주 심지어 대대는 관리 교육에서 관리하고 관리 할 수있는 고급 인물과 경영진에 복종하지 않는 노란색 카드 및 반복 교육을 표창하기 위해 매달 "안전 상황 분석 회의"와 "두 번의 정규 업무 분석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관리 방법의 단순하고 무례한 백본은 필요한 징계 조치를 취하고 얼굴도없고 애지중지도 남기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캠프의 의무와 순찰 시스템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캠프 의무 및 캠프 순찰을 준수하고 관리 허점을 막을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이 조직에 있는지 확인하고 모든 사람이 징계에 처해 있으며 모든 사람이 관리하에 있습니다. 네 번째는 "의무를 배우고, 의무를 수행하고, 직무를 점검"하는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시스템의 이행을 준수하고, 우리는 목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고, 사람들에게 책임을 명확히하고, 레벨에 따라 책임을지고, 모든 수준의 인원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장교와 남성에 대한 규정을 집행하며, 매일 작은 조사를 주장 할 것입니다. 매주 큰 체크, 매월 하나의 평가.
셋째, 마음을 키우고 부름을받은 장교들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비 위임 된 임원의 건설을 강화하고 모든 방법으로 비 위임 된 임원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경영 교육의 새로운 주제입니다. 우리 중사가 "간부를 훈련시키고 군인을 훈련시켜"비 위임 장교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실제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올해는 우리 대대가 더 많이 연구되고 개선 될 것입니다. 첫 번째는 교육을 강화하고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당신이 더 이상 평범한 병사가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하고, 당신의 특별한 지위와 역할을 알아야합니다. 그들이 자신의 직무 수행을위한 모델이되고, 훈련되고 규율 된 모델이되고, 자신의 비즈니스에서 최고 수준이되도록하며, 리더십을 존중하고 경영에 복종하는 모범이되도록지도하십시오. 두 번째는 능력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습과 훈련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비 위임 장교의 성장과 개선 및 능력과 질의 향상에서 시작하여 비 위임 장교를위한 여단 육성 계획에 따라 비 위임 장교는 자율 학습, 서신 교환 및 적극적으로 훈련에 참여하도록 권장됩니다. 평소 업무에서는 긴 지식, 오랜 재능을 가진 사람들에게 업무에 집중하고 부담을 강조하고 비 위임 된 임원에 대한 더 높은 수준의 교육을 위해서는 결과를 다시 가져와야하며 매월 첫 번째 주를 NCO 교육 주간으로 지정하고, 작업에서 직면하는 모순과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간부 조직은 가르치거나 집단적으로 어려운 협의를 수행합니다. 세 번째는 엄격한 관리이며 아무런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대대적 검토, 공적 평가, 직무 수행 및 업무 완료의 전 과정에서 비 위임 장교의 일일 성과를 계량화하기 위해 공무원을위한 양적 관리 규칙을 공식화했으며 비 위임 된 임원의 월간 도덕, 에너지, 근면 및 성과와 함께 분기별로 1 회 발간됩니다. 민주적 재검토 결과는 재검토되고 비 위임 장교의 성장과 진전과 연결되어 비 위임 장교의 직무 수행을 증진시킨다. 네 번째는 완전한 신뢰와 과감한 사용입니다. 비 위임 된 장교는 일반적으로 정치적으로 우수한 정치력을 지니고 숙련 된 전문 기술을 갖추고 군대에서 명성을 얻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강점을 발휘하고 힘든 일을 넘겨 감으로써 전문 교육 지식을 직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성행위 교육 보조원으로서 간부가 실종 된 경우 대리인 역할을하고 업무에 대한 책임을지고 열정을 동원하며 힘을 발휘하십시오.

