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사본

중장기 발전 계획


인도의 이데올로기는 덩 샤오핑 (Dra Xiaoping)의 "세 가지 오리엔테이션"과 교육의 법칙을 따르는 개발의 과학적 개념, 내포물과 특성의 의미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발전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규범과 특성을 지닌 학교를 설립하는 것에 의해 인도됩니다.
계획 목표 하나의 전반적인 목표 : 일급 장비, 일류 품질, 독특한 특징 및 일류 평판을 갖춘 양질의 학교를 설립하는 것. 목표를 따라 잡으십시오 : Bengbu시는 작은 나라입니다.
두 번째 도덕 교육의 목표 : 문명에 대한 이야기, 우아함, 육체 및 정신 건강, 행복, 햇빛에 대한 이야기, 견고한 기초, 좋은 습관, 좋은 관심, 다양한 강점, 4 가지 특성, 목표 : 디지털 캠퍼스 건설 및 시대 발전, 교사는 최신 교육 기술 교육 및 교수법의 효과를 높이기위한 아이디어와 수단, 다른 학교와 동일한 학문 분야에서 "적절한 진보"원칙에 따라 정보 기술 과목의 교육 목표를 지속적으로 조정하며 졸업생은 독립적이고 협동적인 학습을 위해 필요한 정보 기술 운영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행 방법 1 "통합 계획 및 단계별 실행"의 원칙에 따라 1 년 내에 개발 목표 및 구현 전략을 수립하고, 작업 과정을 적시에 요약하고 조정하며, 업무 분장이 전체 목표가 일정대로 이루어 지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둘째,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및 교사 훈련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교사 양성은 학교 발전의 토대이며 기관 설립과 상호 일치 등의 방법을 통해 교수진의 전반적인 개선을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제 교육, 5 성급 수업 창조, 다양한 별 선택 등을 시작점으로 삼고 도덕 교육 목표의 3 단계 개발은 학생 생활과 밀접하게 통합되어 학생들의 참여 열정과 도덕 교육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넷째, 다양한 수준의 수퍼 레벨 시스템을 캐리어로 활용하여 리더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과목의 교수 지표를 최적화하며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건강하고 행복한"교육 목표를 구현합니다.
다섯째, 하드웨어 투자 및 소프트웨어 개발 노력이 한단 도시와 하북성에서 가장 큰 수준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