〖1〗 〖〖〗


넷째, 정규 주문, 재배에 중점을 두어 장교와 군인의 문명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공식적인 전투 준비 태세, 훈련, 일과 삶의 질서를 수립하는 것은 경영 교육의 핵심 내용 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 데 중요한 보증이며 표준화 된 관리의 열쇠이기도합니다. 우리는 여단의 "경영 교육 작업 지침"을 엄격히 준수하고, 간부에서 군인,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각 링크, 각 부분까지 표준화되고 통일 된 회사의 "4 가지 주문"을 표준화 할 것입니다. 내용면에서 초점은 삶의 질서를 표준화하는 데 있으며, 8 시간 내에 대상을 중점적으로 다룰 때 "세 부분 및 한 계층"순서의 형식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임원과 남성의 경우, "나는 모든 정규직"이라는 생각이 확고하게 확립되어 경쟁 경쟁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달 정기 학급, 소대, 개인 그룹이 구성되며 매 분기마다 "4 개 주문"의 정규 회사가 수여됩니다.
경영 교육은 발전하기 어렵고 다음 4 가지 측면에서 시작하여 재배 표준화에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첫 번째는 "fiveteen three"의 훈련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이 캠프는 임원과 남성이 포인트를 시연하고 관찰하고 회사 전체를 홍보하고, 매주 두 번의 아침 연습을 실시하여 훈련 연습과 연습을 개발하고 재배 기준을 높이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5-3"훈련 시범 수업을 설정했습니다. 두 번째는 간부와 간부로 시작하여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간부와 비 위임 된 장교의 이미지가 가장 설득력이 있기 때문에 이번 달의 유명한 간부와 유명한 비 임원을 판단하여 가난한 관리를 개발할 것입니다. 비 위임 된 장교들은 캠프 개발 수준을 홍보하기 위해 팀을 노출 시켰습니다. 세 번째는 검사 감독관으로부터 손을 소개하고 형성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엄격한 재배, 우리는 검사와 감독을 강화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간헐적 일 것이고, 그것이 진정한 의미를 잃을 것이다. 우리는 "세 가지 수정"방법을 채택합니다. 즉, 장교와 남성이 서로를 교정하고, 회사가 스스로를 교정하며, 경비원이 장교와 남성의 일상 발전에 대한 의식을 높이기위한 시정 방법을 따를 것입니다. 선전을하기 위해 보드 신문, 창 전시, 구호, 작은 방송 및 기타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고 "문명화 된 군대, 문명 서비스, 문명 업무"및 "좋은 책 읽는 법, 좋은 노래 부르기, 좋은 일들"등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문명화 된 발전 좋은 분위기.
다섯째, 사고의 예방을 강화하십시오.
안전한 작업은 센터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Qiankun은 아니고 전반적인 상황과 관련된 전반적인 상황이 아니라 좌우입니다. 안전과 동시에 좋은 직장을 구하고 동시에 종합 건설을 추진하고 촉진하십시오. 우리 캠프는 안전과 사고 예방에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시작할 것입니다 : 첫째, 건전한 보안 조직. 회사는 사고의 중추와 안전 책임자가있는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매년 안전 사고에 대해 적은 의견을 말하고, 매주 안전 상황을 분석하고, 문제를 확인하고, 원인을 찾아 내고, 대응책을 찾고, 효과적인 대책을 수립하고, 안전과 사고 예방 활동의 주도권을 확실하게 파악합니다. 두 번째는 임원과 남성의 보안 의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레벨의 안전 작업에 대한 지침을 심각하게 공부하고, 계절적 특성에 따라 사고 예방에 관한 상식을 교육하고, 토요일 아침마다 안전 상식 교육을 엄격히 수행하고, 장교와 병사의 경호원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나는 전체 진영에 문제가 없다"고 외치며 장교와 군인을 조직합니다. "팀 보안, 캠프 보안"의 슬로건 세 번째는 검사와 감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대원은 간부와 비 위임 된 장교를 사용하여 조기 아침 교대로 의견을 말하고 시간 내에 정정하고 정면의 안전 작업을 생각하며 평시에 수행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